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나라 시대, 융 정, 치안 롱 3 대, 경제 번영, 도자기 기술은 중국의 역사의 절정에 도달 뿐만 아니라 명나라 왕조 도자기 품종의 생산을 계속 뿐만 아니라 개선 하 고 혁신 하기 위해이 기초. kangxi 도자기의 기간, 모양, 풍부한 품종의 다양 한; 새로운 품종은 전례 없는 많은 백 종으로, 가난 하지 않습니다. 한 미터 이상의 도자기, 두꺼운 qiwei; 작은 장치 절묘 하 고 분명, 영리한 승리. 공식가 마 외에도, 일상 생활 필수품의 수는 꽤 상당 하 고, 녹색 꽃과 컬러풀 하 게 유통 되 고, 무역 도자기 수출 증가, 징더전 도자기 산업으로 번성 하는 민속가 마는 전례 없는 번영을 가져왔다. 공식가 마와 민속가 마는 서로를 촉진, 기술의 급속 한 개선, 지속적인 혁신의 다양성. 유일한 단계는 녹색 꽃, 화려한 화려한, 의도적으로 골동품 도자기를 쫓는 뿐만 아니라 파스텔과 법랑 색 등의 출현으로, 용 정, 전성기의 생산의 긴 기간에 대 한 기초를 놓았다.
화려한 여러 가지 빛깔.청나라 강희제 도자기 김정기초
다채로운와 강희색 녹색 꽃, 청나라의 중요 한 다양성, 그것은 개발에 기초 하 여 명나라 왕조 wanli 화려한에서, 하지만 wanli 다채로운 더 녹색 꽃 화려한, 그리고 kangxi 기간, 유약 푸른 색의 발명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이상 녹색 꽃 아래 유약의 도움으로, 블루 장소가 필요 하지만 순수한 유약 수 있습니다 빨간색, 녹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검은색, 금색 등이 있으며 색상 눈부신.도자기
녹색 꽃 다채로운 용과 피닉스 착용 디스크 kangxi 화려한 불타는 색 온도 약 800 섭씨, 파스텔 보다 높은, 거기에 "하드 컬러" 라고 말했다. 용 젱 왕조의 인기를 후, 징더전의 색 도자기는 주로 파스텔 이며, kangxi 멀티 컬러는 골동품으로, 따라서, kangxi의 미래 세대는 화려한 "고 대 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 하기 전에는 공식가 마를 향해 색 유약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컬러풀 한 도자기 생산 수준을 대신 하 여 공식가 마 보다는 민속가 마입니다. kangxi 공식가 마 다채로운 장치의 몇 가지 큰 조각 뿐만 아니라, 대부분 작은 조각, 그 패턴 패턴, 바다 집의 작은 숫자가 있지만 대부분 드래곤 바람, 꽃 연꽃, 복숭아 과일과 다른 전통적인 장식을 추가 합니다. 최소가 마 다채로운 장치 모양, 다채로운 패턴 패턴의 다양 한입니다.
일반 기구는 그릇/접시/깡통/냄비/병/컵/골반/과일 상자/화분/빵/받침/통 판/창 고 등이 있으며, 그 중에는 그 중 에서도, 해머 병, 기름 망치 병 등 독특한 유물을 주로 민속가 마입니다.
후난 tv 역 "동양 보물 찾기" 칼럼 상담 등록 (13272491170) 주소: 후난 창사 카이 푸 디스트릭트 로드 후난 TV 오피스 3 층
컬렉션 범위: 부티크 도자기, 유명한 서 예, 제이드 제이드, 기타 청도, 명나라와 청나라 가구 등등! 강희색 자 두, 국화, Farantia, 만다린 오리, 아홉 물고기, 연꽃 및 기타 야 징 패턴에 더하여, 사진의 대부분은 특히 저명한 여성에 게 가득 차 있는 것으로 보인다. 명나라의 끝에서, 징더전 도자기의 그림은 인쇄 스타일에 그리는, kangxi 다채로운 매우 일반적 이다, 더 많은 대 한 삼국지 이야기 테마에 특히 오페라 이야기 회화, 항상 강희색을 간주 하는 소위 "나이프, 말, 남자" 패턴의 전쟁 장면을 묘사 하는 고가의. 사실, 이러한 종류의 "나이프, 말, 남자"는 위안과 푸른 도자기에 얼굴을 재 헌 납 된 명나라 왕조 공식 킬 른 디자인이 대부분 내부 공식 지정 된 도면 이기 때문에 명나라 왕조는 한 번 중단 되었다.
