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영 사모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경말씀으로 나눠보는 소중한 이시간에는...
조혜영 선생님과 함께 데살로니가후서 1장 3절 ~ 12절 말씀으로 믿음을 굳건하게 붙들면서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간구하겠습니다.
우리들은 거룩한 성전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자녀로서 기도할수있는 시온중창단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이 되게하옵소서 ~!
아멘.
부르심에 합당한 자 이 말씀들을 기억하면서 우리들의 가져야하는 마음가짐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하나님의 때가 가까이왔음을 인지하며 나는 하나님을 맞이하는 준비되는자는 지 스스로 다짐해봅니다.
바울은 구원을 받은자들의 혼란한 믿음생활할 올바른 신앙생활로 굳건하게 설수있도록 고린도에서 데살로니가 성도들에게 서신을전합니다.
바울은 데살로니가 성도들의 예수님을 믿기시작할 때 많은 어려움과 핍박속에서 굳건하게 믿음을 붙들어서 신앙생활이 성장하기를 인도하였도다.
고난을 통해서 하나님의 공정한 심판으로 알곡과 쭉정이를 가름할 수 있습니다.
심판그날이 있음을 기억하며 악을 악으로갚지말고 선한신판 진정한 심판은 하나님에게 오신것을 잊지말아야 합니다.
조혜영 사모님과 함께하는 성경말씀으로 공부하면서 하나님의 일꾼 사람을 세우는 자로 성장하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공부를 나눠보았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람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는 삶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로 성장하기를 오늘도 간절히 바래봅니다.
정진욱 멤버가부른 오카리나 연주소리가 곳곳에 울려퍼지면서 우리들의 마음에서도 주님을 바라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오직 예수님 만의 모든문제 해결자이시다 라는 말을 마음속으로 순종하면서 믿음으로 이시간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