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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詩 사랑 음악 사랑 원문보기 글쓴이: 귀수/황하영
우리는에서만 이들 네 그래픽 요소를 사용할 것입니다 포토샵 기본 어도비 단지 시범 빠른 초점에 및 사용 방법 우리의 요소를 만드는 데 쉽고 빠르게 멋진 그림을,.
좋아, 어디 시작하자! 첫 번째 단계는 새 문서를 만드는 것입니다. 승 : : 3508px, H 조 : 4961px (A3 사이즈), 컬러 모드 : RGB, @ 300 dpi로 우리가 만든 문서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배경에 밝은 회색 원형 그라디언트가있는 빛과 어둠의 그림자가 볼 수 있도록, 사용되었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새 레이어를 만들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색깔로 채워있다. 그런 다음, 더블 레이어 스타일 패널을 열고 레이어의 이름이 근처 어딘가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은 그라디언트 오버레이 효과를 활성화하여 색상 속성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설정된 그라디언트 스타일은 당신이 좋아하는하고 Enter 키를 누르십 회색 음영을 선택 방사상 수 있습니다.
팁 : 오래 패널을 같은 속성이 가지고있는 레이어 보드 열린 예술로 드래그하여 그것을 가리킨 등록 그라디언트 당신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팁 : 필터 경우 그라디언트 노이즈가 적용하려고 훌륭하게 조화 색상하지 않습니다. 한 경우에는 빈 당신이 가진 그라디언트, 오버레이를 새로운 오순절 아래 레이어를 병합하여 효과를 당신이 할 첫번째 적용됩니다. 이 노이즈 필터, 혼합 도움이됩니다 그라데이션 자연스러운 모습을 위해 더 준다.
우리는 지금, 우리 뒤에 배경 문제를 떠날 수 있고, 그래픽 작업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비주얼 븅신 CG로 유기 아트 패키지에서 요소의 몇 가지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3 번 콤팩트하고 좋은가 강조하고 세부 사항을. 따라서 우리는 그 하나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좀 더 복잡한 모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각적 스타일 다음 있지만,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모양을 생성하고 싶었이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 당신이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 요소를 열고 바로 가기 키를 시프트 + 명령 / Ctrl 키를 + U를 사용하여 그것을 desaturate 또는 이미지> 조정> Desaturate로 이동, 다음 복사하여 문서에 붙여 넣습니다.
이제, desaturated 모양에 대한 우리의 밝기 및 대비를 조정해야합니다. 우리는 레벨 조정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오직 검정과 흰색 점뿐만 아니라 중간 색조하지 컨트롤 도움이됩니다. 이 도구는 / 콘트라스트 조정 도구 실제 밝기보다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조정> 레벨 (지휘 / Ctrl 키를 + 패)로 이동하여 원하는대로 슬라이더를 조정합니다. 올바른 노출을 달성하기 위해보십시오. 빛, 그림자와 반사가 볼륨을 정의하는 주요 기능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조정이 완료되면 확인을 누르십시오.
팁 : 레이어를 조정 사용하는 수준을 항상 올바른 수있는 색조의 값을 당신은. 표준 조정이 적용되며 이미지가 포함된 인치 시간이있다면 많은 당신이이 당신이 이미지 품질의 손상거야. 조정 레이어는 편집 과정에서 나중에 조정을 변경하면에 유연성을 제공하는 많은. 우리가 닿으 마무리 처리와 함께하면, 나중에 레이어 조정 겁니다 이야기를.
하자 이제 우리 제대로 노출된 요소를 기반으로 몇 가지 새로운 모양을 생성이야. 우선, 우리는 오른쪽 레이어 패널에서 레이어를 클릭하여 일부 사본을 만들 필요가 중복 레이어를 선택. 반복 몇 번 좀 더 복사본을 얻으려면이 단계. 그것은 그대로 우리가 하나를 계속해서 다른 이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제외하고 요소의 모든 사본 숨기기. 완전히 모양을 변경하지만 보존하는 우리의 요소의 기능을 정의하려면, Liquify 필터를 사용합니다. 좋은 내용을 보존하면서 당신이 과감한 또는 미묘한 왜곡을 만들 수 있습니다. ,> Liquify를 필터링하는 돌려줘 시계 방향으로 이동 도구를 선택, 25 밀도를 설정하고 사용해, 밀접하게 형상 치수와 일치하도록 브러시 크기를 설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은 뭐가처럼하면 OK를 누르십시오.
