테슬라 모델3 전화로 처음 저희 가게에 오신다고 해서 처음 해보는 차이기도 하고 해서 여러사이트를 구걸하고 다녔어요
다들 하나같이 뜨악 "어렵다" "하지마라" "쉬운차가 아니다" " 돈 물어줄 자신있음 시도해라" 정말무서워서 도전하고 싶지 않게들 애기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전자제품이니 물만 조심하시고 커버링 꼼꼼하게 하시면 어느정도 썬팅 경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겁먹지 마시고 기존 하시던 대로 작업 하시면 좋은 결과가 나올거예요.
그다음 열선 ~!~ 제일 중요한 문제지요
열선같은부분은 뒷쪽 썬루프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요. 어마무시하게 기존 열선에 배는 될거예요. 저희는 가로성형으로 작업을 하였고요 두분이서 아래부터 천천히 펴주시면 어렵지 않게 작업하실수 있어요. 제일중요한 배에 복근만 충분하다면요(배 땡겨 죽는줄 알았읍니다. 자세가)
옆유리또한 약간의 곡이 있지만 굳이 성형은 하지 않아도 충분히 붙이실수 있습니다.
저처럼 처음 테슬라 모델3를 썬팅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이렇게 구구절절 적어보았습니다.
저희 고객은 군산에서 오셨어요 열차단 90%를 자랑하는 마디코 알토라는 제품으로 35에 15프로로 작업하셨습니다. 마디코필름이 인지도는 많이 없지만 한번 하신분들은 열차단율이 좋다고 다시 찾아 주신답니다.
테스라 모델3 정말 안쪽 버튼하나 찾아보기 힘들더군요 앞 모니터에서 모든 것을 다 심지어 글로브박스까지 디스플레이창에서 열어야 하더군요 낯설었던 테슬라 모델3 한번쯤 타보고 싶은 미래지향적인 차인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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