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반 이번에 알아보면서 180 130 이정도... 개월수로 나눠보면 35-40? 이거보면서 저는 어 생각보네 되게 저렴하구나 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여타 커뮤니티에서는 이 가격을 가지고 굉장히 높다 비양심적이다 이런 이야기가 나와서 처음엔 당황스러웠습니다. 제가 대입 사교육 시장의 가격에 익숙해져있던 터라
종합반 말고도 인강같응경우에도 중급회계 강의시간만 65시간짜리 10만원...... 신승범 커리를 쭉 따랐던 저로서는 진짜 ㅋㅋㅋㅋㅋ 신세계라고 할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타시험류랑 비교하면 확실히 시장규모가 큰편이라 싼편이긴 한것 같은데 과목도많고 분량도많으니 시험준비에 필요한 전체 금액은 큰것같아요ㅠ 모 시험은 고작 40강인데 인강이 24만원 실강이 28만원이던데.. 게다가 동일강사님인데 회계사학원보다 20프로비싸게 받고 강의시간은 20프로 적고ㅋㅋ 그나마 회계사수험시장규모가 크고 수험생이 많아서 과목하나만 놓고보면 비교적 저렴한편인듯
첫댓글 사시는 더 비싸요
신승범은누구지
신흥강사인가...
경제 경영 함께 배우는 입장에서 별로 비싸다고 생각 안해요 ㅎ 다 자기얘기만 하는거죠 뭐 세상이~
뭐 돋받아써서 그런가 별로 안비싼거 같아요..
사시 행시쪽은 뭐...
인강으로 18회가 35만 이러니 ㄷㄷ
미트디트시험 종합반은 사립대 한학기 등록금수준....
엄청 싼거에요 cfa는 1차 응시료만 백만원넘어요
다른자격증이랑 비교했을때 절대 비싸지는 않죠
응시료랑 강의비랑은 무관하죠. 미국시험은 특성상 공부할놈만 응시해라 대신 공부만하면 가급적 붙여줄께~ 대신 응시비는 150만원 이런것~ 여튼 비교하려면 강의비끼리비교해야할듯
강의비도 백육십이던가 해요~
cpa는 진짜 싼거라고 생각함
편입보다 비쌀까요?ㅎ편입보다 쌉니다.
타시험류랑 비교하면 확실히 시장규모가 큰편이라 싼편이긴 한것 같은데 과목도많고 분량도많으니 시험준비에 필요한 전체 금액은 큰것같아요ㅠ 모 시험은 고작 40강인데 인강이 24만원 실강이 28만원이던데.. 게다가 동일강사님인데 회계사학원보다 20프로비싸게 받고 강의시간은 20프로 적고ㅋㅋ 그나마 회계사수험시장규모가 크고 수험생이 많아서 과목하나만 놓고보면 비교적 저렴한편인듯
잉? 수능이 훨씬 싼데요 ㅋㅋㅋ 저는 삽자루 패키지? 삽자루 전과목 50만원에 들었는데 ;
수능 인강 엄청 싼데 ㅋㅋㅋㅋㅋ
옆에 사시준비하는친구랑 비교해보니까 스타벅스 vs 캔커피수준이던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변호사가 회계사랑 비교가 되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