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바람, 강한 불길 - 짐 심발라
하나님이 능력있게 역사하심을 내 눈으로 보지 못하고 내 삶이 지나간다는 생각에 나는 낙심천만이었다.
나와 아내는 그냥 시간만 떼우고 싶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내 삶의 사역에서 헤엄치지 못하고 그냥 물 속을 걷느니 차라리 죽여주십사고 주께 기도했다.
항상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설교하면서 실제로 나의 교회에서 그것을 보지 못하니까 답답했다.
하나님이 전환기를 만들지 않는 한, 브루클린 교회는 끝장이라고 정직하게 고백했다.
우리에게 성령께서 찾아오시지 않으면 파산이었다.
"주여, 나는 어떻게 성공적인 목사가 되는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더 이상 계속할 수가 없었다. 눈물에 목이 메었다. 일행은 모두 떨어져 있었고 푸른 물 속의 낚시줄에 여념이 없었기에 다행이었다.
그 때 조용히 그러나 강력하게 내 마음에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다.
"너희 부부가 내 백성을 인도하여 기도하게 하고 내 이름을 부르게 한다면,
너는 항상 신선한 설교를 하게 될 것이다. 내가 교회와 가정에 필요한 모든 재정을 공급하겠고,
네 교회는 내가 보내는 회중을 다 수용할 수 없으리라. "
내가 하나님과 그의 변화하는 능력에 갈급한 것이 충족되는 길은 이 작은 회중을 이끌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게 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성령이 내게 임하고 나는 기대에 가득찼다.
그주일, 호주인가 뉴질랜드에서 온 목사님이 참석했다. 흔치 않은 경우이기에 그를 소개했고 한 마디 인사를 부탁했다.
그는 앞으로 걸어나와 말했다.
"오늘 목사님 간증을 들으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회가 인기있으면 주일 아침 예배에 누가 오는지 보면 압니다.
목사님이나 전도자가 인기 있으면 주일 저녁예배에 누가 오는지 보면 압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인기 있으면 기도회에 누가 오는지 보면 압니다."
그리고 그는 내려갔다. 그게 끝이었다. 나는 예배 후에도 두번 다시 그를 볼 수 없었다.
사실 우리 부부는 누누히 다짐했다.
우리 교회에서 '심령이 상하여 하나님을 부르는 일'이 별 필요 없게 된다면 교회 출석 인원이 1만명이 된다해도 우리는 심각한 상태에 빠져있다는 증거이다.
기도는 그리스도인의 삶의 근원이며 생명선이다. 우선 생명이 있는 사람이어야 교육이 효과가 있다.
우리 교회가 기도하지 않고, 몰려온 사람들이 하나님께 흥미를 느끼지 못한다면, 예배당에 사람이 꽉 찬들 그게 무슨 소용이 있는가?
우리가 이 땅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려고 애쓰지 않는다면 왜 천국을 가려하는가?
우리가 지금 이곳에서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하나님의 임재를 즐거워하지 않는다면 우리에게 천국이 아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을 애타게 기다리지 않는 사람을 왜 하나님이 천국에 보내시겠는가?
천국이 어떤 곳인지에 대한 질문을 회피하지 말자. 그곳은 하나님의 임재를 즐거워하며, 그를 위하여 말씀에 청종하며 찬양 드리는 곳이다.
내 자신이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설 때, 그는 내가 명석한 웅변가였나를 묻지 않으실 것이다.
다만 아담 이래로, 사람들을 이끌어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게 한 사역자들의 반열에 계속 서 있었는가를 물으실 것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일을 하느냐 뿐 아니라, 그분의 일을 어떻게, 왜 하는지에 예수님은 관심이 있으시다.
끝날 심판석에서 그가 내게 하실 질문은 내 교회의 교인수나 재정의 규모가 아니라
왜, 그리고 무슨 정신으로 목회를 했느냐 일 것이다.
예수께서 교회를 시작하신 것이 '누가 설교하는 중' 에서가 아니라 '사람들이 기도하는 중'에라는 것을 아는가?
사도행전 처음 두 장에서 제자들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하나님을 기다리기만 했다.
그들은 그냥 앉아서 경배하고, 하나님과 교제하고, 하나님이 그들을 빚으시고 정결케 하시고 성령만으로 역사하사 교회가 탄생하게 되었다.
성령이 부어진 것이다. 기도회 가운데 하나님이 탄생시킨 교회에 오늘날 기도회는 아예 소멸된 것이 아닐까?
하나님께서 이 도시의 모든 필요를 어떻게 채우실지, 우리가 성취한 일은 얼마나 적은지 생각하면 나는 뜨겁게 하나님을 구하며 더 크게 간섭하시고 역사하시기를 열망한다.
우리가 무슨 재능이 있든지, 무슨 공부를 얼마나 했든지, 누가 우리에게 무슨 예언을 해주었든지, 그외 어떤 것도 상관이 없다.
우리가 하나님 찾기를 그치면 우리가 누구이든지 상관 없이 복이 아니라 도리어 화가 임할 것이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현상유지에 만족해서는 안 된다.
무감각한 교회들이 부흥되는 것은 현상유지를 거부하는 깊은 영성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서이다.
