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질문 군복무(공익근무요원) 기간중에 CPA에 응시할수 있나요?
부치콜린스 추천 0 조회 444 03.03.17 14:1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03.17 15:12

    첫댓글 요번에 봤습니다.. CPA뿐 아니라 무슨 시험이든지 다 볼수 있습니돠..군인아저씨께 미안할 뿐..ㅡㅡ;

  • 03.03.17 17:17

    공익근무요원때 대학교 다니는거 빼고 다 할 수 있습니다.....전 셤 신청했다가 5분늦어서 못들어갔어요.....ㅎㅎㅎ 윗 분은 좋으시겠다....ㅎㅎㅎ

  • 03.03.17 22:01

    공익근무요원은 국방부 소속이 아니라 내무부소속입니다... 그니까 시험봐도 상관없습다....

  • 03.03.17 22:10

    내무부 소속이 아니라 행자부소속입니다

  • 03.03.18 00:38

    맞습니다. 행자부 맞고요. 글구 공익근무면서 대학교도 다닐수 있어요. 저는 비록 현역으로 갔다왔지만 현역일지라도 시간만 되면 대학교두 대학원두 다 다닐수 있습니다.

  • 03.03.18 23:18

    현역두 셤 볼 수 있습니다..물론 휴가를 받아야하겠지만..아님 외박이나..

  • 03.03.19 10:04

    현역은 시간되도 대학교는 못다닙니다. 저는 카투사출신인데, 각종 시험에는 응시했었지만, 아무리 발버둥 쳐도, 복학은 안되더군요. 학교측에서도 노~, 부대에서는 당연히--;.

  • 03.03.19 13:38

    공익은 민간인입니다.^^;;저는 1차시험 2번이나 봤습니다.ㅡㅡ이제 2개월 남았네엽...쩝....공부열심히하시길

  • 03.03.19 22:09

    해제전까지 패스해야 할터인디..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