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노브러쉬 세차
워싱데이 (주)세차하는날 입니다.
위의 사진과 아래 사진을 비교해 보시면
낡고 지저분한 세차장에서 깨끗하고 산뜻한 세차장으로
주유소 전체적인 리모델링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싱데이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주유소와 세차장 전경입니다.
주유소 유류 구매고객은 키오스크(무인시스템)으로 자동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신규 고객(노브러쉬 세차 고객 - 고급차, 젊은 세대, 외제차 등 - 흡수 효과)이 증가하여
리모델링 효과 + 주유소 유류 판매량이 10%이상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워싱데이 직영점 실매출현황(카드매출, 현금매출 미포함)
일반적으로는 3월부터는 1, 2월보다 세차장 매출이 감소되는데
워싱데이는 1, 2월보다 3월 매출이 오히려 증가하고 있습니다.
워싱데이는 소비자층을 확대하기 위하여 '홍보전담 마케팅 회사'와
협약을 통하여, 비수기가 없는 고객 유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워싱데이는 세차기를 판매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주유소에 적합한 모든 시스템(소프트웨어)을 구축한 회사로
여러분과 상생(相生)할 수 있는 방도(方道)를 찾는 기업(企業)입니다.
위 세차장의 이미지와 조감도는 4*8m 세차장입니다.
워싱데이는 터널형 4*16m이상 세차장을 위하여 금년 8월이후
현재 세차시간(6분/대)보다 50% 가까이 줄여 3분 20초에 세차가 가능한
신형 세차기를 워싱데이가 개발(특허권:워싱데이)하여 출시할 예정입니다.
신형 세차기는 일일 300대 이상 세차가 가능하여 일일 300만원 이상 매출이 가능합니다.
올 2월부터 서울·경기 및 전국으로 영업망을 구축하여
6월까지 전국에 12곳 이상이 직영점 및 가맹점으로 영업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워싱데이는 자체적으로 친환경 세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ESG 기업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출처] https://cafe.naver.com/ssrangbang/77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