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470P2wEemTI]
차기 조합장이 유력한 사람
진장은씨
그가 나서야한다고 봅니다.
한달사이네 4번의 오작동........ 이건 큰 사회적 문제입니다.
전기차는 초반토크가 좋아서 엄청난 힘이 나옵니다.
전기차를 풀악셀로 땡기면, 제로백이 8초 9초 나옵니다
엄청난 가속력이 나오기 때문에 벽에 부딛혀서 불이나서 사망합니다.
보셨잖아요. 아이오닉 5 불나서 택시기사 사망사고..
그 택시 브레이크등 안들어왔어요.
누가봐도.. 운전미숙(오작동)입니다.
운전미숙이란 말도 웃긴게... 운전이 미숙한게 아니고. 패달착오지요.
운전이 미숙해야만 패달착오가 나는게 아니고.. 오랬동안 내연기관 패달을 이용하다.. 전기차 같이 회생제동이 되는 패달을 사용하다보면 착각할수 있어요. 사람은 착각사는 동물입니다..
전기차 택시는 일반 내연기관 택시보다 더위험합니다. ... 초반토크가 너무 세서.. 살벌하게 달려갑니다.
시속 200도 금방 올라갑니다. 사람 여럿죽입니다.
이젠 개인택시 업계가 나서야합니다.
조합이 나서서 현대차에.. 엑셀패달을 급하게 밟으면 전기를 차단하는 기능을 넣어달라고 하던지.. 회생제동이 되도록 하는 기능을 넣어달라고 해야합니다.
전기차 택시는 전기차로 모터를 돌리기 때문에.. 스위치 하나만 설치하면 이런 기능 금방됩니다.
엑셀패달은 일종의 스위치라서..컴퓨터가 엑셀의 가변량을 읽어서 이를 바탕으로 내연기관의 경우 스로틀 밸브를 열고.. 전기차의 경우 모터에 공급하는 전류를 변경시킵니다.
따라서..
엑셀패달을 급하게 누르면 전기만 차단하던지.. 소프트웨어로 전류가 흐르지 않게 하면 됩니다.
너무 쉽습니다
이런 기능을 최소한 전기차 택시에만이라도 넣어달라고 해야합니다.
또 초반토크가 너무 쎈것도 문제입니다. 전기차 택시의 초반토크를 제한해야합니다.
제로100이 8,9초 나오는데...... 최소한 전기차 택시는 제로백이 20초 30초나오게 제한해야합니다.
한달에 4건입니다.
알려진것만 그렇습니다. 더 있을 거라고 봅니다.
한달에 4건이면 1년이면 50건 가까이 됩니다
아직 택시기사이외에 사람이 안죽어서 그렇지 조만간 죽일겁니다.
이문제는 아주 큰문제인데.......
진장은씨가 현대차와 접촉해서 이 기능을 넣어달라는 요구를 하십시요....
조합을 통해서 할수도 있지만 조합녀석들이 할리도 없을 것이고...그녀석들은 차가 문제라고 생각하는 녀석들이라...씨알도 안먹힐것 같고........현대차 기아차와 접촉해서 이문제를 어떻게 풀것인가를 ..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차 기아차..... 그들의 입장도 알고싶네요.
첫댓글 대한민국
대표 정비사
박 ○○명장도
해결 못합니다
진 장은씨가
무슨 지식?
급발진 선동 3총사가 그 인간입니다. 아주 나쁜 녀석이죠... 무슨 대표 정비사요. 언론에 기나와 유명해지니까. 아주..... ..그런 인간 믿는 님이 좀 ..그래요.
급발진
현장목격
했습니다
뱅뱅부근
진양가스
건너편
나이키매장
법인택시 돌진
누가 봐도
급발진???
주행도중
아니라
승객하차후
출발 이니까,
어느
판.검.변호사 입증
했나요?
진 장은씨는
택시급발진
해결사
서울바닥에서
활동할게
아니라
전국개인택시
연합회장 으로
추대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