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 "이런 숫자가 어떻게 나올 수 있을까?" / 미스테리 연속 / 국힘당 모바일 투표, 분석 / [공병호TV] - YouTube 2023, 3, 10
(322) 표에 발이 달렸나? / 이게 맞나? [공병호TV] - YouTube 2023, 3, 10
(322) ❗부정경선 숫자 패턴 나왔다❗ 김기현 당대표 인정하려면 선거 데이터 모두 공개해야만 하는 이유ㅣ공병호 박사 - YouTube 23.03.09
◆, 의식구조(意識構造)에서 의지(意志)의 주체(主體 :마음의 주인)의 주인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의 생명의 법안에서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성령의 소욕에 따라 온유하고 겸손함으로 순종하여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하지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롬 13:10)열매를 맺는 사람은 그 마음의 의지에 주체(主體)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예수 그리스도 또는 성령님이십니다. 라고 표현을 해도 무방(無妨)합니다.
왜, 영으로 한분이십니다.
◆, 의지(意志)의 주체(主體 :마음의 주인)의 주인이 마귀의 종으로 죄와 사망의 법안에서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약 3:15)에서 형성된 인격에서 악의적(惡意的)인 열매가 들어날 때 이 사람은 인간쓰레기로 의지(意志)의 주체(主體)가 그 이름을 명명(命名)하면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입니다. 이들은 천국복음을 받고 "."(롬 13:10) 열매로 '의지의 주체가 하나님으로 바꾸지 못하면' 인간쓰레기로 인간쓰레기장인 불과 유황 못으로 버려지는 것입니다.
"너희 자신을 종으로 내주어 누구에게 순종하든지 그 순종함을 받는 자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롬 6:16)
◆, 거짓으로==>거짓의 아비는 마귀(마귀에 속성이 거짓이라는 뜻)이며 거짓은 마귀로 부터 임하는 것입니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
사람이 에덴에서 타락하기 이전에는 거짓을 몰랐고 거짓말을 해야할 필요가 전혀 없는 것입니다.
참 자유함에는 거짓이 없는 것입니다.
거짓은 자신의 잘못이 있을 때, 또는 남을 속이고, 이기적인 욕구를 충족하려 할 때, 처벌을 받기 고통스러워 피해가려고 할 때, 자신의 부족이나 모자란 것을 숨기려고 할 때, 거짓에 필요(必要 :꼭 소용되는 곳)되는 곳이 세상적이며 정욕적이며 마귀적으로 악의 3요소로 조화가 이루어질 때 거짓이 흉용(洶湧 :물결이 세차게 일어남)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거짓말하는 것은 자기방어를 위한 ‘모래성’이다. 라고 깨우쳐 주시며 거짓말의 결과는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인간쓰레기장이란 용어는 제가 영으로 하나님 말씀 안에서 해석하여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에덴에서 마귀가 하와의 의지(意志)의 주체(主體 :마음의 주인)를 마귀가 미혹으로 하와의 의지를 마귀가 사용한 것입니다.
마귀가 간계로 하와의 의지를 마귀가 사용하여 마귀가 원하는 마귀의 목적을 이룬 것입니다.
이것이 윈죄입니다.
죄와 사망의 법에 온 인류가 마귀가 종노릇하며 불의 불법 부정 조작 선거 시스템으로 국가의 권력을 도둑질하고 도둑질한 권력으로 국민들의 인권을 유린하고 우리의 후손에게 역사를 왜곡시키고 인간쓰레기 망나니 교육을 시키는 잡것들이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거역하며 국민들을 우민화(愚民化 :어리석은 백성이 됨. 또는 그렇게 되게 만듦)로 국민의 인권(人權)과 권리(權利)를 유린(蹂躙·蹂躪)하는 인간망나니들이 대한민국에서 날뛰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대한민국이 총체적(總體的 :관련된 모든 것)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기틀 :어떤 일을 해 나가는 데 있어서의 가장 중요한 밑받침)을 마련하고 새 판(새판 :새로 벌어진 판)을 짤 것이다.
그날에 국가적으로 적폐(積弊 :오랫동안 쌓여 뿌리 박힌 폐단)가 청산(淸算)될 때 전(前),현(現),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체제와 정부 요직에 있던 자들과, 현재 있는 자들이 몇명이나 살아 남게 될 것인가? 제가 영으로 분별할 때 2023년 3월 10일 11시 34분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에 계시가 '10년 가뭄에 콩심은 데서 콩이나는 것보다 적폐청산에서 살아 남는 자가 적을 것'이라는 감동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대한민국의 구원의 길 ==>목사님이 놀라운 말을 제게 하는 거예요. 문재인이 대통령에 당선이 되었을 때 기도를 하는데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는 거예요. 이제는 동성애 든 공산화든 남북문제이든 전쟁이든 어떤 정당이나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을 벗어났다.
