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무릎인공관절수술, 고관절수술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무릎인공관절수술, 고관절수술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무릎인공관절수술, 고관절수술
무릎인공관절수술?
무릎인공관절술이란 퇴행성관절염으로 보행 및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 안정, 운도 및 약물치료로도 효과를 볼 수 없는 말기인 경우 시행하게 됩니다. 닳아 없어진 연골대신 인체에 무해한 무릎인공관절을 삽입하여 관절의 통증을 없애주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해주며,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하여 휘어진 다리도 반듯하게 해줍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이 필요한 증상
1. 가만히 있어도 무릎통증이 있다.
2. 걸을 때 심한 무릎통증으로 생활이 어렵다.
3. 무릎통증으로인하여 잠을 깨거나 잠들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4. 무릎통증 떄문에 약을 항상 끼고 살아야 된다.
최근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 웰튼병원에서는 최소절개 무릎인공관절수술 최소절개법을 통한 대퇴사두근 주변의 손상을 크게 줄여 조기재활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수술 4시간 이후 조기보행 연습 및 체계적인 재활 운동을 통하여 회복기간을 단축하게 되었습니다.
최소절개 무릎인공관절수술이란 과거에 15~20cm정도의 피부절개를 8~10cm로줄여 수술부위를 최소화하는 수술 방법입니다. 이를 통하여 조기 재활이 가능하게 되었고, 통증은 6분의 1로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조기재활을 통해 보행 및 무릎굴곡 각도를 증가시켜 좌식 생활에서도 한결 편해지게 되었습니다.
고관절수술?
고관절은 흔하게 'ball and socket'관절이라고 일걸어 지며 고관절수술이란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등의 종 중증 고관절질환 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대퇴골두와 비구를 새로운 고관절인공관절로 대치하는 것이 고관절수술입니다. 보통 일반 약물 요법이나 ㄷ른 방법으로 대퇴골두무혈성괴사가 호전디지 않는 심한 고관절통증이나 고관절운동 제한을 가진 55세 이후의 고관절 질환 환자들에게 인공관절병원에서 시술됩니다.
고관절이 아프면 보행 시 고관절통증으로 절뚝거리며 걷고 관절이 뻣뻣해져서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 시행하는 인공관절수술 최소절개법의 장점
첫째, 운동능력향상과 유착방지 입니다. 조기 재활을 통해 관절 주위의 근력약화를 방지하고, 수술 부위의 여부조직 유착을 막아 관절의 유연성과 굴곡 각도를 증가시킵니다.
둘째, 혈전증 및 내과적 예방에 있습니다. 무릎인공관절 수술 후 오랫동안 누워있게 되면 하지 정맥의 혈전증으로 인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심장 폐 및 소화기관계의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 조기재활은 이러한 혈전증 및 내과적 예방에 큰 도움을 줍니다.
셋째, 재활에 대한 자신감 회복에 잇습니다. 무릎인공관절수술 후 '내가 걸을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이, 한번 걸어 보고 나면 걸을 수 있구나 하는 마으믜 안정과 함께열심히 운동해서 더 잘 걷도록 해야 한다는 재활의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실제로 강한 의지로 재활치료를 열심히 따르는 환자는 회복속도가 빠르고 더 좋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공관절수술잘하는곳에서의 최소절개수술은 인공관절수술 후 회복을 빠르게 하고 결과를 좋게 하며 빠른 일상으로의 복귀를 돕습니다. 80세가 넘는 고령의 환자들도 다시 걷고 싶다는 강한 희망과 의지가 있다면 인공관절수술은 위험하거나 회복이 부담스러운 수술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