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에 대한 조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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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9월 16일 우크라이나 오데사 인근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이 진행되는 가운데 팔라우 국적의 벌크선 Aroyat와 일반 화물선 Resilient Africa가 곡물 선적을 위해 Chornomorsk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REUTERS/Stringer
Volodymyr Verbianyi 및 Áine Quinn(Bloomberg) 작성 —
우크라이나는 전시 방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수입을 늘리기 위해 곡물 무역업자에 대해 더욱 엄격한 통제를 가하고 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의 다뉴브강과 흑해 항구에서 선적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각은 곡물과 유지종자 수출업자에게 허가를 받거나 침공 이전의 세금 기록을 제공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한 관리가 말했습니다. 금요일 정부 회의에서 통과된 법령을 논의하기 위해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 관계자는 상황이 바뀌면 메커니즘이 추가로 수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수십억 달러의 원조를 제공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국제 동맹국들이 반부패 노력을 면밀히 조사함에 따라 야간 기업을 몰아내고 더 많은 외화 수입을 본국으로 송환하고 세금 징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는 시간이 걸리고 화물이 지연되면서 무역업체의 비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수출업자에 대한 감사로 인해 이번 주 초 오데사 지역 항구에서 농산물 선적이 중단되어 수많은 불만이 제기되었으며, 다뉴브강을 통해 곡물을 선적하는 상인들은 최근 몇 주 동안 수출 서류와 관련된 문제로 인해 큰 지연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Bryce SA의 곡물 무역업자 Filipe Pohlmann Gonzaga는 "갑작스러운 규제 변화로 인해 수출업체에 문제가 발생했으며 추가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뉴브 강의 루마니아 측에 있는 Sulina 지점을 통해 곡물을 수거하기 위해 세 척의 선박을 임대했습니다.
무역업자에 따르면, 수로 과밀화, 악천후, 지뢰 제거 작업으로 인한 지연과 함께 관료주의로 인해 선박이 선적을 시작하는 데 평소보다 거의 두 배의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의 배 중 한 척은 우크라이나의 레니 강항에 정박하기 위해 11일을 기다리고 있었고, 두 번째 배는 술리나 수로를 통과하고 이즈마일에서 화물을 픽업하기 위해 통관을 받기 위해 14일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체납 비용이 4,000달러 더 추가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Atria Brokers의 Christina Serebryakova는 곡물 수출에 대한 세관 신고서의 변경과 술리나 운하 통과를 위한 긴 대기 시간으로 인해 지연이 최대 한 달 이상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구매자들은 수출업자에게 추가 할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무역업자들이 작업 구조를 조정하기 위해 실행을 잠시 중단해야 하기 때문에 다뉴브강이나 술리나에서 일부 선박이 취소되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의 공습 위험을 포함한 여러 위협에도 불구하고 이 항로가 계속 작동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흑해 심해 항구의 선적이 금요일 재개됐다.
우크라이나는 전시 수입의 주요 원천인 농산물의 주요 수출국이다. 키예프는 지난 7월 모스크바가 작물의 안전한 이동을 보장했던 유엔이 지원하는 흑해 곡물 이니셔티브를 철회한 후 선박이 그레이터 오데사에 있는 심해 항구에서 곡물 및 금속과 같은 상품을 수출할 수 있도록 일방적인 통로를 열었습니다.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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