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D-2일 입니다.
선택형 수능 시험이 첫 실시 되는 첫 해 입니다.
선택형 수능이란 A형은 쉬운 수능을 말하고 B형은 어려운 수능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서 주요 대학교 문과는 국어 B형, 영어 B형, 수학A형을 선택합니다.
반면에 주요 대학교 이과는 국어 A형, 수학 B형, 영어 B형을 선택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조선일보는 2013년 9월 30일 월요일자부터 2013년 11월 6일 수요일자까지 'EBS 수능 강사들의 수능 코치'가 연재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여러분께서는 지난 조선일보 'EBS 강사들의 수능 코치'를 마지막 마무리 학습 자료로 활용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좋은 대학교, 좋은 학과(학부)에 합격할 것 입니다.
다음 글은 조선일보 2013년 9월 30일자 월요일 1면에 보도된 글을 그대로 옮겨 놓은 글입니다.
'알립니다-수능, 이건 꼭 ...조선일보, EBS가 전하는 마무리 학습'
조선일보가 EBS와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대학수학능력시험) 최종 점검 시리즈'를 연재합니다.
올해도 정부는 수능시험을 EBS 교재와 70% 연계해 출제한다는 방침입니다.
조선일보(본지)의 '수능 최종 점검 시리즈'는 EBS 수능 교재를 쓰고 강의하는 EBS 대표 강사진이 직접 집필합니다.
수능이 임박한 수험생들에게 가장 도움되고 믿을 만한 마무리 학습 전략을 전해 드립니다.
수능 최종 점검 시리즈는 2013년 9월 30일 월요일자 부터 수능 하루 전날인 2013년 11월 6일 수요일자 까지 매주 월요일자 부터 금요일까지 연재 되었습니다.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과목별 (입시) 전략을 소개합니다.
EBS (교육방송) (수능) 강사들의 수능 코치(D-38) A12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