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구리 지구협의회
봉사원 임원진 워크숍 전주 한옥마을 투어!
적십자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는 지난 30일 구리시 백경현 시장을 비롯하여 시의회 의원 국회의원 보좌관 관계 공무원 등의 배웅을 받으며, 봉사원 40여 명은 차량에 탑승, 전주시의 생활, 문화, 정책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구리지구협의회 임원진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시행했다.
지난 3월 전주 한옥마을 답사를 마친,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은 그동안의 많은 행사 일정관계로 피로에 지친 적십자봉사원 임원진을 위한 ‘힐링’으로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옥 소 떡갈비’ 식사와 한복대여를 하고 문화관광과 ‘건강 족욕 코스(만원의 행복)’ 등,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하고, 구리에 도착 ‘발아 메밀국수’를 저녁 만찬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함정현 회장은 교문1동 봉사회를 하다가, 2017년 1월 구리지구협의회 회장직을 맡고, 처음 큰 행사인 유채꽃 축제 먹거리 장터를 어려운 여건 속에 5일간의 일정과 임원 워크숍 전주 한옥마을 등, 출중한 리더십으로 잘 마무리하였으며, 그밖에도 다양한 모든 행사에 선두에 앞장서 솔선수범으로 봉사원과 소통하며, 지구협의회를 잘 이끌어 오고 있다, 앞으로 훌륭한 지도자로 귀추가 주목된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님!~ 전주 한옥마을에서 임원진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했군요.
구리시 적십자 봉사원이 워크숍을 떠나는데 시장, 시의회 의원 등 많은 공직자가 참석해
격려해 주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열심히 봉사하는 보람이 있겠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에 감사드립니다.
한옥마을엔 웬춘향이가 그리 많나요, 하부장님 행복했겠어요, ㅎㅎ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님 전주 한옥마을에서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 하셨군요.
대여한 아름다운 우리 한복이 너무도 잘 어울리십니다.
먼길 다녀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워크숍을 통해 화홥된 구리지구협의회가 되시기 바라며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