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MBC 또 급발진 선동, 강릉 급발진사고.feat 김필수
택시독립 추천 0 조회 4,011 23.01.15 21:4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1.16 13:45

    첫댓글
    운전자는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실제로는 가속패달을 발았던거다.
    독립님 말씀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의 주장도 가능성 제로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컴퓨터 사용하다 보면 먹통되거나 부분적으로 오작동하는 경우가 있쟎아요.
    이경우 재현이 불가능합니다.
    자동차 급발진의심 사고가 많아진 것이 전자제어부품(ecu)이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늘어났고
    전자제어부품은 갈수록 많아지고 있어서 걱정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의료사고시 환자가 입증하기 어렵듯이
    급발진의심사고도 운전자가 입증하기 어려운 구조라고 합니다.
    일단 블박채널중 하나를 패달쪽을 촬영해두면 사고시 진실을 밝히는 열쇠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23.01.20 09:44

    독립님은 아는 척하는거에 비해 생각하는 부분은부족한거 같네요. 과학이라고 완벽한게 아니고, 기계도 완벽한게 아닙니다.

    저는 그쪽 글에 반박하고 싶네요. 처음에 부딪혔을때는 브레이크랑 페달은 잘 못 밟았을 수 있다고는 할 수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사고나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그런데 그 다음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페달을 밟아서 속도가 올라갔다면 당연히 그 사람이 모진 않겠죠. 그런 상황이라면 그 사람은 아무것도 인지 못하는 상태이지 않을까요?
    그런데 이분은 핸들링을 하면서 피해서 갔고, 차안에서 손주 이름을 외치기 꺼지 했습니다. 그 정도의 정신이면 페달을 밟았을따 적어도 페달을 땔 수있는 상태죠. 그런데 그 차는 그 빠른속도가 유지되었죠. 그러면 말이 안되지 않나요?

  • 23.01.20 09:46

    그 속도가 줄어든 성태로 넘어갔다고 하면 페달을 밟았다고 할 수있지만, 그 거리를 가는 동안 유지했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 23.01.20 09:48

    @불편한진실 다름 사람을 비판하기 이전에 자기 성찰을 먼저 해보세요. 기계가 문제없다는 편견도 버리시고요. 독립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