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링에 대한 개념에 대해 설명한 내용 중 좋은 글이 있어서 가져 왔습니다
채널러는 보통 태어나기 전 영적 영역에서 사전에 약속을 하고 나온다 합니다.
일종의 특수한 역할자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궂이 모두가 채널러가 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각자가 하고 있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이 자신이 계획하고 선택했던 역할이고 일이라 생각합니다.
*** 크라이온은 우주의 전자기장을 조정하는 대천사(그룹)이라 합니다. ***
------------------------------------------------------------------
크라이온메시지
번역 : 산새
채널링에 대해서(Lee Carrol)
리 캐롤
나는 이 기회에 채널링에 대해 일반적으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종종 섬뜩하고 괴상한 것으로 오해받기도 하는데, 여러분에게도 이러한 현상에 대한 글을 읽고 싶어하지 않은 친구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사악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이와 관계되는 것을 꺼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들은 채널되지 않은 다른 정보를 고수하기를 바랍니다.
채널링을 정의해 본다면 이렇습니다. 사람에 의해 사람들에게 전해진 신성하고, 영감을 받은 말들(또는 에너지).
위의 정의는 채널링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알려 줍니다. 본래 지구상의 모든 종교 경전은 대부분 채널되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예술 작품과 음악도 그렇습니다! 그것은 대단히 일반적인 것이지만, 새로운 시대에 다시 등장하는 다른 많은 과정들과 같이 이상한 낙인stigma이 찍혀 있습니다. 신은 성경을 쓰지 않았고... 성스러운 영감을 받아 인간이 썼습니다.
우리는 정보를 전하는 신의 “권능과 허락을 받은” 남녀가 따로 있다는 것에 익숙해져 있으며... 일반인들은 신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시대에 사랑의 마스터의 기본 염원이 실제로 표면으로 부상하기 시작하면서, (성직자들과는 다른 사람들인) 일반인들이 신의 정보를 전달하는 모습을 더 많이 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문화 안에서도 성지에 있는 몇몇 도시들에 사는 일반인들로부터 성스러운 신의 말로 쓰인... 편지를 친구들이 받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성경의 신약 성서는 많은 분량이 쓰여졌습니다.) 그것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보세요. 그것이 채널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2000년 전에 신은 인간에게 말하는 것을 멈춰버렸다고 믿고 있습니다. 신이 의사소통을 멈춰버렸다고 생각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신성을 부정하는 것이거나 과거의 특별한 것들에 신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빛을 켠(enlightened: 깨달은) 지구에 대해 신이 지속적으로 갖고 있는 계획의 일부라는 것을 고려할 가치가 없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지요. 인간은 신과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할 가치가 있고... 인간은 신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채널링과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책임!
누구든 채널링을 할 수 있으며, 이런 점에서 영은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인간을 위한 것이고, 몇몇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 가능성과 잠재성은 우리 모두를 위해 존재합니다. 다른 것들처럼, 인간의 염원이 제일 중요합니다. 모든 채널링이 순수한 염원에 의해 전해진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어떤 것은 진실하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고... 여러분은 자신이 듣거나 읽을 때 그 차이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정말 영으로부터 오는 것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영감을 받았다고 하면서... 장황한 말들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실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어떤 것은 “오 케이”이고 어떤 것은 그렇지 않다고 판단해 줄 조직은 없습니다. (기쁘지 않습니까?)
진정한 통로channel의 책임은 외경스럽습니다. 기름부음 받은 정보는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고 두려움을 주는 정보는 혼란스럽고, 사람들의 영적인 성장을 가로 막습니다. 그 차이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크라이온은 우리에게 그것을 알아낼 수 있는 분별력이 있으며, 그 차이를 “느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 느낌이 무엇인지 아직 배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몇 가지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원래 1987년 7월에 뉴 리얼리티 매거진에 실린 것으로... 내가 채널링을 시작하기 2년 전 것입니다. (참 적절합니다) 그 글의 제목은 “영적인 분별을 위한 지침”입니다. 독자들이 부정적이건 긍정적이건 주의해야 할 12 가지 지침들이 실려 있습니다. 나는 이 정보가 정확하다고 믿고 있고, 빛을 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기 위해 작성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채널 앞에 앉거나 옮겨적은 글을 읽는 때에 아래에 제시된 7 가지 항목을 참고해 보세요. 채널러의 말을 듣거나 읽을 때, “그 사람의 염원은 무엇일까?”를 물어 보세요. 어떤 에고나 인간적인 꿍꿍이agenda가 있는가? 그것을 감지한다면... 중단하세요. 그 정보가 정확하고, 참되다면 인간의 에고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영은 채널러에게 그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메시지는 항상 사랑으로 충만하고, 두려움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을 지난 12 년 동안의 라이브 채널링 경험에서 배웠습니다. 그것을 잘 알아내세요!