나머지 사본, 다양한 브러시 설정을 사용하는 형태의 최종 모습을 다양하려고하면 어떻게 Liquify 도구 작품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팁 : 브러시 경우 시계 방향으로 사용하는 돌려줘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이미지를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열쇠를 시계 반대 대체 브러시를 동일한 twirls 사용하는 누를.
팁 : 친구가 자신의 초상화와 함께 주위에보십시오 빼는거야.
우리는 이제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양이 있습니다. 일단, 지금까지 만든 요소의 백업을 만들어 봅시다. 레이어를 선택하고 그룹을 만들어 지휘 / Ctrl + G를 충돌, 그것을 중복해서 가야 좋은됩니다.
즐거움이 부분은 여기서 시작된 거예요. 우리는 주문 얼굴 모양의 조성을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요소를 섞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가 전체적인 모양이 아니라 해부학적인 몸의 구조 정확한 얼굴 원하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를 골라 형태는, 그것의 복사본을 만들고 그것을 수평 플립. 얼굴은 아주 대칭이기 때문에 우리는이 튜토리얼에서이 프로세스를 많이 사용됩니다. 뒤집기하려면> 무료 변환>을 클릭 움직이는 텍스트 도구> 오른쪽을 선택 오른쪽 다시 클릭하십시오. 스케일, 회전, 크기 조절, 왜곡, 관심 ... 플립 포함 : 여기는 많은 변환 옵션이 있습니다. 선택 뒤집기 수평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좀 더 모양을 추가하고 당신은 원하는대로 주요 목표가 무엇인지 잊지 말라 그들을드립니다.
팁 : 당신은 지름길로 T의 + 명령 / Ctrl 키를 사용하여 입력할 수있는 자유 변환 모드 단순히 있습니다.
팁 : 아직 일치하지 마세요 프로젝트는 우리가 걱정하는 경우. 그것은 프로젝트의 성격이 실험의 거의 불가능에 동일한 결과를 예정에 도착. 과 공정성을하자가 될 것 같습니다 진짜 중 세계에서 가장 거기 비슷하게 보이지 않는 두 사람의 얼굴입니다. 동생을 쌍둥이 가서 물어 네.
좀 정리해 보면, 이제 우리가 지금까지있어 보자. 글쎄,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을 얼굴처럼 보이는 그래픽 달성 사용하는 경우. 눈, 광대뼈, 위턱과 턱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요소 4를 사용하고, 지금까지, 우리는 매우 상세한 전반적인 모양으로 끝났습니다. 내게 묻는다면 너무 상세한, 작은. 그럼, 두개골 뼈에 우리는 몇 가지 새로운 모양을 간단하게 작성해야합니다.
우리가 만든 도형 중 하나는 긴 간단한 커브를했다. 그냥 하나는 우리의 필요에 그것을 조절 복사합니다. 다각형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면 필요한 부분은 복사를 선택과 다음 그것을 붙여 넣습니다. 포토샵이 자동으로 붙여 넣습에 새로운 레이어를 생성합니다. 좀 / 라운드 경기지 넓게합니다. 자유 변환 메뉴 (명령 / Ctrl 키를 + 티)에서 규모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이제 시간적 뼈, 머리의 왼쪽과 오른쪽 면을 정의할 수있다. 이것은뿐만 아니라 볼륨을 읽고 도움이됩니다. 이제 우리가 이전에 만든과 관점을 조금 변화 곡선의 복사본을 만들어 보자.
선택된 커브 레이어로 / Ctrl 키를 + T는 언론 명령 (무료 변환을> 편집) 무료 변환 모드를 입력합니다. 당신은 경계 상자의 모서리를 드래그하는 동안 누르면 Alt 키를 잡고있다면 당신은 원하는대로, 당신은 관점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이에 약간 차이가 얼마나 왜곡과 관점 변환 모드 작동 (둘 다 무료로 변환 모드에서 가능). 그것은 시도 해보자!
