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Musketeers
dictionary Musketeers ; Musketeers
category infantry
class missile
voice_type Light
banner faction main_missile
banner holy crusade
soldier Musketeers, 48, 0, 0.8
attributes sea_faring, hide_forest, can_withdraw, gunpowder_unit, fire_by_rank, start_not_skirmishing, gunmen
formation 1.2, 1.2, 2.4, 2.4, 3, square
stat_health 1, 0
stat_pri 14, 1, musket_bullet, 180, 20, missile, missile_gunpowder, piercing, none, musket_shot_set, 25, 1
;stat_pri_ex 0, 0, 20
stat_pri_attr ap
stat_sec 6, 1, no, 0, 0, melee, melee_blade, piercing, sword, 25, 1
;stat_sec_ex 0, 0, 0
stat_sec_attr no
stat_pri_armour 0, 3, 0, flesh
;stat_armour_ex 0, 5, 0, 0, 3, 0, 0, flesh
stat_sec_armour 0, 0, flesh
stat_heat 2
stat_ground 1, -2, 3, 2
stat_mental 3, normal, trained
stat_charge_dist 30
stat_fire_delay 0
stat_food 60, 300
stat_cost 1, 540, 150, 65, 50, 540, 4, 130
armour_ug_levels 0, 2
armour_ug_models Musketeers, Musketeers_ug1
ownership spain, portugal, milan, venice
era 2 spain, portugal, milan, venice
;unit_info 6, 14, 3
이거 머스킷 텍스트인데요..
stat_pri 14, 1, musket_bullet, 180, 20, missile, missile_gunpowder, piercing, none, musket_shot_set, 25, 1
;stat_pri_ex 0, 0, 20
stat_pri_attr ap
stat_sec 6, 1, no, 0, 0, melee, melee_blade, piercing, sword, 25, 1
이부분 설명을...
사거리랑 데미지는 아는데 아머도 대충 아는데 아머는 3단 구성이더라구요
어떤순서인지 갑옷 방패 기술? 이렇게 3가지인듯한데.. 그리고 이거 사격딜레이 조정하는거는 없을까요??
그리고 사거리 180옆에 있는건 최소 거리인가요?
type Janissary Heavy Inf
dictionary Janissary_Heavy_Inf ; Janissary Heavy Inf
category infantry
class heavy
voice_type Heavy
banner faction main_infantry
banner holy crusade
soldier Janissary_Heavy_Inf, 48, 0, 1.2
attributes sea_faring, hide_forest, very_hardy, can_withdraw
formation 1.2, 1.2, 2.4, 2.4, 3, square
stat_health 1, 0
stat_pri 12, 4, no, 0, 0, melee, melee_blade, piercing, axe, 25, 1
;stat_pri_ex 0, 0, 0
stat_pri_attr ap, spear_bonus_4
stat_sec 0, 0, no, 0, 0, no, melee_simple, blunt, none, 25, 1
;stat_sec_ex 0, 0, 0
stat_sec_attr no
stat_pri_armour 5, 5, 0, metal
;stat_armour_ex 5, 7, 0, 0, 5, 0, 0, metal
stat_sec_armour 0, 0, flesh
stat_heat 1
stat_ground 1, 1, 0, -1
stat_mental 11, disciplined, highly_trained
stat_charge_dist 30
stat_fire_delay 0
stat_food 60, 300
stat_cost 1, 840, 175, 100, 75, 840, 4, 210
armour_ug_levels 2, 3
armour_ug_models Janissary_Heavy_Inf, Janissary_Heavy_Inf_ug1
ownership turks
era 2 turks
;unit_info 12, 0, 10
이건 예니중보병인데..
stat_pri 12, 4, no, 0, 0, melee, melee_blade, piercing, axe, 25, 1
;stat_pri_ex 0, 0, 0
stat_pri_attr ap, spear_bonus_4
이부분좀 설명을?? 12/4는 공격 차지인데.. 뒤에 뭔뜻인지요.. 25랑 1??
그리고 공경 속성.. AP는 아는데 스피어 보너스는 어떤 의미 일까요?
첫댓글 아! 유닛 숫자 조정은 어떤걸 건들면?
히히힛 텍스트 뜯어볼?가 제일 즐거울때지요.
머스킷 보병의 딜레이 없는 연환사격이라... 덜덜덜.....ㄱ-;;; 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투!!! 머사마의 등장인가? ㅎㅎ;
^^EDU서두에 잘 설명되어있는데. spear_bonus_4는 기병상대로 공격력이 +4가 된다는것이죠.25는 안만지셔도되고,1은 공격딜레이입니다.0.1초단위내에서 조절가능합니다. 예)1.1 1.2 ... 2.1등
낮을수록 빠른거 맞죠?? 머스킷머신건 만들어 볼까요 ? ㅋㅋ
조절해도 크게 바뀌는게 없을겁니다.modeldb파일에 21 MTW2_Slow_2HSwordsman 0 1 24 MTW2_2HSwordsman_Primary 0 파일들이 애니메이션이라
아..
musket_bullet을 바실리스크 대포무기 타입으로 바꾸고 유닛수를 60으로 맞추면 근처에 오기전에 왠만한 유닛은 다 발려버립니다.
ㅋㅋ 님들도 장난질 많이 해봤군요 ㅋㅋ
수정질하다가 모드질 하게됩니다..ㅡ.ㅡ;;
후안 세바스티님ㅁ꺼 응용해서 넣어봣더니 이거머 b-2폭격이나다름이읍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