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된 맨해튼 사무실 임대 시장, 연말 호황 기대
https://nypost.com/2023/10/30/business/manhattans-stalled-office-leasing-market-poised-for-late-year-boom/
정체된 맨해튼 사무실 임대 시장에 마침내 댐이 무너질 예정이며, 집주인과 중개인은 기록상 가장 부진한 해를 보낸 후 샴페인 코르크를 터뜨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소식통은 The Post에 최대 250,000평방피트에 달하는 최소 12건의 대규모 거래가 연말까지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임대 계약 중 일부는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즉, 임대 계약이 작성되어 한쪽 또는 다른 쪽이 승인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급 대화와 "거래 서류"에 있습니다.
소식통은 상업용 부동산의 잘 알려진 문제에도 불구하고 이번 거래로 2024년에는 각각 최대 100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더 큰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맨해튼의 현재 전체 가용성 비율은 거의 20%에 가깝습니다.
00:0103:35
하나를 제외하고 모두 소위 "품질을 향한 비행"을 반영하는 값비싼 업그레이드된 오래된 타워를 포함합니다.
한 소식통은 “물론 그들은 1 Vanderbilt 나 Manhattan West 와 같은 새 건물에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재개발된 오래된 건물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세금 목적으로 인해 매년 1월 1일 이전에 대규모 거래가 성사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또한 한 베테랑 플레이어가 말했듯이 “집주인, 중개인, 회계사 및 변호사가 닷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겨울 방학 시간이에요.”
5
SL 그린의 1 밴더빌트폴 마틴카
가장 흥미로운 상황은 이전된 편의 시설이 풍부한 22 Vanderbilt로, 소유주 Milstein이 최근 임대 및 마케팅을 돕기 위해 Brookfield를 데려왔습니다.
이 타워는 최근 홍보 회사인 Joele Frank와 계약하여 119만 평방피트의 임대 면적을 68%로 늘렸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베인 앤 컴퍼니(Bain & Co.)와 무려 250,000평방피트, TD 은행이 100,000평방피트를 차지하기 위한 고급 협상이 진행 중입니다. 이는 옆집 SL Green의 1 Vanderbilt에 있는 TD의 200,000평방피트에서 확장되는 것입니다.
해당 건물 관계자는 "여기서 보고할 내용이 없다. 임대 계약도 없다"고 말했다.
5
1 Vanderbilt와 같은 새로운 건물에는 "남은 공간이 없습니다"라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크리스토퍼 사도스키
5
22 Vanderbilt는 최근 홍보 회사인 Joele Frank를 인수하여 119만 평방피트의 임대 면적을 68%로 늘렸습니다.
보류 중인 또 다른 25만 평방피트 거래는 George Comfort & Sons의 63 Madison Ave에 있는 American Eagle에 대한 것입니다. 소매점 사무실은 현재 Chetrit Group의 401 Fifth Ave에 있습니다. 63 Madison에서 두 번째로 가능한 임대 계약은 100,000 평방 피트의 Baruch College에 대한 것입니다. .
Comfort의 담당자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American Eagle의 브로커인 Savills의 Mitti Liebersohn은 의견을 구하는 이메일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한 내부자는 Olayan America의 재개발된 550 Madison Avenue 에 있는 머천트 뱅킹 회사인 BDT & MSD Partners의 100,000평방피트 임대가 "실질적으로 확실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현재 1 Vanderbilt에 약 33,000평방피트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뉴욕 확장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올해 초 Byron Trott의 BDT & Company와 Michael Dell의 지원을 받은 투자 회사인 MSD Partners의 합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5
BDT & MSD Partners는 550 Madison Ave에서 100,000 평방피트 임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게티 이미지
Olayan의 담당자는 의견이 없습니다. 최근 브로커가 "끔찍한 시장 속에서 불타고 있었다"고 우리에게 말한 타워는 BDT & MSD 거래 이전에도 거의 70%가 임대되었습니다.
더 서쪽에 있는 법률 회사인 Ropes & Grey는 Relay Company의 30 Hudson Yards에 있는 Warner Bros. Discovery의 240,000평방피트 전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진전된 논의"를 진행 중입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회사는 약 30만 평방피트 규모의 1211 Sixth Ave.를 떠날 것입니다.
Sixth Avenue 타워는 New York Post의 모회사인 News Corp와 Fox Corp.의 본거지입니다. Fox Corp.는 1월에 보고한 바와 같이 2042년까지 별도의 임대 연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미디어 회사는 200만 평방피트 규모의 두 타워에 총 120만 평방피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연금 기금 Ivanhoe Cambridge가 소유한 발 타워.
5
Ropes & Gray는 Relay Company의 30 Hudson Yards에 있는 Warner Bros. Discovery의 240,000평방피트에 달하는 전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진행 중인 논의"를 진행 중입니다.게티 이미지
Cushman & Wakefield의 Josh Kuriloff와 1211 Sixth의 임대 대리인인 Mitchell Arkin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10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그러나 다른 여러 회사가 Hudson Yards 공간을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현재 140 Broadway에 있는 Susquehanna International Group입니다.
조만간 더 큰 거래가 성사될 수도 있습니다. The Post의 Lois Weiss는 Blackstone, American Express 및 Jane Street Capital 등이 각각 약 100만 평방피트를 스카우트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