이 민족이 이기적이래서 어리석어서 미혹이 돼서 문재인을 다시 선택한 순간 이 나라는 끝났다. 어떤 정치지도자가 이것을 뒤집을 수가 없다. 어떤 사람이 이 나라를 살릴 수 없다. 이것을 뒤집을 수 없다. 어떤 정당이나 사람이 해결할 수 있는 상황을 벗어났다. 그런 상황을 떠났다. 더 이상 어떤 정당이나 정치 지도자에게 희망을 두는 것은 부질없는 짓이다.
오직 나만이 너희 나라에 미래의 너희 나라의 문제의 해결할 수 있고 너희 나라를 바로 세울 수 있다. 그러므로 오직 너희는 나를 의지하고 나에게 나와서 부르짖어야 된다. 나는 너희가 얼마나 나를 의지하고 얼마나 진심으로 나를 의지하고 얼마나 진심으로 얼마나 간절히(懇切)“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잠언8:17)나에게 나와서 기도하는지 지켜볼 것이다. 나는 그것을 지켜볼 것이다. 나는 그것을 두고 볼 것이다. 그리고 너희 나라에 미래에 대하여 결정할 것이다.
기도를 시작하지마자 주님이 그러시드래는 거요. 침착해라. 되어가는 일로 인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내가 이미 전에 너에게 말하지 않았느냐? 그전에 벌써 기도할 때 응답을 여러 번 받았대? 내가 이미 전에 너에게 말하지 않았느냐? 너희가 무엇을 원하느냐? 주님 전쟁이 일어납니까? 안 일어납니까? 주님 공산화가 됩니까? 안됩니까? 물어봤을 때 주님은 그것에 대해서 말씀하실 때 너희가 무엇을 원하느냐? 너희는 무엇을 원하느냐?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았느냐? 너희는 무엇을 원하느냐고? 이 나라에 미래에 대해서 내가 확정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내게 구하라! 그러면 내가 그렇게 해줄 것이다.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내게 구하라 나는 전능한 하나님이다. 만왕의왕이다. 나라를 세우기도하고 폐하기도 하는 하나님이다. 너희가 원하는 것을 나와서 기도로 내게 구하라 내가 그렇게 해줄 것이다. 이것이 받은 응답이라는 것이요(마침)
"대한민국은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설교: 김옥경 목사, 일시: 22. 3. 12)
https://www.youtube.com/watch?v=1a361i5sTk4
하나님께서 주신 내용입니다.
내가 대한민국을 결코(決― :어떤 경우에도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리라!
절대로 대한민국을 원수에게 넘기지 않으리라.
대한민국이 나의 것이 되도록 나의 거룩한 나라가 되도록 나의 영광의 통로가 되도록 나의 벗 나의 동역자가 되도록 내가 역사하리라.
이것이 나의 뜻이다.
너희는 나를 신뢰하라.
내가 세상을 사랑하고 아끼는 창조주임을 믿으라.
내가 반듯이 만유를 회복하리라.
그 일을 위하여 나는 대한민국을 택하였고 지목하였느니라.
담임 목사님께 일어나는 일들 이것도 하나님의 이민족 향한 하나님의 뜻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라는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이 작정하시고 이 일을 행하시고 계신다는 것을 여러분 꼭 믿으시기 바랍니다.
나의 선택이 부끄럽지 않게 하라.
우리 책임이 얼마나 막중(莫重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하다.)한지 아셔야 됩니다.
너희를 택한 나의 계획이 수치를 당치 않게 하라.
너희를 향한 나의 꿈과 소망이 헛되지 않게 하라.
너희를 향한 나의 사랑에 후회가 없도록 너희는 나를 신뢰하고 나를 의지하라.
너희는 이렇게 말하지 말라.
대한민국이 망했다고 하지 말라.
대한민국이 끝났다고 하지 말라.
그 당시 말을 많이 했죠!
