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전문가들이 주택 핫스팟이 여전히 뜨거운 이유를 설명합니다.FL, TX, AZ 부동산 전문가들은 재고, 금리 우려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시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real-estate-experts-explain-why-housing-hot-spots-still
플로리다, 텍사스, 애리조나와 같은 인기 있는 선 벨트 주로 이주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확실히 혼자가 아닙니다.
이들 세 시장의 부동산 업계 리더들은 자신들의 회사의 사업이 둔화되지 않았다고 보고하며, 미국 주택 시장의 교착 상태가 있다고 경고하는 분석가들에 맞서 반발하고 있습니다 .
"현시점에서 캘리포니아주만이 텍사스주보다 더 많은 주민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3천만 명이 넘는 주민을 보유한 두 번째 주입니다. 확실히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매해 점점 더 많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사스 부동산 시장은 특히 팬데믹 이전 수치에 비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중개인이자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 회원인 마커스 핍스가 FOX News Digital에 말했습니다.
Phoenix와 Scottsdale 세대의 부동산 중개인 Sindy Ready도 Digital에 "첨단 기술은 애리조나와 우리 시장의 가치를 실제로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마을 북쪽 끝에 대만 칩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인텔은 우리 계곡의 남동쪽 끝에 두 개의 공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Amazon, Google 및 이러한 칩 공장 건설을 돕는 모든 종류의 지원 회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부문에서만 시장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에 대한 수요가 엄청났습니다."
거대 부동산 중개업체, 2023년 남은 기간 동안 '어려운' 시장 예상
플로리다 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있는 Lucas Realty Group의 창립자인 Karen Lucas는 뉴욕, 매사추세츠,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 에서 새로운 거주자가 끊임없이 유입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텍사스, 애리조나, 플로리다의 세 부동산 중개업자는 각각 FOX News Digital과 통화하여 비싼 경제 속에서 계속해서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시장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유사한 추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폭스뉴스)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겪게 될 일의 비참함에서 벗어나고 싶었고, 우리가 규칙을 준수하더라도 날씨가 더 좋고 야외에 더 많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이죠." 루카스가 말했습니다. "필요도 없는데 왜 비참한 날씨에 있어야 합니까? 그리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지난달 Zillow의 데이터에 따르면 플로리다는 캘리포니아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가치가 높은 주거용 부동산 시장이 되었습니다 . 텍사스는 4위를 차지했고, Zillow 데이터는 8월 신규 주택 목록에서 애리조나주 피닉스를 미국 전역에서 9위로 별도로 평가했습니다.
또한,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장 큰 가치를 얻은 상위 6개 도시 시장 중 4개(탬파, 마이애미, 잭슨빌, 올랜도)가 플로리다에 있습니다.
동영상
신규 주택 판매가 부동산 시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카트리나 캄핀스(Katrina Campins)
FOX News 기고자 Katrina Campins는 'The Big Money Show'에 참여하여 모기지 금리가 잠재적 주택 구입자들에게 계속 부담을 주고 있는 미국 부동산 시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세 요원 모두 더 나은 비용과 삶의 질을 위해 더 많은 주민들이 주로 이주하고 있다고 언급했지만 여전히 가격을 압박하는 재고 부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
"구매자는 부동산의 품질과 가격 대비 높은 가치를 찾고 있으며 그 품질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물론 Flippers는 여전히 거래를 찾고 있지만 그 집에 살게 될 대부분의 구매자는 그 집이 바로 갈 준비가 됐으면 좋겠어." 핍스가 말했다.
"다른 주에서 온 다른 사람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가격이 꽤 극적으로 올랐기 때문에 약간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2년 연속 30%의 인상을 했는데 이는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라고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Lucas는 말했습니다. . "이제 가격이 조금 진정됐고 연평균 3% 인상으로 돌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건전한 시장이고 여기 재고가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찾아보기 시작하면 그런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정말 깨끗해 보이는 부동산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부동산입니다."
◀︎▶︎
이미지 1/3
텍사스주 포트워스 시내의 모습. | iStock
"많은 사람들이 초기에 시장에 진입하고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문제는 재고입니다. 따라서 해당 시장 부문에서 사람들은 들어와서 자신이나 가족을 위한 기본 주택을 찾고 있습니다. 주택, 수요와 공급 그것에 대해서는 정말 제한적이었습니다." Ready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플로리다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도 리조트 스타일의 지역에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두 번째 주택 소유 또는 세 번째 주택 소유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습니다."
