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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상식 하나- 휴무일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안내 |
‘05. 7. 1부터 행정기관의 주40시간 근무제가 전면 시행됨에 따라 휴무일 무인민원발급기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운영시간 : 매주 토요일 09:00 ~ 13:00 ○ 운영장소 : 6개소 ☞ 고양시청 민원실, 덕양구청 민원실, 일산동구청 민원실, 일산서구청 민원실, 서울장묘사업소(대자동),농협하나로마트(대화동) ○ 제증명 발급가능 민원 : 21종 ☞ 주민등록등․초본, 개별공시지가확인원, 토지(임야)대장, 대지권등록부, 건설기계등록원부(갑/을), 의료급여증명서, 자동차등록원부(갑/을), 국민기초수급자증명, 건축물대장, 병적증명서, 등기부등본(건물,토지) ※ 건축물대장과 등기부등본은 구청 민원실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신분확인이 필요한 민원은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인터넷을 통한 제증명 발급 : ☞ 대한민국전자정부(egov.go.kr), 고양시 전자민원(eminwon.goyang.go.kr), 대법원인터넷등기소(iros.go.kr) ※ 신분확인이 필요한 민원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첫댓글 좋은 정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