너무너무 대한민국의 그 상황이 암담했기 때문에 암울했기 때문에 희망이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런데 그 말을 하나님이 얼마나 싫어하는지 저는 이런 뉘앙스(nuance :어떤 말에서 느껴지는 느낌이나 인상.)의 말을 듣기만 하면 제 영이 막 칼로 난도질을 당하는 것처럼 아픈거에요. 그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인 것을 알았어요.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기를 대한민국이 끝나지 않기를 대한민국 반드시 하나님의 은혜로 회복되도록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를 너무나 간절히 원하시는 아버지의 그 마음이 저에게 수시로 임하였어요.
보이는 것을 보고 말하지 말고 지금 보이지는 않지만 앞으로 너희가 보게될 나의 역사와 나의 해결책 믿음 안에서 미리 보고 그것을 붙잡고 그것을 말하라
믿음과 확신 가운데 선포하라.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절망의 말을 하지 말아는 거에요.
하나님의 뜻은 이민족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열방을 살리시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만유를 회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 민족을 통해서 대한민국을 통해서 너무나 중차대(重且大 :매우 크고 중요하다)한 일을 하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믿음에 믿음으로 믿음 위에 서서 믿음으로 나아가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그 마음이셔서
그래서 대한민국은 살아날 것이다.
대한민국은 회복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제사장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거룩한 나라가 될 것이다.
반듯이 하나님으로 이기고 승리하여 하나님의 소유 하나님의 나라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민족적 사명을 이루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게 될 것이다.
이렇게만 선포를 하라고 했어요. 하나님의 뜻을 선포하라고 그랬어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선포하라고 그러셨어요.
하나님이 윈치 않는 바를 말하지 말고 인간들이 행하고 있는 그것을 말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고 싶어하시고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시는지 그것을 보고 말하는 거요.
그래서 저는 계속 기도했습니다.
이 일을 위하여 사랑하는 교회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위하여 담임 목사님을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이 일을 위하여 우리 모두를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만 물론 쓰임 받는 것은 아니겠지만
우리가 반듯이 이 하나님의 뜻을 위하여 쓰임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그 기도대로 정말 지금 이전에도 일해오셨고 지금도 계속 그 일을 하고 계시고 진실하신 하나님을 우리 모두가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말씀하셨어요.
지금 대한민국을 내가 흔들고 있다는 것을 믿으라
내가 흔드는 이유는 쭉정이들을 날려버리기 위함이다!
곡식 자루에 곡식을 담고 이렇게 흔들면 알곡은 아래로 내려가죠.
그리고 쭉정이는 위로 올라온다.
그래서 처음에 나타나는 현상은 쭉정이가 위에 있게 되고 알곡은 아래에 있게된다.
표면적으로 당연히 쭉정이가 위에서 군림하고 판을 치는 것이 알곡은 아래에서 짓밟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내가 훅(훅 : 입을 오므리고 입김을 갑자기 세게 부는 소리)불어버리는 날이 반드시 온다. 아멘
저는 그때 알았어요. 하나님이 이 일을 행하여 주시려고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지 않고 계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더 큰 일을 행하시려고 더 온전한 일을 행하시려고 이 대한민국을 더 완전한 하나님의 나라로 세우실려고 하나님께서 허용하시고 지금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시는구나! 누가 진짜 하나님을 위하는 자들인지 누가 이 나라를 망치는 자들인지 누가 진정 애국자(愛國者)들이고, 누가 정말 이 나라를 해롭게 하는 매국노(賣國奴)들인지, 그것을 하나님께서 보이시고 계시는 그런 시기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때 그 음성을 듣고 받아 적고 있는데 그 당시 어떤 분이 그런 말을 했는데 생각이 나는 거예요. 어두움이 찾아와야 바퀴벌레들이 기어 나온다! 그래야 바퀴벌레들을 무더기로 한꺼번에 때려치울 수 있다. 어디서 그 말을 제가 들었는데 제가 하나님의 음성을 받아 적으면서 그 일이 생각이 나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앞으로 놀라운 일을 행하여 주시겠구나!
단 한 방에 날려버리시겠구나. 그들이 이 나라를 무너트리지 못하도록 하나님께서 놀라운 수(수 :일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수단)로 역사하시겠구나, 전략으로 역사하시겠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한민국이 총체적(總體的 :관련된 모든 것)으로 잘못되었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잘못된 것들을 깨트리고 새로운 기틀(기틀 :어떤 일을 해 나가는 데 있어서의 가장 중요한 밑받침)을 마련하고 새 판(새판 :새로 벌어진 판)을 짤 것이다. 지금 너희는 내가 그것을 위해 역사하고 있음을 볼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