여러분은 그 에너지가 친숙하고 “고향”과 같다는 것을 느낍니까? 이것 또한 열쇠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리고 인간을 통해 전달되고 있는 존재 또는 존재자들을 확인할 수 없다면, 여러분은 그 메시지를 지나쳐버려야 할 것입니다. 모든 채널링이 어떤 존재로부터 오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에 많은 것이 우리 자신의 영적 센터에서 오고 있습니다. 그것이 “누구”일까, 이름을 묻거나, 피부와 뼈를 입히서 확인해 보려고 하지는 마세요. 여러분의 핵심은 신의 사랑이라는 것... 그리고 또한 자신을 위해 자신의 메시지들이 전해질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이 중요합니다. 신과의 협력이라는 크라이온 북 제 1장에 나오는 “사랑의 네 가지 속성”을 읽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무아ego-less의 상태를 이해하는 데에... 그리고 순수하고 성스러운 에너지의 속성을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스스로 분별해야 합니다. 어떤 현상이 일어나고 있나요? 사람으로부터 오는 메시지들인가요?... 아니면 사랑과 지혜로운 신으로부터 오는 메시지인가요? 나는 크라이온의 채널로서 이 모든 것에 대한 실험을 해 보기를 기대하고 또 환영합니다. 언제나 그렇게 해야 합니다.
분별을 위한 지침들 - 뉴 리얼리티 매가진 1987년 7월
의역했습니다...
1. 모든 사람들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담겨 있어야 합니다. 소수에게만 유용한 정보를 전하거나 특정한 집단이나 격리된 성원만을 위한다면 채널을 경계하세요. 채널링은 반드시 모든 인류, 모든 개개의 인간에게 유용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자신이 진실을 듣고 있는지 분별하는 영역에 대한 것입니다.
2. 메시지는 반드시 사기를 올리는 것이어야 합니다. 두려움이 아니라, 사람을 끌어내리는 것이 아니라, 두려운 행동을 하게 하거나, 숨어들고 싶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권능을 부여하는, 권한을 부여하는 메시지인지를 살펴 보아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신 에너지의 징표입니다. 메시지 내에는 이러한 것이 들어 있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청취자와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어야 합니다. 인간 앞에 천사들이 나타난 사건들에 대한 모든 기록에는 “두려워 말라!”라는 말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3. 영(신)은 결코 자유 의지를 포기하라고 요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자유 의지는 지구상의 경험이 모두 “황금빛 의자”(크라이온 북 6에 나오는 비유)에 앉아 있을 때를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유 의지! 자유 선택은 여러분이 미래를 향해 운전해 가는 것입니다.
4. 영은 여러분이 믿고 있는 것의 통합성을 해치는 메시지를 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고 과정은 존중받고 있습니다. 영은 여러분을 속이거나 설득해서 어떤 일을 하라고 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메시지는 여러분의 통합성을 결코 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편안함을 느껴야 할 것이고, 여러분의 가슴에는 진정한 울림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5. 영은 채널러 한 사람을 유일한 원천으로 삼지 않을 것입니다. 잘 생각해 보세요. 많은 채널들이 있고, 특히 이 새로운 시대에는 더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사람들은 모든 정보를 통합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결코 유일한 정보 자원이라고 자신들을 내세우지 않을 것입니다.
6. 정보는 대개 새로운 정보인지 살펴 보아야 합니다. 옛것을 단지 재탕하는 채널들을 조심하세요. 그들은 인간의 에고만을 채널링하기 때문입니다. 새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채널이 필요한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 점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
7. 채널된 정보는 영적인 해법이 제시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정보를 통해서 지구상의 삶의 도전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 것이 채널링의 목표입니다.
