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금지 해제로 러시아 디젤 화물 급증
https://gcaptain.com/russian-diesel-cargoes-set-to-surge-with-export-ban-lifted/
Russian Diesel Cargoes Set to Surge with Export Ban Lifted
Russia plans to boost diesel shipments from its main western ports by more than half next month as an export ban that roiled October flows is reversed.
gcaptain.com
2022년 6월 13일 러시아 나홋카 항구 도시 외곽 원유 터미널 코즈미노 근처 나홋카 만의 유조선을 보여줍니다. REUTERS/Tatiana Meel
작성자: Bloomberg News (Bloomberg) —
러시아는 자국의 정유소에서 원유를 더 많이 처리하고 , 국내 연료 시장이 안정되고, 10월에 시행된 수출 금지 조치가 철회됨에 따라 다음 달 주요 서부 항구에서 디젤 출하량을 절반 이상 늘릴 계획입니다 .
블룸버그가 확인한 업계 데이터에 따르면 벨라루스에서 출발하는 일부 선박을 포함해 흑해와 발트해에 있는 러시아 항구의 선적량은 11월 총 216만 톤으로 설정됐다. 이는 10월 계획보다 56% 높은 수치이며, 3개월 만에 러시아가 계획한 최대 수출량입니다.
디젤 적재 계획(백만 톤)십일월십월
러시아는 급등하는 국내 도로 연료 가격을 진압하기 위해 9월 말 대부분의 디젤 수출 흐름을 일시적으로 금지했습니다. 대부분의 제한 조치는 2주 후에 해제되었지만 정부는 시장 안정화를 위해 주요 정유사에 디젤 연료의 절반을 집에 보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러시아의 10월 수출 계획에 영향을 미쳤으며, 계절별 정유소 유지보수와 정부의 규제 재개를 촉발할 수 있는 국내 도로 연료 가격의 잠재적 변동성을 고려할 때 국내 생산업체가 향후 해외에 얼마나 많은 디젤을 판매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불확실성을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정유소들은 최근 몇 주 동안 꾸준히 더 많은 원유를 처리해 왔으며 주요 계절 작업은 11월 중순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디젤 펌프 가격이 안정되었다고 정부 언론 서비스가 금요일 밝혔다.
러시아의 해상 디젤 수출 증가 계획은 해당 지역의 디젤 공급을 제한할 수 있는 아시아 전역의 계절적 정유 작업으로 인한 영향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loomberg News가 본 11월 계획에는 정부 법령에 의해 허용된 파이프라인을 통해 항구로 배송되는 디젤 배송만 표시됩니다. 실제 흐름은 날씨와 해외 바이어의 수요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2023 블룸버그 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