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5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제목: 내 모든 사랑과 마음을 당신에게
[신명기 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마태복음 22:36~37]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제가 중학교 시절부터 정말 좋아하던 노래가 있습니다. 3,40년이 지난 지금도 차 안에서 듣고 핸드폰으로도 들으며 자주 듣는 노래입니다.
어렸을 적 예수님을 몰랐던 때는 미지의 누군가를 기대하며 좋아했다면, 예수님을 만난 후에는 예수님을 향한 노래가 되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입니다.
🎼어둠을 헤치는 세월은
말없이 흘러만 가는데
지나간 시간이 서러워
한없이 눈물만 흐르네
그러던 어느 날 사랑을 만났네
누구나 느낄 수 없는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내 모든 사랑 드려요
이 눈물 보시는 당신에게
내 마음 드려요
어느덧 구름은 걷히고
따스한 햇살이 내게로
젖었던 내 마음 마르고
파아란 하늘이 감싸오네
이제는 나는 사랑을 배웠네
누구도 느낄 수 없는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내 모든 사랑 드려요
이 눈물 보시는 당신에게
내 마음 드려요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
내 모든 사랑 드려요
이 눈물 보시는 당신에게
내 마음 드려요🎶🎸
이 곡은 지금은 목회자가 된 그룹 마그마의 리더 조하문씨가 작사 작곡한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라는 노래입니다.
여러분에게도 내 아픔을 아시고 내 눈물을 보시는 우리 주님을 향해 내 모든 것을 드리고 내 모든 사랑과 마음을 드릴 뜨거운 열정이 있으신지요?
사랑과 열정은 우리에게 꿈을 꾸게 하고 목표를 세우게 하고 그것을 성취하도록 도와주는 동력이 됩니다.
열정 없이는 아무리 위대한 비젼, 거대한 꿈도 이루어낼 수 없습니다. 영혼의 불꽃처럼 안에서 타오르는 에너지, 그 무한대의 힘이 열정입니다.
열정의 가장 무서운 적은 게으름과 자포자기입니다. 게으름은 인생을 부식시키는 독소입니다.
톨스토이는 “게으른 자의 머릿속은 악마가 집을 짓기에 알맞은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누가 해도 할 일이면 내가 하고, 언제 해도 할 일이면 지금 하고, 지금 할 일이면 더 열심히 잘해야 합니다. 그러면 주님께서 도와주실것입니다.
바울은 비전과 영성을 갖추었고 열정을 소유했던 사람입니다. 예수님을 만나기 전에도 그의 열정은 뜨거웠지만, 비전과 영성이 부재하였기에 위험한 것이었습니다.
주님을 만난 후 그는 바른 비전과 영성으로 그 특유의 열정을 아름답게 승화시켰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는 일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리 주님은 이 땅에 오셔서 정말로 열심히 사셨습니다. 열심히 사랑하셨고, 죽기까지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셨습니다.
그리고 땀방울이 핏방울이 되도록 열심히 기도하셨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사람들을 섬기는데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그러기에 우리 주님은 십자가에 달리실 때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실 수 있었습니다.
우리 하나님은 열정의 하나님이십니다. 온 천하와 우주는 하나님의 열정의 산물입니다.
십자가는 하나님의 뜨거운 구원의 열정입니다. 성령도 불처럼 역사합니다. 성령은 비전의 영이요 열정의 영입니다.
하나님은 열정 없이 대충.. 적당히 믿는 사람을 기뻐하지 않습니다.
[요한계시록 3: 15~16]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더웁지도 아니하도다 네가 차든지 더웁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더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치리라
열정이 없는 사람은 미지근한 물로 인생이라는 기관차를 움직이려 드는 사람입니다.
열정이 없는 사람은 할 일이 없기에 한가합니다. 한가하니 이것 저것에 참견하고 낄 때와 안낄 때 분간 못하고 지적하고 잔소리만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은 더 싫어하고 주위 사람들과도 소통이 안됩니다.
여러분에게도 뜨거운 열정이 있으신가요?
자신이 미지근한지도 모르고.. 곧 토하여 내쳐질 운명인지도 모르고 잘 믿는 듯 착각하며 살아가는 성도가 아니라 주님의 은혜를 세상 무엇보다 더 사모하는 마음이 있으신가요?
정말 은혜 받기를 원하고 주님께 칭찬받기 원한다면 주님 나라를 위해 뭐든지 할 수 있고 뭐든지 희생할 수 있는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우리의 마음에 불이 붙어야 합니다. 우리의 마음에 열정이 불타올라야 합니다. 만일 우리 마음의 불이 꺼지면 우리 인생은 불 꺼진 제철소 고로처럼 멈춰버리고 말 것입니다. 마음속에 열정이 식으면 우리 인생은 파산되고 맙니다.
그러나 열정을 갖되 올바른 곳에 열정을 불태워야 합니다. 엉뚱한 곳, 잘못된 곳에 열정을 불태우면 안 됩니다.
히틀러와 스탈린의 잘못된 이데올로기에 대한 열정이 역사에 큰 오점을 남겼습니다. 개인의 잘못된 취미나 이단에 대한 열정이 그 인생을 망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무엇에 열정을 가져야 할까요? 내일 계속됩니다.
https://youtu.be/PAI2-imtqhI
♣ 열정과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이 저의 인생의 주관자이시고 저의 미래에 희망과 사명을 주시는 분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열정이 회복되게 하소서. 첫사랑의 감격과 구원의 기쁨이 회복되게하소서.
형식적이고 타성에 젖은 예배와 차지도 뜨겁지도 않은 미지근한 신앙 생활 하지 않게 하시고, 게으르지 않게 하시고, 열정과 열심으로 뜨거운 성도가 되도록 성령의 불을 부어주시옵소서.
제 주장과 제 뜻대로 적당히 하나님을 섬기지 않게 하시고 눈을 들어 주의 뜻을 보게 하시고, 진정 하나님께서 저에게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더욱 더 열심을 품고 주님과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며 살게 하소서.
예수님의 열정과 섬김과 사랑을 배워 내 마음과 뜻을 드리고 힘을 다하여 오직 여호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충성된 자녀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band.us/n/a6a2v5w5d5P3m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3분의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