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음청취역치검사의 목적을 쓰시오.
2. 최대명료도에서 소리 강도를 높히면 오히려 명료도가 낮아지는 현상을 무엇이라 하는지 쓰시오.
3. 청능훈련 단계를 순서대로 쓰시오.
첫댓글 1. 2음절어 강강격 단어를 인지할 수 있는 최소 어음 강도를 알기 위해2.말림현상3. 음의 인식 , 변별 , 확인 , 이해
1.제시된 이음절어를 정확하게 50% 이해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의 강도를 파악하는 것이다.2.말림현상3.음의 인식,변별,확인,이해
1. 어음 인지에 필요한 민감성을 측정 / 어음명료도 검사 및 문장인지도검사 전 기초 자료 수집 / 순음 기도청력역치 결과와 비교하여 검사의 신뢰도 확인2. 말림 현상3. 음의 인식 - 음의 변별 - 음의 확인 - 음의 이해
1. 어음인지에 필요한 '민감성' 측정 / 어음명료도 검사 및 문장 인지도 검사에 필요한 '기초자료 수집' / 순음의 기도청력역치와 비교하여 검사의 신뢰도를 확인2. 말림현상3. 음인 인식, 변별, 확인, 이해
1. 제시된 이음졸 단어를 들려준 후 아동이 50% 정확하게 들을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의 강도를 파악하기 으ㅟ해2. 말림현상3. 음의 인식 변별 확인 이해
첫댓글 1. 2음절어 강강격 단어를 인지할 수 있는 최소 어음 강도를 알기 위해
2.말림현상
3. 음의 인식 , 변별 , 확인 , 이해
1.제시된 이음절어를 정확하게 50% 이해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의 강도를 파악하는 것이다.
2.말림현상
3.음의 인식,변별,확인,이해
1. 어음 인지에 필요한 민감성을 측정 / 어음명료도 검사 및 문장인지도검사 전 기초 자료 수집 / 순음 기도청력역치 결과와 비교하여 검사의 신뢰도 확인
2. 말림 현상
3. 음의 인식 - 음의 변별 - 음의 확인 - 음의 이해
1. 어음인지에 필요한 '민감성' 측정 / 어음명료도 검사 및 문장 인지도 검사에 필요한 '기초자료 수집' / 순음의 기도청력역치와 비교하여 검사의 신뢰도를 확인
2. 말림현상
3. 음인 인식, 변별, 확인, 이해
1. 제시된 이음졸 단어를 들려준 후 아동이 50% 정확하게 들을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의 강도를 파악하기 으ㅟ해
2. 말림현상
3. 음의 인식 변별 확인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