늦은 명나라 민속가 마 녹색과 파랑 도자기 개발, 칼 말 사람들의 그림의이 종류는 다시 번성 하기 시작 했다. kangxi 화려한 흰색 유약 뿐만 아니라, 노란색, 검은 색, 녹색, 뿌려 파란색과 화려한의 다른 색상, 그것은 특히 수출을 위해 특별히 설계 된가 마 큰 녹색 꽃
컬러풀 캐릭터 스토리 빅 피닉스
때문에 kangxi 걸작의 세대에 대 한 다채로운, 모방은 매우 많은, 특히이 세기의 초기 부분에서 좋은 모방, 진위의 식별, kangxi의 주요 특성을 마스터 해야 다채로운 장치:
1.
강 Xi 팬, 그릇, 병, 일반의 바닥 캔은 명백한 스핀 마크와 검은 결함을 볼 수 있습니다.
2.
적은 수의 공식가 마 순 한 윤 활에 더하여, 대부분의가 마의 발 끝이 날 카로 워, 플 라크 불량의 현상이 있습니다.
3.
개체 사진의 색상은 반짝 "조개 빛", 특히 푸른 색 주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4.
때문에 후반 명나라 왕조 화가 Laolian 스타일의 모방, 문자 얼굴은 정확 하지 않습니다, 매우 정확한 문자는 오픈 포스트 모방에 속하는 곳, 얼굴만 걸이 윤곽선 라인, 일반적으로 색을 채우지 않는다.
5.
병, 캔 및 하단 발의 다른 개체는 종종 하드 폴딩 각도의 두 층이 있다, 그것의 접는 각도 반 순 한, 그것은 사후 모방 이다.
강희색 양동이
kangxi 양동이 색상은 유약 녹색 꽃 스케치 패턴 패턴 라인 윤곽 아래, 고온 소 결 후, 유약에 다양 한 색상으로 채우기. 강 시 버킷 색상 공식가 마 작은 장치를 볼 보다 더 많은 기구, 일반적인 디스크, 그릇, 컵, 펜, 벽 병 등의 적은 유형이 있다 때때로 약간 큰 화분 등이 있다. 그것의 패턴 패턴 야 징 연꽃 연못, 꽃과 새, 물고기 조류 패턴 자세한 내용은 그림의 몇 글자 스토리 맵이 있습니다. 또한 용, 봉황 곡물, 생활 단어 복숭아 열매 지도, 연꽃 연못 만다린 오리, 연대 용은 일반적입니다.
칭 캉 시 버킷 컬러 로터스 컵 (페어) kangxi 양동이 컬러 장치는 두 개의 뛰어난 유물을가지고: 하나 12 월에 첫 번째 달, 테마로 매월 꽃을 대표 하는 12 월 컵입니다,
테마와 같은 각 달, 태아의 얇은 유약, 컬러 페인팅 미세의 세트가 된다 녹색 꽃 공식가 마 여섯 단어의 두 줄이 있다. 다른 것은 치킨 실린더 컵의 모방입니다. 밍 쳉 치킨 실린더 컵, 청나라 kangxi와 용 정은 모방, 파랑 각 책 밍 "청나라 kangxi 년 시스템" 또는 "큰 청나라 용 정 년 시스템" 공식 킬 마.
더 많은 것을 위해, 강희제를 모방 하 고 있기 때문에, kangxi 모방은 용 정 모방 보다 훨씬 더 귀중 한 것입니다.
kangxi 양동이 색상, 공식 킬 른 장치는 일반적으로 "큰 청나라 강희제 시스템" 녹색 꽃의 여섯 단어의 두 줄을가지고 있지만, 또한 단어의 일부 "연간 시스템에 대 한" 또는 "대가 완 리 년 시스템", "대 명 자 징이 시스템"의 작은 수 떨어졌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돈이 없고, 아주 적은 수의 사람가 마와 같은 늦은 kangxi "나무 돌 물" 등등.
