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신문기사에 나온 9호선운영주식회사 사장의 김포시 관련 전철에 대한 반론
고속철도 시속 천킬로 추천 0 조회 951 09.08.30 13:3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30 14:58

    첫댓글 차라리 5호선을 연장해야 겠습니다.

  • 09.08.30 15:57

    저는 무식해서 그런지 도통 이해 자체가 안 되네요

  • 09.08.30 20:15

    5호선을 연장하면 역시 5호선은 동쪽뿐만 아니라 서쪽에서도 분기 해야 될 상황이 되게 됩니다, 방화에서 연장 한다 하면 굴곡화가 심화 됩니다. 그레서 출발점이 굴곡화 심한대신에 굴곡을 줄일 가능 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김포공항에서 연장한다면 오리려 5호선은 분기해서 시간간격을 맞추는데 있어서 오히려 출발지역을 각각 지정해야합니다.오히려 이것이 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방화에서 출발한챠랑은 상일동, 김포에서 출발하는 차량을 마천으로 운행 시킨다면 좋다고 생각하는 바 입니다. 5호선연장보다는 따로 건설하되 9호선 개화기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직류 중전철로 건설해야된다는 점입니다.

  • 09.08.30 21:22

    안녕하십시오. 9호선이 개통된 이상 5호선이 몽키스패너가 될 일은 없는 겄같습니다. 오히려 '오리려'라는 말이 나은 겄같습니다. 감사해요.

  • 09.08.30 21:27

    안녕하십시오. 9호선이 개통된 이상 5호선이 몽키스패너가 될 일은 없는 겄같습니다. 오히려 '오리려'라는 말이 나은 겄같습니다. 감사해요. <= 이게 뭐에요..?

  • 09.08.31 08:35

    ☆金勝進☆語인겄같습니다. 감사해요. 원래 리해가 좀 힘든겄같습니다만 일단 한번 리해하게되면 굉장합니다.

  • 09.08.31 22:18

    철도동호회에선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하여간 어떤 특별하신 분의 말투군요 ㅋㅋ

  • 09.08.31 12:07

    어차피 서울9호선운영(주)는 아무런 힘도 없는 회사입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신 듯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