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혼자여행을 할때 가보면 좋을것 같다고 느껴지는 동쪽 여행지 및 관광지들 몇곳 알려드려볼께요 .
첫번째는 비자림 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나무는 무려 900여년 가까이 살았다는 새천년인데요 .
1시간 20분거리 긴코스를 돌아도 40분짜리 짧은 코스를 돌아도 이 새천년은 보고올 수 있어요 .
두번재는 빛의벙커 추천할께요.
이곳에서 현재 반고흐 작품을 2월 28일까지 전시했고 한달 휴무가 들어갔어요.
4월 부터 다시 열릴 예정인데 이번에는 ' 모네 , 르누아르 , 샤갈 ' 전시회가 열린다고 해서 저도 기대중입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3월에는 휴무입니다.
유채꽃도 보고 걸어도보고 넘 좋은곳이죠 이곳은..ㅎㅎ
세번쨰로 추천드리는 여행지는 섭지코지 입니다.
△ 여기서 꼭 사진찍고오세요 포토존인데 성산일출봉과 유채꽃이 더해져서 상당히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
그리고 △ 선녀바위가 있는 이곳에는 전망대가 있으니 여기도 꼭 올라보시구요 ^^
그리고 제주도 동쪽 끝인 성산일출봉 인근에 계시다면 성산포자연산회센타를 혼밥하기 좋은 식당으로 알려드릴께요 .
연중무휴여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밤11시까지고 혼밥 메뉴들로는 대표적인게
▲ 회덮밥 입니다. 여름에는 한치회덮밥 생으로 팔고 겨울엔 냉동으로 팔아요.
양도 많고 맛도 좋죠.
아니면 물회도 있고요 여기 탕도 1인분씩 판매해요.
회 좋아하시면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하나 포장해서 드셔도 홀에서 드시고 가셔도좋고
암튼 전 혼자 잘 다닙니다. ㅎㅎ 여기 맛집이니 참고하시구요 .
△ 성산포자연산회센타 앞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 모습이구요 .
다섯번째로는 광치기해변 추천드릴께요.
썰물일때 방문하시면 이렇게 멋진 ▲ 모습 보고 올 수 있답니다. 밀물일때 가시면 모래사장밖에는 안보이긴한데
워낙 성산일출봉이 웅장하고 멋져서 그것만으로도 좋긴했어요 .
그리고 성산일출봉을 직접 올라가봐도 좋죠 .
△ 성산일출봉에서 찍은 모습인데 이것보다 훨씬 성산일대가 잘 보인답니다 .
계단이 좀 많아서 그렇긴한데 이렇게 △ 우도도 보이고 말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성산일출봉 등반은 꼭 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고 성인기준 입장요금은 5천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