조용 하 고 우아한 채식주의자 3 색 강희세 색은 명나라 시대의 업적을 바탕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색상은 더 노란색, 녹색, 보라색을 볼 뿐만 아니라, 유약의 파란색도 증가 했다. 프로세스에서 분할 되는 프로세스의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채식 태아에 패턴을 개척 하 고, 흰색 유약 고온 소성을 적용 한 다음 흰색 유약에 색상을 적용 한 다음 저온에서 구울 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채식 태아, 즉 고온 소 결 도자기에 장식을 개척 한 다음 다양 한 유약을 적용 하는 것입니다.
kangxi 3 색 도자기 조각 서브 비주얼 오디오 및 비디오를 전송 강희색 판, 그릇, 병, 용광로 등의 일반적인 장치 형태를 제외 하 고 다양 한 관 인, 부의 신, 젊은이, 생일 등의 동상에 눈에 띄는, 그 때 라이온 스와 다른 동물 도자기 플라스틱도 더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연꽃 연못 연꽃이 그려진 일곱 격자 접시와 다양 한 형태의 꽃 시트, 훈제 용광로 등이 매우 특별 한 유물입니다. kangxi 3 색, 위의 첫 번째 유형, 즉 흰색 어두운 꽃 안료 3 색 장치 절묘 한 공식가 마, 특히 다크 드래곤 3 과일 쟁반과 꽃 나비 그릇에 귀중 한.
세련 된 호랑이 피부 플 라크에 관해서는, 그것은 또한 인기가 있을 수 있지만, 순전히 사람들은 장치의 일반적인 사용을 요청 합니다.
노란색 토지, 녹색 색상 및 법원에서 사용 하는 다른 유물, 사실, 또한 채식 세 가지 색상의 범주에 속한다. 강 시장 3 색은 매우 귀중 한 다양성, 순환 모조품 많이 있다, 상하이 박물관 숨겨진 잉크 3 색 사자 귀로 한 조각, 높은 온도 불타는 흰색 도자기에 묶여 개체의 외벽에 녹색 유약의 레이어를 적용 하 고 검은 유약으로 덮어, 매 화의 상태에서 파란색은 노란색 stamens, 하단 책 "daming의 년
시스템", 잉크 색상 urun,
그것은 희귀 한 보물입니다.
우아한에 나 멜 컬러 법랑 색 도자기는 매우 귀중 한 법정 왕실 도자기입니다. 그것의 제조 공정은 일반적으로 흰색 도자기를 구울 고온으로 징더전에서 첫 번째 이며, 다음 베이징 칭 팰리스 하우스 오피스에 전송 색 용광로에서 건물 사무실에 나 멜에서 낮은 온도에서 구울 색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의 회화 및 소 결 과정 때문에 징더전에서 수행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징더전 킬 른 제품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그것은 징더전 파스텔 도자기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에 나 멜 컬러 도자기는 강 시장에서 최초로 구리 타이어에 나 멜을 모방 하 고, 청나라 궁전 내부 국채, 법랑 색 도자기 라고 불리는에 나 멜 컬러의 사기 그릇을 "사기 그릇 타이어 페인팅" 이라고 합니다.
kangxi 법랑 색 루즈 모란 곡물 바닥 kangxi 법랑 색 도자기와 전통 다채로운 도자기, 공예에 두 가지 점이 있다: 첫째, 색상의 사용은 수입 재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로즈 또는 루지 색상, 그 머리 색 에이전트는 황금 빨간색으로 알려진 금의 흔적, 붉은 유약 색상에 중국의 전통적인 도자기는 페리와 구리 빨간색입니다. 저온 소성의 산화 분위기에서, 구리 레드는 고온 소성의 환 원 분위기에서, 황금 적색은 또한 저온 소 결의 산화 분위기에서, 그것은 전통적인 중국 색이 아니지만, kangxi 처음 사용 하는 법랑 색을 수입 하기 시작 했다, 두 번째는 색상의 방법, 중국 전통 색상 도자기, shiya는 접착제 또는 물 사용 그것은 단지에 나 멜 색깔의 도자기, 그 기름으로 그려진 되기 시작 kangxi로 시작 했다.
중국의 전통적인 회화는 잉크 회화이 고, 서양 회화는 유화의 진실, 기름 색깔에 도자기는 외국 영향의 영향을 흡수 하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이해 합니다.
컬렉션 범위: 부티크 도자기, 유명한 서 예, 제이드 제이드, 기타 청도, 명나라와 청나라 가구 등등! 전통적인 캉 시에 나 멜 컬러 도자기는 주로 베이징 고궁 박물관, 대만 고궁 박물관 및 상하이 박물관 및 기타 몇 대의 단위에서 수집 됩니다. 블루 랜드에, 크림슨, 옐로우, 핑크, 보라색 색상 꽃 패턴 플레이트, 그릇 더, 몇 병, 상자 및 기타 개체가 있습니다. 화이트 그린의 다양성에 관해서는, 매우 작은 숫자입니다. 아티팩트 "kangxi 제국 시스템" 섹션의 맨 아래에 빨간색 또는 파란색 힙이 있습니다. 열정 과일과 모란의 규칙 스케치에 대 한 강희색에 나 멜 색깔의 사기 그릇, 그러나 또한 그림의 풍경, 문자 패턴을 볼 수 없습니다.
kangxi 기간 또한이 싱 보라색 모래 타이어에 나 멜 컬러 주전자, 커버 컵과 다른 차 세트, 또한 꽃 패턴을 보았다.
