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회의원선거일
다들 쉬세요? 통일한국당! “한표의 권리, 꼭 투표하세요” - 비례대표후보! 통일한국당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현재 국회의원이 1명이라도 있는 정당은 새누리당, 더불어민주당, 국민의당, 정의당, 기독자유당, 민주당 6곳! 각 정당에서 낸 비례대표 후보는 모두 158명으로 원내정당은 새누리당이 44명으로 가장 많고, 더불어민주당 34명, 국민의당 18명, 정의당 14명, 기독자유당 10명, 민주당 4명 순이죠.
원외정당 중에는 녹색당이 5명으로 가장 많고 민중연합당, 친반통일당, 통일한국당은 각 4명, 기독민주당 3명, 노동당, 복지국가당, 한나라당, 가자코리아는 각 2명, 공화당, 고용복지연금선진화연대, 한국국민당 등은 각 1명씩 비례대표 후보를 등록했어요.
이번 제 20대 총선에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한 정당은 모두 27곳! 이 중 21개 정당에서 비례대표후보를 냈다고 해요. 역대 총선 최대 정당 수라고 하는데요.
유권자인 우리가 투표한 정당의 득표율을 토대로 비례대표 의석 47석을 배분하게 되는 것이죠. 정당이 27곳이나? 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물론 익숙한 정당도 있겠지만 낯선 정당도 많을 거에요. 왜냐하면 보통 이렇게 총선을 앞두고 신생 정당이 많이 창당하기도 하기 때문이죠.
이번 선거 비례대표 의석 수는 47명으로 지역구에서 5석 이상을 차지하지 못했다면, 적어도 정당투표에서 유효투표 총수의 3% 이상을 얻어야 당선 가능성이라도 있어요. 이렇게 많은 정당 중에서 통일한국당을 알고 계신가요? 통일한국당은 기성정치인 명망가 중심이 아닌 아스팔트 애국운동가들이 창당에 앞장서고, 무능한 정치에 분노한 전국의 애국 의병들과 애국시민들이 궐기하여 창당한 애국정당이에요. 또한 통일한국당은 “北核대응핵무장” 촉구 범국민운동에 나섰습니다. NPT(핵확산금지조약) 즉각 탈퇴!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즉각 배치! 북핵대응핵무장 촉구 서명운동 전개! 북핵대응핵무장 국민투표 제안을 추진하고 있죠.
정당 중에서는 통일한국당이 최초로 핵무장을 주장하고 나서는 등 강하게 추진할 계획인데요. 민간단체들과 조직적으로 연대해 범국민운동을 추진하면 정부도 상당한 정치적 부담을 가질 것이며 정치권도 계속 침묵으로만 일관할 수는 없을 것으로 통일한국당은 보고 있죠.
통일한국당의 비례대표후보 4명이!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질 수 있도록! 유권자 여러분! 정당투표는 애국의병 안보정당 기회19번에 투표해주세요!
"대한민국 자체 核무장 촉구 汎국민 운동에 참여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