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렁뚱땅 모임운영자가 되어 버려 무지2 부담스러운 wink28 곽윤정입니다.
굉장히 열심히 사시는분들과 좋은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을 거라는 희망에 부풀어 있습니다.
첫 정모 간략히 보고를 하면요..
1번 호탕한 웃음이 옆집 오빠 같은 구름사이햇살님
2번 출장가려다 맘이 자꾸만 쓰여 첫단추를 끼우려 나오셨다는 참된사랑님.
3번 깔끔한 정장과 올백머리의 메인천사님
9번 어쩔수 없는 아줌마 wink28 저
10번 여친을 당당히 공개한 터프가이 서른전 10억님
11번 막내이면서 젤 늦게 와놓고도 큰소리치는 태양을본다님(공주에서 올라온 성의가 있어 이해 함)
12번 과일을 많이 먹어 영계로 보이는 event님(4살먹은 애아빠로는 절대안보임)
13번 화려한 더블을 3년간 보낸 유니크한 악마당님과 그 남편
14번 아뒤만큼이나 태산같은 맘으로 자리를 지켜주시던 백두산님
이렇게 11분이 첫모임에 참가하셨습니다.
1차 민들레영토에서 커피와 복숭아티와 어우러진
맴버들의 소개, 관심분야, 참여동기 등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으며...
분위가 무르익어서 맛깔나는 삼겹살 집으로.....(최소인원6인으로 예약했는데 무려 10분이 오시는 바람에 친근감이 더했죠...^^*)
2차 삼겹살집에서는 석쇠판에 올라가는 삼겹살과 山을 만끽하면서 살아가는 소소한 얘기들을 하면서 화기애매한 분위를 연출했었지요...(2차에서 먼저 가서 죄송)
우리는 우리 모임을 이렇게 꾸려 가기로 다짐했습니다.
1. 정모는 매달 세째주 일요일로 한다.
2. 수시 모임은 눈이 맞으면, 맘이 맞으면 언제든지 한다.
3. 먹고 마시고 놀자를 기본으로 우리의 각오를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재태크강연신청, 경제기사 읽는 법, 가까운 지역답사 등 할일은 많고....)
다음번 모임과제(4/18일 잠정)은
재태크경험담(실패사례/성공사례), 나의 각오(최종목표, 1년,3년,5년, 10년 등)
등 발표의 시간을 갖습니다.
첫댓글 ^^
언니 짱~~~ 똑 소리 나네요..ㅋㅋㅋㅋㅋ
역쉬 메인천사님과 악마당님이 젤루 빠르시구만여. 담번 모임에 재태크경험담과 새로운 각오들이 무지 궁금하네요...^^*글구 멜안남기신 태양을본다님, 백두산님 저한테 멜주세요. 주소록 작성중입니다.
모임주최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담에 뵈요..
윙크누님...모임 주ㅚ 하시느라 고생 많으셧구여....저희 서대문 모임....좋은 모임이 되었으면 하네여....저두 열심히 할게여....^^*
좋은 모임이 될 거라는 예감이 팍~팍 듭니다.^^*
좋은 모임으로 계속 이어질것 같습니다 회원분 모두에게 행운이 가득 하시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