신흥의 핑크 파스텔은 청나라의 용 정 후에 징더전 컬러 도자기의 주류입니다. 그것의 구체적인 상황은 용 정 왕조 도자기의 섹션에서 설명 될 것 이며, 과거에는 용 젱에서 파스텔의 제제가 수정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하는 여기에 설명 되어야 한다. 사실,에 나 멜 색 도자기에 있는 후반 kangxi는 생산에 기초 하 여 징더전가 마 불타는 파스텔 도자기에 나타나기 시작 했다.
현재 두 가지 주요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흰색 파스텔 이며, 하나는 녹색, 노란색, 보라색 3 색 도자기는 루즈 (골든 레드) 색상을 추가 합니다.
kangxi 도자기의 연간 강 시 자오의 공식 킬 른 도자기는 반드시 kangxi 왕조 년을 쓰지 않는, 그래서 도자기의 년이 될 수 없습니다 민속가 마 도자기로 간주 됩니다. 위에서 언급 한 ' 강희종 중국 및 당나라 '와 ' 강 시 쯔 쯔 홍과 돈 '은 kangxi가 가장 일찍 열리는 공식가 마로 확정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 kangxi 공식 킬 른 색 유약, 녹색 꽃, 유약 붉은 도자기 및 컬러 도자기 대부분의 책 "청나라 kangxi 년 시스템" 일반 스크립트의 여섯 단어의 두 줄. 붉은 색과 하늘색 유약 및 기타 작은 절묘 한 법원 문구 용품은 자주 책 "청나라 kangxi 년 시스템" 일반 스크립트 6 단어의 3 줄, 6 단어 물개는 매우 작은 숫자입니다. 에 나 멜 칼라 장치, 책 「 kangxi 제국 체제 」 정규 스크립트 소재의 4 단어
"그레이트 칭 캉 시 연간 시스템" 일반 스크립트의 여섯 단어의 두 줄
강 지 하 오의 공식가 마와 인민가 마도 자주 「 대 명 수 탁 년 체제 」 「 대 대 」 「 대 대 」 「 대 명 자 징 년 체제 」 「 대 대 」 「 대 대 」와 「 대 대 」 등의 모방 하 고 있습니다. 강 시자의 민속가 마는 북 해 번호에서 금지 되어 있습니다. 「 푸 량 현 지 」의 기록에 따르면, 「 kangxi 16 년 」은, 양 청 족의 장 지 중, 금지 된 마을 도자기의 연도 수와 손 글씨 등으로 잔류 물을 깰 수 없습니다. "하지만이 구절을 통해 16 년 전에 민속가 마 도자기에 1 년 번호가 기록 되었기 때문에 금지를 선포 했 고, 인민가 마의 책 돈의 현상은 완전히 금지 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 시가 마는 책 년 번호가 아니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kangxi의 ' 청나라 ' 라는 단어에는 ' 청나라 ' 라는 단어가 ' 청 '으로 쓰여진 ' 청나라 '와 ' 청 ' 이라는 단어가 주로 민속가 마 라고 하는 세 가지 단어가 있습니다. 이 세 종류의 "청나라" 단어의 시대에 대 한 질문은 아직 더 연구 되지 않았고, 일반적으로 "청나라" 라는 단어가 강희의 후기 용 정 유에 대 한 ' 청나라 ' 라고 쓰여 있다. 또한, 위에서 언급 한 16 년 금지는 ' 마을 사람들 ', 즉 인민가 마의 금지를 말하며, 공식가 마를 절대로 포함 하지 않습니다.
