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회계사 학원시장이 비싼건가요...
아르오펠 추천 0 조회 1,629 13.02.05 07:4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2.05 07:50

    첫댓글 사시는 더 비싸요

  • 13.02.05 08:06

    신승범은누구지
    신흥강사인가...

  • 13.02.05 08:50

    경제 경영 함께 배우는 입장에서 별로 비싸다고 생각 안해요 ㅎ 다 자기얘기만 하는거죠 뭐 세상이~

  • 13.02.05 09:24

    뭐 돋받아써서 그런가 별로 안비싼거 같아요..
    사시 행시쪽은 뭐...
    인강으로 18회가 35만 이러니 ㄷㄷ

  • 13.02.05 09:27

    미트디트시험 종합반은 사립대 한학기 등록금수준....

  • 13.02.05 09:39

    엄청 싼거에요 cfa는 1차 응시료만 백만원넘어요
    다른자격증이랑 비교했을때 절대 비싸지는 않죠

  • 13.02.05 10:34

    응시료랑 강의비랑은 무관하죠. 미국시험은 특성상 공부할놈만 응시해라 대신 공부만하면 가급적 붙여줄께~ 대신 응시비는 150만원 이런것~ 여튼 비교하려면 강의비끼리비교해야할듯

  • 13.02.05 11:39

    강의비도 백육십이던가 해요~
    cpa는 진짜 싼거라고 생각함

  • 13.02.05 09:47

    편입보다 비쌀까요?ㅎ편입보다 쌉니다.

  • 13.02.05 10:40

    타시험류랑 비교하면 확실히 시장규모가 큰편이라 싼편이긴 한것 같은데 과목도많고 분량도많으니 시험준비에 필요한 전체 금액은 큰것같아요ㅠ 모 시험은 고작 40강인데 인강이 24만원 실강이 28만원이던데.. 게다가 동일강사님인데 회계사학원보다 20프로비싸게 받고 강의시간은 20프로 적고ㅋㅋ 그나마 회계사수험시장규모가 크고 수험생이 많아서 과목하나만 놓고보면 비교적 저렴한편인듯

  • 13.02.05 11:02

    잉? 수능이 훨씬 싼데요 ㅋㅋㅋ 저는 삽자루 패키지? 삽자루 전과목 50만원에 들었는데 ;
    수능 인강 엄청 싼데 ㅋㅋㅋㅋㅋ

  • 13.02.05 11:19

    옆에 사시준비하는친구랑 비교해보니까 스타벅스 vs 캔커피수준이던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02.06 0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변호사가 회계사랑 비교가 되나.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