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의 영혼에 관한 이야기_첫번째 읽고 다음 글을 읽으시면 이해가 더 잘됩니다
[ Fire도 avartar처럼, energy가 파괴되어 존재 자체가 없어 지는가? ]
전편에서, 우리 인간에게는 96%의 Dark Matter universe,즉, 바이블에서 묘사하는 천국(Heaven)에 access할 수 있는, Fire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고,
Queen Goddess는, 인간에게 그 영역으로의 접근을 계속 허용 할 것인가?
아니면, Free Will(자유의지)에 의한 원칙을 위반하지 않아야 하기에,
인간이 아눈나키의 control system(통제시스템) 에 복종한 결과 이든, mind control(마인트 컨트롤)에 의한 것이든, 각성 하지 못한다면, 아예 인간의 그 영역에 대한 access 권한을 차단 하고,
인간의 Free Will(자유의지)에 의해 선택한 운명을 따르도록 할 것인가?, 고민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Free Will은, 무책임한 방종을 의미하지 않는 것이다. Choice에 따른 결과에, 책임을 부담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면 아누나키의 control system에서 벗어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가?
그것은 의식의 주파수와 진동을 향상 시키는 것이다.
그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다.
그리고 아눈나키의 control system을 완전히 종식 시키는 유일한 길이다.
우리는 아침에 기상해서 부터, 수면시간에 자리에 누울때 까지 , 그 control system의 일부로 살아가고 있다.
1년 365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우리 일상생활의 전 영역에 걸쳐, 그 system의 그물망에 걸려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의식(consciousness),인식(perception)을, multi-dimensional 하게 가지고,
Fire의 energy를 느끼고, 그것에 충실한 사고를 하는 것이다.
그것이 획일적이고, 균일한 사고를, brainwashing(세뇌) 하는 mind control(마인트 컨트롤)을 이겨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예를 들겠다)
요즘 나오는 Air Bus 나 신형 여객기는, 인간 pilot이 없어도, auto-piloting으로 얼마든지 운행이 가능하다.
그런데, 무엇 때문에, 고액 연봉을 주면서, 인간 pilot이 그 비행을 책임 지도록 하는가?
그것은 비행 중에 어떤 위기상황에 처 했을 때, Machine,computer는 확률에 의한 연산으로, risk에 대응 하지만,
그 risk 대응 메뉴얼에 없는, 미리 입력된 변수가 아닌, 돌발상황이 발생하면, 기계는 아무것도 안하기 때문이다.
그런 대응은 인간만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확률이 더 적더라도,인간 특유의 경험과 직관으로,다른 방법, 임기응변으로,
수많은 승객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판단은, 인간만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세계가 계속 Machine World로 향하고 있다는 말이, 당신과 관련 없는 미래의 일로 느껴 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장 노동시장, 고용시장을 보라. 당신과 후손들이 어떻게 살게 되는지 생생하게 보여 주고 있지 않은가?
Data 연산, 정리, 분석은, computer가 인간보다 압도적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다.
자료만 정확하게 input 해주면, Machine은 불평도 안하고, 24시간 노동 시켜도 군말 안한다.
그런 상황에서, 비창의적인 일, Machine이 할 수 있는 일을, 구태여 사람을 쓸 이유가 무엇인가?
그런 붕어빵 찍어 내는 교육 system에서 아무리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받고,
spec? 그게 뭔지 모르지만,구색 갖춰봐야, 기업에서는 그런 비창의적 사고, 기계적 사고에 머물러 있는 인간을,
구태여 비싼 연봉 주고 고용 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기업이 요구하는 인력은, Machine이 할 수 없는, 창의적 사고, 관점을 다각도로 보고, risk management를 할 수 있는 인력,
돈의 흐름, 사회의 trend를 감지하고, 기업에 돈을 벌어 줄 수 있는 인력이지,
그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은,구태여 정규직으로 고용해, 각종 복리후생을 부담 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그러니 의식 과 관점을 어떻게 가지느냐는, 생존과 직결된 문제, 나의 사회적 위상을 결정 하는, 핵심적 문제인 것이다.