세 시장 모두의 고객이 높은 이자율과 모기지 금리 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는 반면 , 각 에이전트는 모두 "약간의 창의성"을 발휘하고 향후 재융자에 개방적이어야 한다고 권장했습니다.
모기지 금리는 8% 안팎을 맴돌고 있다.
주택 시장 전문가, '엄마 아빠의 은행'에 의존하는 첫 주택 구입자에게 경고
"물가는 계속 오르고 나중에 재융자할 수 있습니다. 예, 지금은 이자 지급액이 약간 강합니다. 이자율을 매입하여 지급액을 좀 더 저렴하게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계속해서 텍사스로 이주하고 있기 때문에 텍사스 부동산 시장은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가격도 계속 오를 것입니다.”라고 Phipps는 지적했습니다. "그러니 쇠가 뜨거울 때 파업해야 합니다. 그 기회에 매수하세요. 부동산 중개인이나 관계자에게 물어보면 매수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오늘 아니면 3년 전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오늘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일은 가격이 훨씬 더 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첫 번째 집은 이자가 14%였는데 건축업자가 새로 지은 집이었기 때문에 이자를 12%로 낮췄습니다. 그리고 10%로 재융자를 받았을 때 우리 모두는 신이 났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여전히 이 주택을 구입합니다. 시장"이라고 레디는 주장했다. "우리는 항상 판매자에게 이자율을 낮추기 위해 수수료 중 일부를 지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판매자에게 이에 대비하여 2에서 1.5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음을 권장합니다. 구매자가 이자율을 낮추어 시장에 있는 다른 주택보다 해당 주택을 구매하는 데 더 관심을 갖도록 돕기 위해 구매자의 마감 비용에 대한 구매 가격의 %입니다."
동영상
주택 경제성 현상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Tiana Lowe Doescher
Washington Examiner 칼럼니스트 Tiana Lowe Doescher와 FOX Business의 Lydia Hu가 'Making Money' 진행자 Charles Payne과 함께 주택 위기가 젊은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모기지, 세금, 보험을 합하면 매달 생활비가 훨씬 더 비쌉니다. 그래서 일부 사람들은 가격 범위를 조금 낮추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1년 전에는 이 정도의 여유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같은 집이 거의 10만 달러 더 오른 것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Luca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교육하고 지금의 환율로 구매하고 금리가 내려갈 수 있다고 느끼고 금리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재융자를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 구매자들은 그래서 망했다는 말을 하고 싶은데 금리가 4~5%다. 처음 집을 샀을 때는 물론 오래전 일이지만 이자는 12% 정도 갚은 것 같다”고 말했다.
재고 및 가격 압박에도 불구하고 세 에이전트 모두 미국 주택 소유자의 꿈이 개별 시장에서 여전히 살아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
Ready는 "이것은 사냥이며 기꺼이 전투에 임해야 하며 좋은 팀과 함께 적절한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라고 Ready는 격려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구매자를 위한 가장 큰 조언입니다. 그리고 판매자 [관점]에서는 단지 집을 정말로 자랑스러워하고 성공으로 자신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집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출하지만, 집이 깨끗해 보이지 않거나 너무 어수선하고 사람들이 평면도를 실제로 볼 수 없거나 조경을 다듬어야 할 경우 사람들은 수만 달러를 때리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집에서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동영상
마이애미 다운타운은 '자석처럼' 부동산 개발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Miki Naftali
Naftali Group 회장 겸 CEO인 Miki Naftali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마이애미 다운타운에 대한 회사의 수십억 달러 투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가가 오르면서 그들은 계약금 등을 위해 충분히 저축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메리칸 드림은 여전히 달성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Phipps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고, 돈을 벌고, 돈을 저축하고, 나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움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특히 현금 자산이 없는 젊은 최초 구매자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이 기대하는 대로 그들에게 도움이 될 무언가를 사기 위한 또 다른 부동산입니다."
"너무 많은 [클라이언트]가 와서 곰팡이가 걱정되고 흰개미가 걱정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그 모든 것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런 것들은 걱정할 사항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과장되었거나 정확한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Lucas는 지적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주거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을 주려고 노력할 뿐입니다. 그 사람은 그들이 마음을 편하게 하도록 돕거나 적어도 그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스스로를 위한 더 나은 결정입니다. 따라서 이는 단지 부동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단지 그들의 전체 라이프스타일과 여기에 살 때 기대할 수 있는 것과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FOX Busin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