방황하는 자녀들과 깨어진 가정들은 이렇게 성령의 능력으로 용감히 가운데 끼어들어 싸우는 사람에 의해서 변화된다.
오늘 하나님의 불꽃 같은 눈은 세계 곳곳을 살피시며 누군가 전적으로, 열정적으로 하나님을 찾는 자를 찾으신다.
생각 하나 하나에, 행동 하나 하나에 하나님을 기쁘시게하겠다고 결단한 사람이면 누구나 좋다.
하나님의 능력은 그에게 폭발적으로 임할 것이다.
하루하루 지나면서 하나님은 계속 살피시고 살피신다.
하나님의 은총을 간구하는 사람이 있는가? 누가 관심이 있는가?
"성령은 인간의 문제를 단번에 꿰뚫는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사시는 동안 전통이라는 겹겹의 층을 뚫고 문제의 핵심을 단번에 드러내셨듯이 예수의 영이 다루시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다.
성령은 사랑과 지혜와 이해의 충만하심으로 오늘날 많은 인간의 문제를 완전히 꿰뚫을 준비가 되어 있다. - J.B. 필립스
"기도는 영적인 습관이 되어야 하지만 이것이 습관적으로만 행해질 때, 이미 기도가 아니다.
기도의 욕구가 있어야 뜨거워진다.
욕구와 열정이 가득한 영혼은 그냥 있을 수가 없다. 강한 욕구는 강한 기도의 원동력이다.
기도를 게을리 하는 것은 영적인 욕구가 죽었다는 심각한 증거다.
하나님을 향한 욕구가 없고 골방에 들어가지 않을 때, 그 영혼은 하나님을 떠난 것이다.
욕구가 없이는 참기도가 나올 수 없다." - E.M.바운즈
"교회의 상태는 정확히 기도회로 진단된다. 기도회는 은혜의 척도요, 하나님이 그의 백성 가운데 얼마나 역사하시는지 판단하는 기준이다.
하나님이 교회에 가까이 계시면 교회는 기도한다.
하나님이 교회에 안 계시면 그 첫째 징표는 기도를 게을리 하는 것이다." - 찰스 스펄전
"하나님은 그의 백성이 기도 외에는 소망이 없는 가운데 갇혀 있기를 바라신다. 그리고 세상을 향한 교회의 능력은 여기서 나온다." - Bonar
"기도의 가장 큰 응답은 더 많이 기도하게 되는 것이다." - 사무엘 챠드윅
아멘....아멘..
오 주님 ! 더 많이 기도하고, 더 많이 주님을 갈망하합니다. 기도외에는 소망이 없는줄 진실로 알게 된 것을 감사합니다... 주님.. 기도의 영을 더 더 많이 부어주소서.
아 멘11111
주님 핵폭탄과 같은 기도의 욕구를 부어주소서!!!!!!!!!
주님이 인기있는 큰믿음교회~!!! 짱입니다
주님 주님이 인기있는 교회가 이 나라의 모든교회가 되게하소서.
주님 기도시간에 함께 해 주세요 주님을 사모합니다 주님을 사랑합니다
기도전에 내자신의 죄악을 철처히 회개하길 원합니다. 주님이 그렇게 강력하게 말씀하신것도 회개 이기 때문입니다. 주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주님의 빛으로 비춰지는 것이 먼저 입니다. 그다음 주님의 뜻을 위하여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진실로 깨닫게 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주님앞에 내 자신이 비춰지게 하옵소서~ ㅠㅠ 주님....
아버지, 뜨거운 더 열정적인 기도의 영을 부어 주시옵서소. 주님의 임재를 기다리며, 그 갈급함으로 기도하게 하옵소서. 주님이시여, 만나 주옵소서.
주님의 임재와 친밀함으로 가까이 나아가는 우리에게 기대이상으로 넘치게 채워주실 주님을 찬양합니다.기도 하는 시간이 그 어떤 시간보다 더 즐겁고 행복한 기쁨의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심령이 상하여 하나님을 부르는 일'이 별 필요 없게 된다면 교회 출석 인원이 1만명이 된다해도 우리는 심각한 상태에 빠져있다는 증거이다...' 주님... 늘 주님을 사랑으로 갈망으로 부르게 해주세요 더욱 그 사랑과 갈망이 커져가게 해 주세요
주님~~ 날마다 상한 심령으로 주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죽음을 뛰어넘는 갈망으로 주님을 찾고 또 찾는자이길 원합니다.
기도는 영적인 습관이 되어야 하지만 이것이 습관적으로만 행해질 때 이미 기도가 아니다. 주님! 깊은 목 마름과 열정으로 기도 하기원합니다!!!
주님! 폭발적인 기도의 영이 부어지길 원합니다! 부어주소서!
아멘! 주님 오실 때 까지 기도를 멈추지 않기 원합니다. 도와 주소서!
ㅠㅠ 정말 은혜받았습니다.
기도의영이 충만하길 원합니다. 주님! 도와주시 옵소서.
기도의 영을 핵폭탄같이 부어주소서!!!!! 주님의 달콤한 임재로 제가 녹아 없어지게 하소서!!! 주님 ㅠㅠ 너무 사모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버지!!!! ㅠㅠㅠㅠ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