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v.kakao.com/v/20180419210552900
가수가 음반을 발매하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난 후에 노래가 재조명을 받고 입소문을 타면서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을 ‘역주행’이라고 한다. 최근 신인가수 닐로의 ‘지나오다’라는 노래가 역주행하며 일주일이 넘게 국내 음원차트 1위에 올라 있다. 그런데 이 역주행이 자연스러운 입소문이 아니라 조직적인 ‘SNS 마케팅’으로 수요를 끌어올린 것이라는 의혹이 일며 논란이 되고 있다.***전문은 출처 주소로 가줘~~
첫댓글 네
얘때매 멜론순위 안믿음~
말많고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노래 개별로 ㅋㅋㅋㅋ 노래라도 좋으면 그럴수 있겠다 싶었는데 이건뭐 ㅋㅋㅋㅋㅋ
한번도 안들음ㅋ
당연히 못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겠냐고...
첫댓글 네
얘때매 멜론순위 안믿음~
말많고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노래 개별로 ㅋㅋㅋㅋ 노래라도 좋으면 그럴수 있겠다 싶었는데 이건뭐 ㅋㅋㅋㅋㅋ
한번도 안들음ㅋ
당연히 못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믿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