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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질문과답변〃 무딜캐랑 콤보캐릭 차이
보솜이 추천 0 조회 544 24.09.28 19:3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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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9.28 20:49

    첫댓글 스킬 쓸 때 딜레이가
    선 딜레이 (스킬 쓰기 전)
    중 딜레이 (스킬 모션)
    후 딜레이 (스킬 쓴 후)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평타와 스킬을 반복하며 '콤보'를 사용하려면 후 딜레이가 있어야 합니다.(후 딜레이 중에 평타를 쳐야 콤보가 이어집니다.)
    그런데 후딜레이는 캐릭터 agi과 장비 민첩 수치가 높아지면 사라지게 되는데, 사라지는 대신에 아예 후딜레이를 길게 고정시켜 주는 게 후딜레이 고정입니다.

    콤보를 사용하면 평타를 쳐야하니까 그 부분에서 손해가 있는 대신 스킬 데미지가 조금 늘어나고, 중딜레이가 절반으로 감소하고, 방어력이 증가하며, 회피 확률이 증가합니다.

  • 24.09.28 20:50

    중딜레이가 긴 캐릭터는 거의 반 필수적으로 콤보를 사용하고(평타를 치는게 손해라도 중딜레이 절반 감소 때문에 전체적으로 이득)
    중딜레이가 짧은 캐릭터라도 방어와 회피 효과 때문에 콤보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딜레이 고정을 쓰면 평타 사용 없이 1:1스킬 난사하는 게 사실상 불가능해지니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범위 공격 스킬은 대부분 후딜레이 고정을 써도 후딜이 없을 겁니다.)

    예전에 다른 글에 적었던 덧글입니다..

  • 작성자 24.09.29 00:55

    감사합니당

  • 24.09.29 13:33

    중딜 1초를 기준으로 그 이상을 콤보 이하를 무딜로 본단 글를 본거같은데 어차피 이클부턴 콤보해야 버텨지긴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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