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5일에 백내장 수술을 받은 쿠쿠는 입원 기간 동안 동물병원에서 집중 케어를 받으면서 회복이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다행히 지금은 거의 다 아물어서 쿠쿠의 시력이 거의 회복되어 앞을 보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원장님과 협의하여 쿠쿠의 퇴원 일정을 다음 주 목요일(6월 22일)로 잡았습니다. 컨디션이 좋아지니 쿠쿠의 표정도 한결 밝아졌고요. 지금은 리버하우스 친구들 곁으로 하루 빨리 가고 싶어하는 듯합니다. 다음 주 일요일(6월 25일)에 진행될 산책봉사를 오시는 회원님들은 사랑스런 쿠쿠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번에 쿠쿠의 백내장 수술을 무사히 잘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팅커벨 회원님들 덕분입니다. 만약 이번에 시술을 하지 못한 채 쿠쿠가 백내장인 상태에서 앞을 못보고 여기저기 부딪히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요? 쿠쿠를 수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오후 3시에 쿠쿠 면회도 할겸, 원장님과 퇴원 이후 관리 등 상담도 할겸 방문 예정입니다. 혹시 쿠쿠 보고 싶으신 회원님들이 있으시면 오후 3시까지 일산 백석동 이마트 1층에 있는 클래식 동물병원으로 오세요.
사랑스런 쿠쿠
첫댓글 너무 다행입니다. 쿠쿠 갑자기 백내장이라고 해서 걱정이 많이 됐는데...모두 회원님들 덕분이네요. 감사합니다.
쿠쿠 면회 왔어요. 컨디션 아주 좋아요 ~
기분도 좋은쿠쿠
쿠쿠야~~^^
잘회복하구 산책하러가자~♡
감사합니다!!!
ㅜㅜ 미리 봤더라면 갔을텐데 넘 아쉽네요
쿠쿠야 볼 수있다니 넘 기쁘다
담주에 보자~
울 쿠쿠 다음 주에 퇴원하네 ~ 미리 추카추카 🤩
한결 밝아진 눈으로 세상을 보면 너무 좋을 거 같다^^
오늘도 이쁜 쿠쿠~~^^
퇴원준비 건강하게 잘하자!
쿠쿠야 수술 잘 받고 건강해줘서 너무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