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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오 팩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오래된 프리오더 음악에 접근하거나 혹은 더 많은 음악들에 접근하고자 하여, 새로운 음악플레이어와 더불어 "라디오 스테이션"에다가 새로운 음악들과 구 음악들을 넣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듣길 좋아하는 음악을 쉽게 제어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스테이션은 커스텀 그래픽을 넣을수 있으며 (제 오래된 윈앰프 모더질 하던 영혼이 기뻐 날뛰는군요!). 이게 릴리즈 될때, 우리는 간단하게 3가지 큰 팩을 내놓을 생각으로, 당연히 3가지 라디오 스테이션이 추가됩니다: 공산주의자, 파시스트, 그리고 연합국이죠. 각각은 모두 특별한 그림과 더불어 트랙들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팩들엔 총 28개의 새로운 음악들이 들어 있으며, 프리오더까지 하면 35개의 음악이 추가됩니다. 어찌 돌아가는지 한번 봐보세요:
추축국 라디오에서는 그시대의 독일식 라디오와 비슷하게 버튼들을 바꿔보았습니다:
아 보너스로, "하츠 오브 아이언 클래식"에서는 35개의 호이 2와 3음악들 35가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마지막에 모더들이 음악 개조를 어떻게 하고, 맞추냐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이건 매우 맞추기 쉬우니, 스포일러 버튼을 눌러 간단한 가이드를 봐주세요:
// 모더줄
First up you need to edit your music track list txt file and include what radio station you want them to be in:
So for your "my_mod" mod you would have a my_mod_songs.txt file as before:
music_station = "my_mod" # include this, songs after are assigned to this station music = { song = "cooltrack" }
my_mod_TITLE:0 "My music mod"
// 모더줄 끝
1.7 ‘하이드라’
1.7은 현재 매우 안정스러워 보이므로, 한번 시도해보고 싶으시다면, 여기서 시도해보실수 있으십니다. 마지막 개발 다이어리 이후로, 계속해서 수정과 더불어 밸런스 작업들을 계속했습니다. 아직 발매는 정해지지 않았고, 스웨덴이 사회주의자 파라다이스에 들어가기 때문에 이제 이 주에 3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 하루 하고 말이죠). 그래서 제가 알고 있는걸 알려드리겠습니다만, 멀리 떨어저 있진 마시길 바랍니다.
수송선 사냥 밸런스
잠수함의 수송선 사냥은 2중적인 구조였습니다. 저번 개발 다이어리처럼 호위가 나타나서 망치거나 혹은 많은 공짜 수송선을 받게 되지요. 그래서 좀더 유연하면서 충분히 수송선을 사냥할수 있는 걸 만들었습니다. 이는 전투에서 많은 수의 잠수함을 잃을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마찰을 좋아하는 분들은 테크와 독트린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해군 밸런스
해군 전투는 너무 결정적이었고, 특히 스크린이 많이 당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투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기회를 높이는걸 시도했습니다. 전투중에 집중 포화가 적으면 스크린이 빠르게 뒤로 빠지고 총 데미지를 적게 입는 것이지요. 전투가 길어진다면, 적측 스탯에 대한 통계가 높아지고 더불어 약간의 무작위적 상황이 좀 떨어질 것입니다.
참고로 함선 모듈의 속도 저하는 실제적으로 역사적인 것과 달랐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함선 모듈의 속도에 대한 영향을 줄였으며, 몇몇의 경우 속도 디버프를 추가했습니다. 이는 함선을 설계할때 좀더 빠르면서 가볍고, 역사적으로 하도록 도와줄곳입니다. 보통 함선들은 빠르면 생존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른 모듈들도 마찬가지로 커뮤니티와 내부 밸런스 문제로 업데이트 된 부분들이 존재합니다.
육군 장군 밸런스
육군 장군 밸런스가 추가되었을때, 많은 이들이 지상 전투 기술의 중요성을 떨구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독트린과 묶게 되면 연구가 많아질수 밖에 없었죠. 당연히 여러 많은 잇점 트레잇을 너프 시키고, 공격과 방어 스탯에서 오는 이점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렇게 하여 바람직 못한 특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사령관을 지휘하는데 필요한 옵션을 더 제공하면서, 전반적인 영향력을 줄이게 되었습니다.
Since land commander traits were introduced, they have done a bit too much to diminish the importance of ground combat tech. To soften some of the land combat min-maxing, as well as put more weight onto research, a lot of the most beneficial commander traits were nerfed and offense and defense stats on commanders had their benefit halved. This, combined with improving some of the generally less desirable traits, should provide more viable options for building commanders, and make commander grinding less impactful overall.
다음주 & 3일 전쟁
다음주는 호이 4의 3주년이므로, 이걸 포함해서 여럿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같이 3일 전쟁 스트림을 하기로 했습니다.
첫댓글 DHR시절 음악 들을수있는건 좋은데....
...지휘관 버프를 절반으로 줄이겠다니 제정신인가?
원문을 다시 달았습니다. 여튼간에 트레잇만 보고 전투기술은 신경안쓰는것 때문같은데 말이죠...
음악 뽕찬다... 음악 모드 다시 만들어야하네 ㅜㅜ 사바톤 새 앨범도 나왔겠다 사바톤vol3 내줬으면 좋겠네
근데 얘들 AI 관련 개발은 안하는건가... 호이4에서 당장 시급한건 이거라 보는데
http://cafe.daum.net/Europa/3FCl/1934
저저번에 그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 했었습니다. 잘 해결 되어서 명성한 ai가 됐으면 좋겠슴다. ㄲㄲ
@네트 오,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라디오 부분은 참신하네요.
하일 하이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