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그란투리스모 차량이 입고돼었읍니다
블로그보시고 멀리 서울에서 휠스페이스장착을하러 대구까지오셧다고 하여 참으로 감개무량하네요
서울에도 짱짱한업체들이 엄청많으신데...

페라리심장과미션을 탑재한 그란투리스모...
입을쩍벌리고있는 우람한 프론트모습입니다
에스턴마틴과더불어 럭셔리스포츠카의 한자리를 매김하고있는 차종이기도합니다

후미디자인도 리어범퍼와 디퓨져일체형타입으로 엄청 빵빵한바디를 가지고있죠

바디펜더에 비해 한없이 쑤욱~~ 들어가있는 휠옵셋이 뭔가 허전한 느낌이듬미다 양산출고시 좀 타이트한옵셋으로 휠도 제작햇으면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7스포크에 원피스 휠에 6p 옐로우켈리퍼가 그란투리스모 외관을 한층더욱 돋보이게하네요..

훌쭉한 휠옵셋을 타이트하게 채우기위해 차량을리프팅하고 ㅡㅡ
스페이스의 정확한제원을 측정하기위해 프론트/리어를 전용도구로 실측정을합니다

실측정후 제작완료됀 휠스페이스..
프론트/리어의값이 타차종들에비해 월등히차이가나네요ㅡㅡ

14미리피칭의 순정볼트를 그대로 사용하기위해 특별제작으로 2중체결방식으로 제작...
스페이스와드럼을 볼트체결후 휠과스페이도순정볼트로 체결하는 견고한 제품이라 말씀드릴수있읍니다

휠탈거후 허브드럼....

피스톤에서는 휠스페이스 결합시는 필히토크렌치로 똑같은토크로 볼트를체결해줌미다
안전과가장 밀접하게 연관데는부분이라 더더욱이 세밀한 조립을요합니다

프론트 휠스페이스부터 결합!!!

체결상태 토크렌치로 두번정도 첵킹하고 드럼허브와 스페이스허브내경에 유격이없는지도 확인...

휠을 탈거한김에 때가많이 뭍어있는 옐로우순정6p켈리퍼도 깨끗히 딲아드립니다
휠겹합상태에서는 청소불가이니까 휠탈거시 가끔씩이라도 닦아주는방법밖엔 ㅡㅡㅡㅡㅡ

프론트휠조립후 휠캡을제거한상태에서 휠과 스페이스간의 결합유격상태도 확인....
요두곳에 유격이있으면 고속주행시 핸들떨림현상이 무조껀 발생합니다

드럼과 스페이스결합상태도 스포크사이로 후레쉬를비추어 확인....

안전을최우선으로 보조안전지지대 설치는 작업시 필수사항이죠

프로트스페이스체결을 마무리하고 리어작업을 진행합니다..
휠을탈거하고 나면 12mm드럼고정볼트가 2개딱 보입니다 스페이스체결시는 제거를하여야하죠...

리어쪽 스페이스 조립도 프론트와동일하게 토크렌치로 결합...

특수제작한 2중체결방식 나사산삽입형상입니다
넛트도일반넛트가아닌 휠넛트전용으로 삽입을해야만 휠볼트를 조이고풀때 완벽한내구성이 보장돼죠

리어스페이스체결완료!!!

리어쪽브레이크캘리퍼도 전용케미컬로 깨끗히 딲아드리고 작업을마무하네요

장착완료후 프론트대각선에 모습...

위쪽에서 아레보는 모습...

리어대각선에 바라본모습...
휀더끝선에 딱 떨어지는

마세라티차량들은 허브스페이스 결합 전/후의 만족도가 굉장히큰차량입니다
전보다 훨씬 타이트해진 옵셋을보시고 차주분도 흡족해하시고 가셧읍니다


멀리서 오셔셔감사드립니다
ㅡ PISTON MOTORS
010-7701-11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