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창립 제61주년을 맞이하여 울산교구 울산가정교회(교구장 박영배)에서는 천일국3년 천력 5월6일 오전 10시30분(양 2015.6.21.) 교회 성전에서 장로 장립 & 권사. 집사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이 날 새롭게 임명된 5명 장로 장립과 권사 4명, 집사 16명 임직 등 총 25명의 임직자들은 임직 감사예배에서 교회의 직분을 맡아 헌신을 다짐하며 천일국 정착시대를 맞이하기까지 신종족메시아로서 교회 성장과 훈독가정교회 정착의 사명을 완수 할 것을 서약했습니다
이들을 위해 가족과 친지, 신앙 선후배인 식구들, 그리고 평화대사들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시고 각계 섭리단체에서 화환(울주가정교회,동울산가정교회)과 축전(이현영 협회부회장,윤영태회장,박길남 인천교구장,박기환 울주교회장,손동훈 동울산교회장), 축화분(김창근 천우회회장,김형정 부산교구장,조규조 경기남부교구장,이명체 전북교구장, 임선동 안산교회장,성준경·마에다가정)등 축하와 격려의 메세지를 보내 주셨습니다.
예배는 박남욱 부교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찬송(천일국가)을 시작으로 가정맹세, 대표보고(문성필장로), 찬양(참하늘소리찬양단:하나님의 은혜), 훈독 및 말씀(박영배 교구장:강하고 담대한 지도자가 되소서), 봉헌찬송(찬370장), 봉헌기도(박귀임권사) 순으로 진행되어졌습니다.
이어서 장로장립 및 권사.집사 임직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임직문답(임명받는 임직자), 임직선포(박영배 교구장), 임직기도(박영배 교구장), 장립.임직패 수여 및 꽃다발 증정(훈독가정교회 홈장), 선물증정(박기찬 제직회장, 고의진 부인회장), 감사인사(임직자), 축사(선배가정:이충남장로,강인자권사), 축하케잌 커팅, 결단의 찬송, 축도(박영배 교구장), 억만세 삼창(박기찬 장로), 2부 행사로 축송(천일국 문화단:진도아리랑, 천년지기), 천일국 북소리(한울림) 그리고 기념촬영 순으로 행사를 끝마쳤습니다.
박영배 교구장은 ‘강하고 담대한 지도자가 되소서’ 라는 제목으로 성경 디모데전서 3장과 한국협회 교회의회 및 직원에 관한 내규(2008년8월)을 인용하여 장로, 권사, 집사에 대한 명칭과 어디서 유래되었는지, 그리고 그 권한과 직무가 무엇인가에 관한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먼저 가정에서 공감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길러 교회 내에서 화목하고 화동의 중심이 되어 나와 함께 하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사랑의 사람이 되어 주기”를 당부하셨습니다.
이날 임직을 맡은 25명의 임직자들은 “다시한번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영광을 돌리고 교회성장발전과 신종족메시아로서 천일국 정착에 기여할 수 있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고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