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입니다.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선
1. 우마무스메 총책임자 이름 달고 그 밑에 운영팀 일동 포함해서 현재 거론된 모든 문제를 세세하게 어떻게 해결할 껀지 이야기해주셔야 하구요.
2. 우리가 각 챔미 마다 일섭과 동일한 공지 기간과 준비 시간을 주셔야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실적을 내기위해서 우리더러 그 기간을 끼워 맞추지마시고, 당신들이 우리한테 기간을 맞춰주는겁니다.
3. 우리가 일섭보다 더 잘해달라고 요구한게 아니에요. 일본 우마무스메랑 비슷하게 하다못해 우리를 고객으로써 존중하면서 운영해 달라는거 에요. 픽업 기간 짤라먹지말고 유저한테 덜 줄려고 하지 말고 공지도 일주일 전에 해주고 수정할꺼면 최소 3일 전에 해주고 고객의 니즈를 알아가면서 맞춰 줄려고 노력하고 그래야합니다.
4. 그리고, 당신들은 게임회사 이기 이전에 회사로써 기본이 안되있습니다.
고객하대, 무대응, 판매물에 대한 이해 부족, 실수에 대해 즉각 사죄하고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안한 것.
위에 4가지 전부 회사로써 가지면 안되는 행동들입니다.
게임회사가 되기전에 회사, 판매자가 되보록 노력하세요.
그 다음에 게임회사가 되보세요.
5.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업계와 게임 유저들, 소비자들에 대해 공부하세요. 윗선부터 말단직원까지, 직원 뽑을 때도 자사 게임과 타사 게임에 대해 이해가 높은 직원들을 뽑으세요. 카카오게임즈 님들 기분 맞춰주는 애들 뽑지 마시구요.
이상 카카오게임즈 님들이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행동들입니다.
당신들 어디가서 카카오게임즈 경력 내밀고 이직 못할 수준이라고 봅니다. 그러니까 거기서 잘할려고 노력하세요. 신뢰도 회복하고 이직하세요.
훈수 두지 않을려고해도 진짜 돈에 미친 사람들 처럼 보여서 훈수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