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사이에 천재 지운쌤의 인기가 방방곡곡에 퍼진 것인가,
아님 곱단곱단 지윤쌤의 섹시미가 방방곡곡에 퍼진 것인가.
라가 많다며 쾌재를 부르는 지운 쌤을 보고 있자니...아무래도 뭔가 이상하다.
그렇다. 라가 많다. 많아서 우리 용엄마가 로 역할로 투입되기까지 했다.
그래도 부족하다.
ㄷㅂㄷ형은 출석부에만 있고. 우리 형은 어디에 간 걸까.
"형~올 거죠?!"
"이 수업은 밀롱가에서 공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거다!"
좁은 공간에서도 즐겁게 즐길며 춤 출 수 있는 피구라라...
이 수업 잘 들으면 정모 가서 벽꽃을 피할 수 있으려나~
(ㅋㅋㅋ벽꽃이던 스테이지꽃이던 정모에 가야 피고 지지 ㅋㅋㅋ)
#1. 오초 아델란떼, 오초 아뜨라스
아델란떼 연습 많이 해라.
앞으로는 두 곡, 아델란떼 연습으로 시작.
한 사람 한 사람 봐주시며 코칭해주시는 살가운 쌤들이시다.
이를 악물고 해보지만 여전히 휘청대고 어설프고 골반이 돈다.
#2. 꾸니따 + 오초 꼬르따도
꾸니따 할 때 라는 오토로 오지 말라.
#3. 꾸니따 + 사까다 + 메디오히로
아델란떼 시 상체가 로를 바라보도록 하고 골반이 돌아가지 않도록 한다. 골반이 돌아가면 충분한 피봇이 되지 않는다.
왼쪽 발이 out turn되지 않도록 한다. 이때 오른쪽 발이 front로 나가고 골반은 기다린다고 생각해야한다.
사이드스텝 시 라는 너무 멀리 가지 말고 로의 보폭과 맞추기.
로가 힘든 수업이지만 라가 잘해야한다.
라는 메디오히로가 끝이다. 메디오히로 후 어떤 스텝으로 나갈지 로의 리드를 잘 읽어야 한다.
오른쪽 메디오히로는 잘 되는데 왼쪽 메디오히로는 스텝이 꼬인다 꼬여.
골반 돌리지 말기 말기 말기....이것만 기억난다.
사까다만 하면 멘to the 붕.
사까다는 사이드 스텝이라는 것만 머리에서 뱅글뱅글 거리고 다리는 사이드가 아니다.
이건 뭔지...
욕심 부리지 않고, 하나라도 주워담아 오는 수업이어야할텐데.
왠지 '으헤헤헤으헤헤헤 재밌다 재밌다'만 하다 올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든다.
첫댓글 우리 왼쪽 메디오 히로도 했었어?;;;;
난 왜 "변형 꾸니따 (오초꼬르따도?) + 사까다 + 메디오히로" 밖에 기억이 안나지? ㅠㅠ
음...전 몇 번 했어요ㅜㅜ제가 이쪽 방향이 힘들어요라며 징징댄 기억이ㅋㅋ
@라니 (34기) 음..... 앞서가시는 분들이 좌우 양쪽을 다 연습하셨었나보다;;;;
@섬사람(34기) 음...되짚어 생각해보니 제가 메디오히로의 오른쪽 왼쪽 방향을 로 입장이 아니라 라 입장에서 이야기 한 것으로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끄러워라)
즐거운님.섭시간에늘웃는얼굴이에요ㅎㅎ싱글벙글ㅎㅎㅎㅎ기분좋아짐
맞아요~~쌤! 즐거운님은 항상 웃고계셔용ㅅㅋ
쌤, 이 글은 라니님의 글인데요 ㅋㅋㅋㅋ;;;;;;
@섬사람(34기) 아마 쌤께 각인된 즐거운님의 생기발랄함이 제 후기에서 묻어난 모양이예요.ㅋㅋㅋㅋ
@라니 (34기) ㅋㅋㅋㅋㅋㄱㄱ미치게따 김지윤 ㅋㅋㅋ
@지윤(26기강사) 쌤~~~제가 누군진 아시는거죠?!
@라니 (34기) ㅋㅋㅋㅋㅋ라니님.왜이래요ㅡ우린인연이길쟈낭
@지윤(26기강사) 훗! 다행이예요ㅋㅋ
쌤의 매력 포인트 하나 더 발견하고 좋아욤ㅋㅋㅋㅋ
라니님!!하나씩 주워담아서,
나두 하나주세용~
화이팅~^^
나누어드릴 것이 있기를 바랄 뿐이어요ㅋ
젤 재밋는것만 하는구만!! 으헤헤으헤헤 재밋다 ㅋ
쌤~~~쪼~ 스텝들이 젤 재미난 거예요? 혼을 쏙! 빼는 게 아니고요?
쌤의 멘붕 월드에서 헤매다가 조만간 머리에 꽃을 달지도 몰라요ㅠㅠ
@라니 (34기) .
@즐거운(34기) 같이 꽃을?ㅋㅋ
@라니 (34기) 나 말고 너 ㅋㅋ
@즐거운(34기) 흠, 칫. 뿡!
ㅋ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