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커스텀 할리 엔진에 관심계신분들 위해서 올립니다. 보아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일반 V Twin 엔진은 싸고 대량생산이 가능한 주물제픔이지만 레이씽용 엔진은 고출력,고강성이 요구되기에 항공기용
특수 알루미늄합금을 올 머신컷 해서 만듭니다. 그러니 엄청난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ㅎㅎ
미국에서 판매되는 애프터 마켓 V Twin 엔진중 요놈이 가장크고 센것 같습니다. 애프터 마켓에서는 머슬쵸퍼 매니아를 위해서
레이씽 엔진 만들던 회사들이 일반에게도 레이씽용 엔진을 주문,제작 해주는듯 합니다 ㅎㅎ
올 머신컷 엔진이라 차갑고 날카롭게 빛나는 금속의 이미지가 그대로 표현되고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쉽게생각하면 투박한
싸구려 캐스팅휠과 번쩍거리는 빌렛 휠의 느낌. 일반 엔진도 폴리싱하면 비슷한 질감이 생김니다.
Dux Industries 200 cu in, 3.35litres or 3350 cc Single or Dual Carburretor plus a massive 200 - 260 BHP in an American V Twin Engine for Harley Davidson, Chopper and Custom Motorcycles - Fits into a stock HD Softail Frame
engine DUX 200cui Y-Port, 3.35litres or 3350 cc
할리 소프테일 프레임에 장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프레임이 베게날지? ㅎㅎ
첫댓글 이엔진을 얹은 바이크 타고 라이딩 하고나면 몸살 내지는 온몸이 수전증 비슷하게 나타나는것 아닌가 몰것네요 ㅎㅎㅎ 대단한 엔진입니다 .
후~~~ 덜~~덜~~덜~~덜~~~~~~~~
이엔진에다가....리지드차대.......에구.......50키로만 타도................500키로 탄느낌.....................그런기분아닐런지요?
ㅋㅋ 이 송호의 완력으로는 어찌 해볼수 없는 엄청난 놈일것 같습니다..벌써부터 근육 떨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ㅎㅎ 울나라분들은 좀 무리같아요? 몸무게 한 200킬로 정도 되는 프로 레슬러들이 경기후 근육 풀때 이엔진 단 쵸퍼 타나봐요 ㅎㅎ
한10킬로미터 타고가면 바이크 완전 분해되어 버리는것 아닙니까 남는건 안장과 쥐고있는핸들뿐 ㅋㅋㅋㅋㅋ.
s&s145 cu 는 현재 가게에 디피 되어 있습니다만 200은 상상만해도..혹시r&r제품 사진도 있는지요?
예, 안녕하세요, 한번 찿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