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요번에 봤습니다.. CPA뿐 아니라 무슨 시험이든지 다 볼수 있습니돠..군인아저씨께 미안할 뿐..ㅡㅡ;
공익근무요원때 대학교 다니는거 빼고 다 할 수 있습니다.....전 셤 신청했다가 5분늦어서 못들어갔어요.....ㅎㅎㅎ 윗 분은 좋으시겠다....ㅎㅎㅎ
공익근무요원은 국방부 소속이 아니라 내무부소속입니다... 그니까 시험봐도 상관없습다....
내무부 소속이 아니라 행자부소속입니다
맞습니다. 행자부 맞고요. 글구 공익근무면서 대학교도 다닐수 있어요. 저는 비록 현역으로 갔다왔지만 현역일지라도 시간만 되면 대학교두 대학원두 다 다닐수 있습니다.
현역두 셤 볼 수 있습니다..물론 휴가를 받아야하겠지만..아님 외박이나..
현역은 시간되도 대학교는 못다닙니다. 저는 카투사출신인데, 각종 시험에는 응시했었지만, 아무리 발버둥 쳐도, 복학은 안되더군요. 학교측에서도 노~, 부대에서는 당연히--;.
공익은 민간인입니다.^^;;저는 1차시험 2번이나 봤습니다.ㅡㅡ이제 2개월 남았네엽...쩝....공부열심히하시길
해제전까지 패스해야 할터인디..ㅜ.ㅜ
첫댓글 요번에 봤습니다.. CPA뿐 아니라 무슨 시험이든지 다 볼수 있습니돠..군인아저씨께 미안할 뿐..ㅡㅡ;
공익근무요원때 대학교 다니는거 빼고 다 할 수 있습니다.....전 셤 신청했다가 5분늦어서 못들어갔어요.....ㅎㅎㅎ 윗 분은 좋으시겠다....ㅎㅎㅎ
공익근무요원은 국방부 소속이 아니라 내무부소속입니다... 그니까 시험봐도 상관없습다....
내무부 소속이 아니라 행자부소속입니다
맞습니다. 행자부 맞고요. 글구 공익근무면서 대학교도 다닐수 있어요. 저는 비록 현역으로 갔다왔지만 현역일지라도 시간만 되면 대학교두 대학원두 다 다닐수 있습니다.
현역두 셤 볼 수 있습니다..물론 휴가를 받아야하겠지만..아님 외박이나..
현역은 시간되도 대학교는 못다닙니다. 저는 카투사출신인데, 각종 시험에는 응시했었지만, 아무리 발버둥 쳐도, 복학은 안되더군요. 학교측에서도 노~, 부대에서는 당연히--;.
공익은 민간인입니다.^^;;저는 1차시험 2번이나 봤습니다.ㅡㅡ이제 2개월 남았네엽...쩝....공부열심히하시길
해제전까지 패스해야 할터인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