자, 우리의 조성에 새 도형을 추가할 수 있도록.
머리를 잘하려면 우리는 얼굴의 중앙에있는 눈을 지켜나가야 비율. 그래서 그것은 큰 향하고 만들지 마. 우리는 또한 이마 영역 입과 코를 위해서는 우리의 구도의 초점으로 눈을 유지와 거의 균형을해야합니다. 전체적인 모양은 이미 그 일을 정리하는 간단한 호흡 마스크 일종의를 착용 때문에 방법에 대해 좀 꼬이고 보입니다.
우리가 얼굴에 그랬던 것처럼 호흡 마스크를 위해 우리가 같은 절차를 사용합니다. element01처럼 간단하고 깨끗한 표면을 가진 요소를 찾을 수 비주얼 븅신 CG로 유기 아트 패키지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복사에 대한 요소 들여다보면 /, 왜곡, 그들을 붙여 의미를 만들기 위해 그들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행하도록 선택한 과정에 대한 간단한 단계별로 개요를 아래에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이 나아 보인다. 미래에도 우리는 목 및 머리와 몸통을 연결 뼈의 일부 알아서해야합니다. 모든 변경 우리는 아직도 머리가 여기에 주요 역할을하길 원하니까 단순하고 암시,해야 지금부터 그림에 확인하십시오.
찾아보기를 눌러 Visual 븅신 유기 CG로 미술 팩 뭔가 뼈 찾고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들어, element07에서 한 모양은 완벽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쇄골, 견갑골 및 목 근육에도처럼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다각형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고자하는 부분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낮은 하나하고 조금 수정한 왼쪽 선택하셨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거꾸로 왔던 drips을 제거하고 왼쪽 (아래 그림 참조)에서 중복 삭제. 모양이 청소하면 그 수준과 비율을 조정합니다.
배열 우리가 전에 그랬듯이 똑같은 방식으로 모양. 명령 / Ctrl 키를 + T는 무료 변환 모드를 입력합니다. 크기 조정, 플립 모양은 그들을 결합하여 원하는대로. 수직 라인에 대한 sternocleidomastoidian 근육과 수평선에 대한 clavicles : 기본적인 측면을 캡처하는보십시오.
팁 : 함께하기 위해 그것을 단순히 중복 드래그 그냥 요소 누르면 이동 도구를 열쇠를 보유하고있는 대체의과. 포토샵 레이어 것입 새로운 자동 생성.
우리는 머리와 이제 목을 완료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어떤 근육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지금까지 만든 도형 중 하나에서 일부 섬유 구조를 찾아보자. 다각형 올가미 도구는 영역을 선택으로 당신은 복사 - 붙여넣기에게 마음에 당신이 원하는대로 그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구축 및 반복 약간 모양은 이전에 만든 중복하여 몇 가지 가슴 근육. 회전 비트로 비트 파이버 스트립 라인의 흐름과 일치하도록.
머리, 목 및 일부 근육. 우리는 이제 그림을 작성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아래 자세하고 우리는이 그림을 작곡했습니다 방식을 설명하는 단계를 이미지로 한 단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잘 조성이 서서히 모습을 걸립니다. 가 1 초 보시려면 여기를 중지하십시오. 우리는 어깨 주위 근육을 추가하고자하고, 순서대로 우리가 주위에 "가슴 모양"을 포장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은 표준 워프 도구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쉽게 우리가 실제 구성에이 절차를 설명하지 않습니다 따르도록하기 위해 서요.
