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선한 행실로 이웃들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모든 규례를 지켜 행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인 3차 7개 절기도 온전히 준행하는 교회입니다.
온 세상에 하나님의 진리가 널리 퍼져 전세계에 하나님의 교회는 없는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진리가 온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퍼져나가 모두가 구원에 이르기를 바랍니다.


세종시에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http://www.daejonilbo.com/news/newsitem.asp?pk_no=1023617

세종시에 '하나님의 교회' 세워
연서면에 연면적 1694㎡… 교육실 등 갖춰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세종특별자치시에 세종교회 성전<사진>을 설립했다.
지난 4일 헌당기념예배를 가진 하나님의 교회는 연서면 도원로 대로변에 도원초등학교와 인접해 있다.
대지면적 2753㎡에 건축연면적 1694㎡ 지하 1층 지상 3층 현대식 건물로 신축됐다.
충청지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 교회 외관은 전원주택처럼 목가적인 느낌을 준다. 450석 규모의 대 예배실을 비롯해 소 예배실, 침례실, 교육실, 휴게실 등이 구비돼 있다. 외부에 넓은 주정차시설과 어린이놀이터도 조성됐다.

이날 헌당기념예배는 600여 명의 성도가 참여했다. 성도들은 지역교회가 세워져 이웃을 하나님께 인도하고, 어려운 지역민들을 돕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질 것 같다고 기대하고 있다.
세종교회 설립은 인근 아파트단지 등 지역민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다.
교회측은 "이웃들이 하나님에 대해 알고 싶다. 알려줄 수 있느냐. 교회를 방문해도 되느냐"는 등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기념예배에서 "하나님의 교회의 가장 큰 역할과 기능은 그 지역의 영혼을 구원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이웃을 사랑으로 실천하는 데 있다"며 "하나님을 알리고 지역의 기쁨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종천 기자

교회가 세워짐과 동시에 하나님의 선한 가르침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첫댓글 정말~~~~멋있습니다^^
세종시에도 엘로힘하나님의 영광이 많이 많이 알려지길 바라며 하나님의 절기가 지켜지는 세종하나님의교회로
많은 영혼들이 나오길 진정으로 바랍니다.
아멘^^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교회가 이렇듯 늘고 있음이 바로 기적입니다.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나아오는 기적을 목도하게 해주신 아버지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병원은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세우는것 처럼 세종하나님의 교회는 세종시의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세우셨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세종하나님의 교회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