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수삼센터 상인분들 정말 무섭고 기분나빠서 두번다시는 찾고 싶지 않은곳입니다.
얼마 전 금산에서 인삼을 구입할 일이 있어서 갔는데...
아... 정말 정말 해도해도 너무들 하더군요.
전 처음 용산전자상가에 간줄 알았습니다. 여기저기 강하게 호객행위를 하시는 분들
헐~ 호객이야 서로 자신의 물건을 팔려고 하는거니까 그런다고 치더라도 어쩜 제가 그곳에서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그곳에서 물건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자기 물건 안샀다고 분무기로 인삼에 물을
뿌리는척하며 저에게 뿌리질 않나...
참나!
살다 살다 이런곳은 처음봅니다.
그곳에서 인삼파시는 분들도 수고가 많겠지만 그래도 인삼고장이라고 금산까지 찾아가
기분좋은 마음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손님에게 너무하더군요.
솔직히 인삼파는곳이 수삼센터만 있는것도 아니고
정말 기분나빠서 다시는 가고 싶지 않고 분한마음에 이곳에 가입해서 글까지 남기게 되네요.
저와같은 사람이 상인 몇몇분들 때문에 금산에 대한 인식과 수삼센터에 대한 불신이 쌓인다면
치열한 경쟁에서 계속해서 밀려날꺼라 생각합니다.
평소 금산에 대한 애정과 금산인삼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으로써 참 안타깝습니다.
첫댓글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 죄송합니다.
카페 가입은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도 시장 상인의 한사람으로 시장 정보화 교육을 통하여 컴을 알게 되었고,
배워가는 마음으로 생활 속에서 시간을 쪼개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의 열정을 보고 센터 집행부에서 저에게 카페 운영을 권했구요.
저는 승락을 했습니다. 이유는 봉사를 할 수 있는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고 생각을 한거죠!
많은 사람들이 좁은 시장 안에서 단일 품목으로 인삼만을 취급 하다보니 경쟁 의식이 심하게 발생 된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고객 입장에서 볼때, 속이 많이 상했을거라 보여집니다.
상인 입장에서 친절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대단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극히 소수의 상인들이 시대의 변화와 흐름을 인식을 하지못하고
구태에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수삼센터는 상인교육에 최선을 다 하고있습니다,
고객님! 상하신 마음 푸시고 저희시장을 사랑해 주세요,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피해를 입은 고객님께서 이 글을 다시 보게 된다면 그 상인이 몇호 누구인지를 알아 상인회장님을 찾아 알려주시면 사과를 받도록 해야합니다. 경쟁은 막을 수 없지만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사과를 받아야 다시는 그런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다시는 그런 행동을 할 수 없게 조치를 취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