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는 금요일 발데베바스 잔디 위에서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일요일로 무릎 수술한 지 4개월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꽤 오랬동안 무중력 트레드밀 덕분에 부상의 악화 없이 체육관에서 달릴 수 있었습니다.
이 기계에서 달리면 달리는 동안 관절에 주는 영향과 저항을 체중의 80%까지 감소 시킨 상태로 달릴 수 있습니다. 카카의 경우에 무중력 트레드밀이 치골 부위와 무릎을 악화 시키지 않으면서 유산소 운동 능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상적인 것이었습니다. 이 기계는 NASA에서 고안되었고 Alter-G사에서 만들었습니다.
Alter-G ribbon(무중력 트레드밀)은 현재 몇 군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000에서 70000유로(7천 500만원-1억 500만원) 정도입니다. 스페인에선 마드리드와 바르샤 만 가지고 있고 다른 팀에서는 맨유와 밀란이 이 시스템을 쓰고 있습니다.
무중력 트레드밀이 특히, 운동선수에게는 미국에서 3년 동안 사용되어져 왔는데 다른 환자들을 대상으로 결과를 얻고 연구를 더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다른 스포츠에서 의사들이 얻고 분석한 결과와 의견를 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카카는 물론이고 더 부상 정도가 약한 선수들의 재활에도 이 시스템을 사용해 왔습니다. 베르나베우는 부상 예방과 회복에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선구적인 클럽 중에 하나입니다. 카카는 지난 시즌을 힘들게 만들었던 치골 부위를 강화하는 치료를 무릎과 병행하여 받아 왔습니다. 무중력 트레드밀 덕분에 그가 치골 부위의 불편감 없이 강도 높은 달리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카카의 재활 치료(달리기)에 쓰였던 무중력 트레드밀 기종
-> 카카가 이렇게 힘든 재활 운동을 해서 살이 빠졌나 봅니다. 저 트레드밀 체험 후기 보니까 뛸때는 날아가는 듯 정말 기분 좋은데 기계에서 나오면 근육의 피로가 한꺼번에 밀려와 힘들대요.
첫댓글 우와 ~ 한번 해보고싶네요 .. !
이렇게 고생하는 구나 ㅠ 빨리 나와 너무너무 보고싶음
힘들게 재활한만큼 더 멋진 전성기를 보여줬으면~~~
화이팅! 4개월을 기다렸다능 뿌우!
밀란랩이 장난이 아니라는게 진짜인가;;
하그리브스 저것좀 열심히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느님 언능 복귀 해주세요 보고싶어요
카카로트네 완전;; 드레곤볼 훈련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세요 카카...
아스날에 필요한
ㅠㅠㅠㅠㅠㅠ열심히해카카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