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선주주택재건축정비사업인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을 3월 공개할 계획이다. 지하 3층, 지상 26층 8개동 499가구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돼 있다.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분은 403가구이며 크기별로는 전용면적 59㎡(67가구), 74㎡(122가구), 84㎡A(143가구), 84㎡B(71가구)로 설계됐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천혜의 자연인 앞산과 신천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도시정비사업이 한창 진행중인 남구에서도 핵심적 입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 교육, 편의시설, 다양한 개발 비전이 함께 어우러져 미래가치도 높을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천혜의 자연인 신천과 앞산의 쾌적함을 동시에 누리고 대덕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 4차순환도로 등과 북대구, 수성IC를 통해 시내외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봉덕초등학교를 도보로 등교할 수 있고 협성경복중, 협성고, 경일여중?고, 대구중, 대구고 등 남구의 우수한 명문학군이 밀집돼 있다.
천혜의 자연 앞산과 신천 인접...수성생활권 이용 가능
봉덕시장, 대백프라자, 롯데슈퍼, 홈플러스 수성점 등 인근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함과 동시에 수성구와 인접하고 있어 다양한 수성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봉덕맛길, 남구청, 강당골체육공원, 남구국민체육센터, 대구광역시립남부도서관, 대덕문화전당, 영남대학교 병원, 대구한의대한방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체계적으로 잘 갖추어져 있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현재 대구시에서 추진중인 대구 순환선(4호선) 추진 계획과 캠프워커 헬기장 반환부지에 조성될 예정인 대구도서관 건립계획 등 많은 개발 호재도 가지고 있어 향후 봉덕동은 남구에서 미래 가치가 높은 신주거벨트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봉덕2차 화성파크드림은 남향 중심의 단지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을 극대화하고 전용면적 85㎡ 이하의 실속형 평면으로 단지의 지형차를 이용해 지상주차를 없애고 지하화했다. 지상에는 다양한 친환경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하고 맑고 깨끗한 공기를 유지하는 클린에어시스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민의 첨단 디지털 라이프와 안전과 건강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현재 입주중인 인근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분양 당시 최고청약경쟁율 185.79대 1을 기록하며 조기에 완전분양됐으며 최고의 품질시공으로 입주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남구는 20개의 재개발사업과 14개의 재건축사업이 추진중이거나 사업이 예정돼 있어 대구의 신흥주거타운으로 변모하고 있다”면서 “특히 봉덕동은 앞산과 신천을 모두 누리고 수성생활권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핵심적 입지이며 다양한 개발계획으로 미래 프리미엄 가치가 남구에서는 가장 높을 것”라고 전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재건축, 재개발 명가 화성의 이름으로 1차 사업에 보내주신 고객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고 도심속 자연환경과 수성생활권을 누리는 가치를 더해 최고의 품질아파트를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