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민 “도 넘은 악의로 느껴져”
8일 대형 화재가 난 울산 남구 주상복합 ‘삼환아르누보’ 이재민들이 임시로 묵고 있는 스타즈호텔 객실에 이들을 조롱하는 메모가 발견돼 논란이 일고 있다.
자신을 삼환아르누보 주민 중 한 명이라고 밝힌 A씨는 페이스북에 “다른 숙소에서 지내다가 11일부터 투숙하게 됐는데 투숙 다음 날인 12일 아침 객실 내에서 이런 메모를 발견했다”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메모에는 ‘이재민을 위한 플레이리스트’가 적혀 있었다.
메모지에는 오마이걸 ‘불꽃놀이’, '태연 ‘불티’,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블랙핑크 ‘불장난’, god ‘촛불하나’, 전영록 ‘불티’, 옥슨80 ‘불놀이야’ 등 불과 관련된 노래 7곡이 적혀 있었다.
A씨는 “불 속에서 구조됐던 저희를 향해 이런 리스트를 적어뒀다는 게 도를 넘은 악의로만 느껴진다”고 말했다.
그는 “주민 대다수가 잠도 못 자고 후유증으로 힘들어하고 있고, 여러 글과 댓글에 마음의 상처를 받고 있다”며 “그런 와중에 이런 메시지는 저희를 향해 저주를 붓는 것 같아 마음이 안 좋고, 호텔에 이런 걸 적어둔 사람이 있다는 게 무섭다”고 토로했다.
전문 출처로
“오마이걸 불꽃놀이, 태연 불티...” 울산 화재 주민숙소에 조롱의 메모입주민 “도 넘은 악의로 느껴져” 8일 대형 화재가 난 울산 남구 주상복합 ‘삼환아르누보’ 이재민들이 임시로 묵고 있는 스타즈호텔 객실에 이들을 조롱하는 메모가 발견돼 논란이 일고 있��n.news.naver.com
첫댓글 선넘는다
미친..
?
미친새낀가..
미친거 아님??
돌았나
제정신인가.....
미친
ㅋㅋ저렇게 매번 선 넘는 새끼들은 의무교육을 받은 적이 없음? 아님 가정교육문제?
뭔소링가 세번봤네 미친 ..
미친;
미친거아님??
미쳤나봐
미친거아님?
?????
미친거아냐? 와
싸패새끼아녀
사이코
와 미쳤나 진짜
진짜 또라이들 왜이렇게 많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