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저녁이에요. 이 행사에 연설하도록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는 주지사로서 저의 첫 연설이자 중앙은행 책임의 핵심인 통화 정책과 이를 고려하는 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최근 통화정책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두가 알고 계시겠지만 중앙은행 이사회는 이달 초 기준금리 목표를 6월 금리 인상 이후 유지된 4.1%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인플레이션을 목표치로 되돌리는 동시에 고용 증가를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현재 수준의 현금 금리로 이것이 가능하지만 인플레이션이 현재 예측보다 더 느리게 목표치로 돌아올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전망에 상당한 상향 조정이 있을 경우 이사회는 주저하지 않고 금리를 추가로 인상할 것입니다. 동시에, 이사회는 수요 증가와 인플레이션율이 완화되고 있으며 통화 정책 전달에 오랜 시차가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이사회는 다음 회의 전에 이 평가에 중요한 몇 가지 정보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는 직원 예측의 전체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들어오는 정보에 비추어 경제 전망을 재검토할 것이며 11월 회의 이후에 나올 언론 보도 자료와 통화 정책 성명 에서 우리의 평가를 설명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연설의 초점은 우리가 통화 정책 결정을 내릴 때 사용하는 더 넓은 프레임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