“大清康熙年制”两行六字楷书款
康熙朝的官窑和民窑器也往往书“大明宣德年制”、“大明成化年制”、“大明嘉靖年制”和“大明万历年制”等仿前朝款。
康熙朝的民窑器是被禁止书年号款的。据《浮梁县志》记载:“康熙十六年,邑令张齐仲,阳城人,禁镇户瓷器年号及圣贤字迹,以免破残。”但从这段文字可以推测,正由于在康熙十六年以前,民窑瓷器上书写了年号款,所以才有这样的禁令,而且即使在禁令颁布以后,民窑书款的现象,也不可能完全禁绝。因此,我们並不能说康熙民窑就一概不书年号款。传世康熙瓷中“大清康熙年制”款的“清”字有三种写法:“清”、“清”和“清”,凡“清”写成“清”字的主要是民窑器。关于这三种“清”字不同写法的时代问题还有待进一步研究,一般说凡“清”字写成“清”者为康熙后期雍正初。此外,上述十六年的禁令,只指禁止“镇户”,即民窑,决不涉及官窑器
"kangxi 제국 시스템" 일반 스크립트 재료의 네 단어 강 한가 마 도자기, 대부분의 책은 년 번호 돈을 하지 않습니다. 그 중에는 공식 골동품에 의해 만들어진 고급 도자기, 또는 부티크를 태워 하는 고위 인사 들이 종종 ' 롱 진동 ', ' 시 반 ', ' 샤 오 웬 자이 ' 등 ' 홀 이름 '을 씁니다. 자이의 이름과 돈의 이름에 대 한 연구는 여전히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자이, 홀 이름, 또한 중요 한 도자기의 제조에 속하는 것을 배제 하지 않고, 그 당시에는 약 50 년의 「 목 제 돌 집 」 「 목 제 돌 물 」, 「 후이 」 등의 도자기의 본고장도 색을 그렸다.
민속가 마 도자기, 특히 녹색 및 녹색 도자기, 블레이드, 향로 및 기타 표식 패턴과 ' 좋은 ', ' fu ' 및 기타 단어의 변형이 포함 됩니다.
kangxi 도자기의 식별 지점에 대 한 간략 한 이야기 모방 캉 시 도자기는 카우 페 레드, 랭가 마 레드, 하늘색 유약, 파랑을 뿌려, 도자기, 녹색 꽃을 끓이 고 더 화려하 게. 그 중 에서도 특히 녹색 꽃과 화려한 모방이 더 있습니다.
그것의 진위를 구별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도자기의 다음과 같은 특성을 마스터 할 필요가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매우 유사 하다, 특히 주의 할 필요가 있다.
①에는 관 인 Zun, 해머 병, 애드 미 럴 티 컵, 리 스타일 보 울, 피닉스, 말굽 등의 일부 유물 들이 유일 하 게 그 표준 타입을 염두에 두고 모방 하는 것으로, 그 형태가 얼마나 일치 하지 않는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② 병, 그릇, 접시, 캔 및 기타 바닥은 명백한 스핀 마크와 도트 블랙 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녹색 꽃의
③에 명백한 워터 마크 핑거 단축 라인이 있습니다.
클램 라이트
④ 화려한 도자기 색 주위, 특히 조개 조리개의 측면의 청색 부분.
⑤ 병, 캔 및 기타 입체 장치, 내부의 기구, 유약의 외벽은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⑥ 펜 홀더는 거 들의 느낌이 있고, 그 바닥은 종종 평평 하 고 내부에서 기울 어 지지 않습니다.
⑦ 그릇, 접시 및 기타 바퀴는 중간 및 늦은 공식가 마는 둥근 "loach 뒤로" 모양, 초기 공식가 마와 발 벽에 대 한 민속가 마의 대부분, 외부 기울기와 날카로운, 그리고 발 가장자리는 대부분 결함이 다.
⑧ 캐릭터 사진 얼굴 대부분의 스큐는 옳은 것이 아니며, 이것은 캐릭터 얼굴 앞면과 일반 사람이 조건의 다른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문자 스타일의 Laolian입니다.
산과 바위의 풍경 그림은 주로 "분할 도끼 질감", 늦은 유일한 "질감" 회화 방법의 남쪽 노래 왕조 회화 스타일 이다.
이중 바닥 다리의
⑨ 기구는, 주로 외륜 하단 발은 내부 링 하단 다리 보다 높다.
⑩ 두 개의 층이 있는 곳에, 그 접는 각도는 매우 똑 바른 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접는 각도의 느낌이 있다, 멜 로우의 폴딩 각도는 모방에 속한다.
강희제는 지난 왕조에서 중국에서 가장 긴 황제 이며, 규칙의 그의 61 년에, 합산 하 고 한 문화의 연구에 전념 명나라의 상승과가을의 역사적 교훈에서 배울 사용, 서양 첨단 과학 기술 및 기술의 도입 및 사용에 좋은, 사회의 모든 측면은 큰 발전과 업적을 했다, 도자기 산업은 또한 큰 발전 하고있다. kangxi 도자기, 다양 한 모양, 풍부한 품종, 큰 qiwei, 작은 장치 절묘 한, 독창적 인, 도자기 산업 전성기 개척자의 세대를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