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질문 좀 하려합니다.
일단 갈 때는 부평구청->부평->구로->광명->대전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문제는 대전을 내려가서부터인데
(제가 도시계획학도 인지라 대전 시내를 유심히 관찰 뒤 -_-)
익산에 가서 잠을 자려 하는데...
뭐 익산역에 숙박할만한 곳이 있을까요?(기왕이면 싼 찜질방이 좋겠지만 -_-; 물론 당연히 익산에 숙박 업소가 많겠구요. 정확히 말하자면 찜질방을 찾고 있습니다 -_-;)
마땅치 않다면 대전에서 자야겠지만 아침에 군산으로 가는 통근열차를 타기 위해선 익산에서 자는게 괜찮을 것 같은데 어느게 나을까요?
둘째날 고민은 군산 구경을 마친 뒤 다시 익산으로 돌아와서 새마을을 탈 것이냐(영등포에서 내리게요;)
아님 군산에서 버스를 타고 장항으로 가서 새마을을 탈 것이냐 인데...
아무래도 후자가 더 다양한 경험을 쌓기에 좋겠죠? 요금도 더 싸게 물리고 -_-;
그 밖에 대전, 군산, 익산 지역의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음식점들 있으면 주저 없이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3년전에 통일호 타고 전국일주 할때도 그쪽 찜질방서 자본적이 있는데 익산역에서 나와서 앞으로 직진하면 찜질간 몇군데 있어요. 군산구경을 하고나서 군산<>장항 도선을 해서 장항넘어가세요. 편의성으로 치면 버스가 좋지만 경험으로 치자면 도선이 재미있습니다. 군산가면 경암동철길마을(군산이마트앞)은 꼭 가보세요.
익산역에서 동익산역으로 가는 도중에 보면 모텔 널려있음 -_-;; 숙박업소를 찾으시려면 동익산역에서 내리세요 ㅋㅋ <- 물론 농담입니다.
코리아페이퍼선과 세풍제지선은 철도매니아한테 군산 들르면 필수구경거리가 되므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군산에서 장항가서 장항선 이용하시지 마세요..... 오히려 비춥니다...... 익산역에서 세마을 타시거... 익산에서 백반만 하는 집있는뎅...... 이름이 하얀집이고요, 위치는 익산역 광장 건너편에서 매일시장쪽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