사랑 속에서 제안합니다.
리 캐롤
---------------------------------------------------------------------------
from ; kryon.net
순수한 사랑의 네 가지 요소 [kryon]
1. 소중한 이들이여, 순수한 영의 사랑은 조용합니다. 사랑은 언덕 꼭대기에서 “내가 여기 있어, 날 보라구!” 하며 소리치지 않습니다. 신의 사랑과 더 높은 자아의 사랑은 조용하고, 자비롭고, 강하며, 두툼thick합니다. 이런 느낌이 드나요? 우리는 이 순간 여러분에게 이것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고향의 에센스입니다. 이것이 여러분 중에 누군가가 신과 “사랑에” 빠져 있다고 믿을 때 느끼는 것입니다. 그것은 고향의 기억이며, 여러분에게 속해 있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이들이여… 그것은 황금빛 방 안에 있는 그 의자 안에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해하겠습니까?
2. 사랑은 아무런 속셈(agenda: 아젠다)이 없습니다. 그것은 스스로 존재하며 오직 사랑의 영혼만을 제공합니다. 그 주위에는 복음을 전파하려는 의식evangelism이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 이외의 것을 감싸려는 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것은 “나를 대신해서 이런 일을 하면, 너를 위해 내가 뭔가를 해 줄께!” 하고 소리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지요. 그것은 오직 “있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것은 존재하는 것에 만족할 뿐입니다. 이것을 주의 깊게 살펴 보십시오, 신의 사랑 주변에는 아무런 속셈이 없습니다.
세 번째 것은 사랑은 결코 자신을 뽐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 가슴을 치지 않습니다. 결코 자랑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창조적인 근원에서 온 것이기에 존재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그것을 알 것이고, 결코 한 마디 말도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날 좀 봐” 하고 말하려고 자기 손을 들어 올릴 필요도 결코 없습니다. 어둠 속에 있는 빛처럼 당신은 “당신이 지니고 있는 것이 무엇이요?” 하고 묻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워가 황금빛 의자에 앉은 거대한 황금빛 천사를 보았을 때, 그는 자격증을 보여달라고 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실재의 성스러움을 느꼈지요! 인본주의humanism적인 서품은 모두가 볼 수 있는 배찌입니다. 지구의 낡은 에너지가 걷히면 여러 사람들이 그것을 목격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랑에는 다른 세 가지 것을 사용할 수 있는 지혜가 있습니다. 지혜는 어떤 속셈agenda이나 오만importance이 없이 조용합니다. 그것은 말해야 할 것과 말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압니다. 현명한 행동이 그것의 특징입니다.
순수한 사랑은 삶에서 두려움의 시나리오를 결코 창조하지 않을 것이지만, 에고는 그럴 것입니다. 소중한 이들이여, 이것이 주요한 차이입니다. 두려움에게는 신의 메시지 안에 아무런 자리도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두려움은 카르마와 인간 레슨에서 사용되는 메커니즘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인간성을 기록한, 모든 것의 역사에서, 주님의 천사들이 어떤 신념 체계의 작품에서 나타났든, 그들은 두 단어로 이뤄진 말을 했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어떤 말을 하기 전에 그들은 무슨 말을 했는지 알고 있나요? “두려워 말라, 신은 두려운 메시지를 결코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는 증거입니다. 두려워 말라! 그것은 당신이 살펴보라고 쓰여진 것입니다…
(크라이온 북 제 6권 신과의 협력, pp. 29~30)
첫댓글 잘보고갑니다.
채널링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https://youtu.be/wapc2UugDak
유튜브 보다보니 윤홍식이란 분이 이런 말을 하네요
PLAY
"영적찌라시"라는 표현은 조금 경솔한 표현이라고 보입니다.
채널링에 부정적이거나 사실이 아닌 내용도 있을 수 있으나..
최고 수준레벨에서 오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모든 경우와 마찬가지로
항상 스스로 분별심을 가지고 접근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
크라이언 좋아요
고맙습니다
네 잘 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