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공급정보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조정지역/투기과열지구 등 규제지역을 전국적인 광범위 추가 지정이 있었는데요. 이미 상승된 집값에 규제로 인한 대출한도 축소는 결국 서민층에는 불리하게 작용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홍보관
사전방문 예약제 운영 중
주변시세대비 합리적 분양가
미래가치 돋보여 눈길가네요
양주 센트럴포레 대표번호 문의시
홍보관 관람예약 및 계약조건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살펴볼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는 규제나 높아진 집값 걱정 없는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사업으로 조성되는 만큼 눈여겨볼 만한 곳입니다.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내집마련정보 시작해볼까요.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는 경기 양주시 삼숭동 187-47번지 일대에 지역주택조합으로 건설되는 공동주택으로, 총 600세대 거주 가능한 규모로 건설될 예정입니다. 공동주택 및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설 계획이며,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까지 계획되었습니다.
대지면적은 약 11,475평에 총 8개 동의 규모이고, 주차 대수는 733대로 예정되었습니다. 면적은 59, 74, 84제곱미터로 결정되었으며, 타입은 총 4개 타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국민 주택형 전용 84제곱미터가 267세대 거주할 수 있는 규모라 거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합니다. 그러다 보니 신혼부부나 2~3인 가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어서 59제곱미터는 두 가지 타입으로 제공될 계획이라고 하므로, 각자 생활 환경에 따라서 면적을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어서 100퍼센트 구성 및 다락이 포함되어 있는 곳도 33세대로 배정되어 있답니다.
슬라이딩 도어로 침실2를 비즈니스룸처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광폭 드레스룸에 대형 붙박이장이 있어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하는 설계가 돋보입니다.
해당 아파트가 지어지는 삼숭지구는 옥정신도시에 인접해 있어서 광역 교통망은 물론이고, 각종 입지 여건이 뛰어난 상태입니다. 먼저 지하철 7호선 옥정역이 건설될 예정이라 수도권을 비롯해서 서울 강남권 진출이 편리합니다.
이어서 GTX-C 노선을 비롯해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발되면 앞으로 더 편안하고 쾌적하게 서울 및 타지역으로 진입할 수 있어 성장 가능성이 확보된 상태입니다. 옥정우회도로는 물론이고 BRT 노선도
개통되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 듯합니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입지는 우수한 학세권으로도 유명한데요. 현재 광승초등학교에 이어서 각종 초, 중, 고등학교와 가까워서 명품 학군이 형성되어 있답니다. 초품아 단지라는 점에서도 앞으로 많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끄는 단지 중 하나입니다.
이어서 천보산림욕장과도 가까워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힐링을 이어갈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녹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산책을 즐기거나 나들이를 하기에도 제격입니다. 그리고 숲 조망권에 이어서 쾌적성까지 동시에 보유해서 에코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답니다.
삼숭지구 내에는 경기 북부를 통합할 수 있는 복합 커뮤니티센터가 건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공회의소 부지 약 7,000평 이상 리모델링해 공유형 복지 복합 시설로 탈바꿈할 계획이 마련되었습니다.
이어서 GTX-C 노선이 이르면 오는 20207년 개통될 예정입니다. 해당 노선은 양주 덕정부터 수원을 관통하는 노선으로, 개통될 경우 덕정에서 삼성까지 약 20분 내로 도착 가능하며, 청량리까지도 한 번에 갈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생활이 이루어집니다.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 홍보관은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소독과 방역으로 안심관람이 가능합니다.
BRT 버스는 양주 2동에 광역버스 정류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당 물량과 약 2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서울 노원까지 약 30분 내로 도착할 수 있는 데다가 잠실까지도 40분이면 당도합니다.
특히 양주 신도시 면적은 약 338만 평에 이를 정이며,
경기도 북부 지역 내에서는 제일 큰 신도시로 손꼽힙니다. 그중에서도 삼숭지구의 경우 약 2만 명의 인구로 추정될 만큼 상당히 큰 규모의 지구입니다.
지난 2019년 3월 해당 지구는 도시관리계획구역으로 변경에 성공, 앞으로 30만여 평의 면적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서 다양한 인프라가 추가적으로 건립되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 아파트 단지 등도 들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힐스테이트 양주 센트럴포레 인근 회천지구는 경기 북부에서는 처음으로 도시 첨단 산업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오는 2023년 준공을 시작해 이후 분양합니다. 투입 비용 약 1,000억 원 이상의 대규모 공사로, 해당 산업단지가 들어설 경우 직주 접근성을 비롯해 도시 내 자급도도 상승할 전망입니다.
양주 테크노밸리 역시 국토부가 만들고자 지정한 산업단지로 선정되어 있기 때문에 되도록 빠르게 착공을 시작합니다. 전기/전자/패션/섬유 등 첨단 섬유 및 디자인 산업을 육성할 예정입니다.
그런 데다가 현재 해당 지역 내에는 주택 공급이 없었던 상황입니다. 14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시작되면서 지속해서 인구가 유입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자립도 역시 높아지는 상황입니다.
그중에서도 주요 경제활동 인구인 30대에서 50대까지가 지역 주민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이며, 이를 통해서 투자 및 임차 수요의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꾸준히 임대 수익도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생각됩니다.
덕정, 고읍 등 주변에 있는 지역 모두 지금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부재한 상태로, 해당 물량에 대한 눈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를 통해서 미래 가치가 더욱 오를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그중에서도 주요 경제활동 인구인 30대에서 50대까지가 지역 주민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이며, 이를 통해서 투자 및 임차 수요의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꾸준히 임대 수익도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생각됩니다.
덕정, 고읍 등 주변에 있는 지역 모두 지금까지 꽤 오랜 시간 동안 신규 아파트 공급이 부재한 상태로, 해당 물량에 대한 눈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를 통해서 미래 가치가 더욱 오를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양주 힐스테이트 센트럴포레는 청약 통장이 필요없고, 순위 경쟁 과정을 거치지않고, 재개발 처럼 복잡한 인허가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빠른 입주가 가능합니다.
특히 일반 분양가와 비교했을 때 조합원가라는 매력적인 금액대로 현재 상승된 부담스러운 집값으로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내집마련에 나설수 있는 조건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