, 근육은 어깨 요소에 따라 모양이 장소를 선택하고를 누르십시오 지휘 / Ctrl 키를 + T를 맞아, 무료 변환 모드로 입력하려면 클릭하고 워프를 선택합니다. (아니면> 변환> 워프 편집으로 이동). 워프 도구 반면 다른 개체 주위에 텍스트 또는 이미지를 래핑하는 데 사용될 수, 그것은 또한 요소에 극적인 변화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워프 모드 변환은 이미지 위에 클릭하고 워프로 이상의 컨트롤에 대한 handless을 드래그 드래그 입력하십시오. 당신이 게임을 완료하면, 뒤틀림을 적용하려면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그림은 거의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색상과 마무리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최종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우리는뿐만 아니라 배경 처리한다. 우리는 구성의 관객의 시선을 밖으로 이끌 바람 찾고 머리카락 어떤 종류를 추가하려면 물론 좀 더 재미있게 만들어주기.
우리의 제안이 적용 지금까지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배경을 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븅신 CG로 유기 아트 패키지에서 일부 요소를 선택하고, 변환하고 원하는대로 그들을 작성하십시오.
우리는, 배경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거꾸로 도형을 얼굴에, 간단히 해당 레이어를 선택하고 명령 / Ctrl 키를 +는 내가 (또는 이동 : 이미지> 조정>의 반전)을 눌러.
기본 구성이 완료됩니다. 우리는 이제 눈을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추가하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홍채는 동공 및 일부의 하이라이트.
이를 위해서, 당신은 표준 포토샵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합리적인 브러시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좋아하는 (우리가 녹색을 선택) 색상을 클릭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검은 녹색 내부 앞에서 만든 점으로 색상을 변경, 브러시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 브러시 크기를 줄이려면, 약간의 스파클을 추가하려면 훨씬 더 (5 픽셀 정도) 및 모두 녹색과 검은색 동그라미에 도달할 곳을 클릭하십시오. 그 안구에 약간의 볼륨을 추가하려면, 부드러운 브러시를 선택, 아래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조리개가이 같은 색상을 설정합니다. 40 %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줄이고 모든 눈 레이어를 병합합니다. 레이어를 선택하고 명령 / Ctrl 키를 + E를 공격하거나, 레이어> 병합 레이어로 이동합니다. 지우개와 중복되는 부분을 취소한 다음, 그들이 속해있는 눈을를 놓습니다. 그리고 더욱 강도를 추가 표현식을 증폭하려면, 우리는 얼굴에 아주 가벼운 발광 효과를 추가해야합니다. , 새로운 레이어를 만들어 큰 부드러운 브러쉬를 선택하고 당신이 강조하고자하는 영역을 페인트. 레이어 패널에서 번식하는 블렌딩 모드를 설정합니다. 당신은 레이어의 불투명도를 줄임으로써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모델에 몇 가지 색상을 추가하려면 높은 시간입니다. 우리는 컬러가 적어도 하나와 대조의 더 나은 때 보이는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색상 균형 조정 필터를 추가하여 우리의 현장에서 분위기를 설정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눈을 일치하는 푸른빛이 도는 녹색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조정 레이어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은 당신이 이미지에 손상을 수행하지 않고, 원하는 언제든지 자신의 설정을 변경할 수있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으로 색상에게의 근육을 보자. 이 과정은 매우 간단하여 변경 놀랄 수 있습니다.
픽업은 레이어 당신이 색깔 싶어요. 레이어의 이미지를 명령 / + Ctrl 키를 클릭하여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새 레이어를 생성하고 오렌지, 또는 당신이 원하는 색상으로 채워 선택을 취소하지 않고. 집합이 중첩으로 모드를 혼합 레이어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당신은 여러 가지의 색상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 불투명도가 잘 할 것입니다.
이미지를 당신은 우리의 프로젝트에 적용이 과정을 볼 수 아래. 프로세스가 반복이기 때문에 현장 예쁜 우리가 어떤을 건너셔야 복잡한에 - 단계를 사이에.
다 잘 보입니다. 우리는 색상과 분위기를 조금을 변경하려면 다른 조정 레이어를 추가했습니다. 당신이 결정을 내려야하고 그것에 붙어으니 이것은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네가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전체 프로젝트의 복사본을 확인하고 소음 약간을 추가합니다.
바로 그거에요! 또한 만드는 새로운 도형을 발견하고 새롭고 놀라운 생물 또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언제든지 부담없이!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를 따라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