심하게 말하면, 그런 기계적, 획일적 사고의, 관점에 머무는 자는, 그저 Machine의 부품 하나와 다를 바 없어 지는 것이다.
그리고 Machine World, New World Order의 세계에서, 우리는 그런 소모품으로 전락하게 되는 것이다.
이 싸움은 절대로 총,칼에 의한 싸움이 아니다. MIND GAME인 것이다.
그렇지만, 또한 현재 속해 있는, 4%의 universe 관점인 논리(Logic), 분석(analysis)에도 충실 해야 한다.
근거 없는 망상적 사고나, 뜬구름 잡는 헛소리를 신봉 해서도 안되기 때문이며,
정보(information)을 효율적으로 분류하고,취사선택 하는 능력도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 두가지 사고, 의식, 마인드를 가질 수 있을 때, 우리의 잠재력 대로, 4%,와 96%의 우주를 동시에 인지하고,
해석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우리의 DNA는 수백만의 작은 Fire( 이것이 모인 총합이, Big Fire인 우리의 soul)들의 청사진(blueprint)이다.
Fire가 그 임신 중인 태아(fetus)의 몸으로, 들어가면, Fire는 그 태아의 DNA를 원하는 대로 변형 시킬 수 있다.
그래서 아이가 출산 해 성장하면, 어린 시절에는 부모와 거의 유사한 외모 와 성격을 보이는 것 같으나,
성장 하면서, 점차로 부모와는 다른, 인성, 사고 및 외모를 보이게 되는 것이며,
그런 기능을 하는것이 바로 Fire의 특질이다.
따라서 ,우리가 그런 Fire의 energy의 힘을 알게되면, 우리의 몸 상태나 의식구조를 얼마든지 바꿀 수 있게된다.
우리 몸의 상태는, 우리의 emotion이 반영된 결과물에 불과하다.
행복한 느낌을 가지고,삶을 진취적으로 사는 사람은, 대개 건강하고, 매력적인, 그런 분위기를 풍기고, 그런 외모를 가지게 된다.
그러나 깊이 좌절하고, 우울한 emotion에 지배 되어 있는 사람은, 그의 body에서도, 그런 기운이 발산된다.
그리고, 그것은 심리적, 신체적 질병으로 전환되기 쉽다.
그러나, 아눈나키 및 그 하수인인 일루미나티가 ,우리의 의식을 극심하게 brainwashing(세뇌)하기 때문에,
우리는 Fire의 그런 energy를 느끼지 못한다. 일부 특별한 사람들을 제외 하고는.....
그들은 검은 색을 흰색이라고 가르치고, 그것을 고정관념 과 권위로 찍어 누르고, brainwashing 하기 때문에,
우리는 자기가 하는 행위가 무엇인지, 왜 하는 것인지 모르고,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수용하고 따른다.
그러면 어떤 결과가 벌어 지는가?
그것이 거짖 이라는 사실, 진실은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폭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가르치는 자들은,
그 사회에서 좀 정신이 나가거나,이상한 사람이 되고, 학계에서도 배척된다.
그리고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런 사람들의 말을 믿지 않는다.
일반적인 관점과 다른 시각이고,당연한 상식을, 상식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 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간사회는 끝없는 무지속에 갇혀, brainwashing 당한 사고로,
아눈나키, 일루미나티가 지향하는 N.W.O. 종국적으로는 Machine World로 가게 되는 것이다.
우리의 눈에는 4%의 우주만 보이는데 , 도대체 96%의 우주는 어디 있다는 것인가?
아눈나키와 그 아랫 것들인 일루미나티가, 일반 대중에게 거짓을 강요하고, 상식으로 고정관념화 시키고 있는, 그 예는 셀 수 없이 많이 있다.
물리학자, 천문학자, 천체물리학자는 천체망원경으로 관찰 가능한 우주가 전부라고 우긴다.
그리고, 그들의 폐쇠된 circle에서만, 이 존재 하지만, 알 수 없는, 96%의 우주를 Dark matter, Dark energy라 부르고 연구한다.
그 Dark 라는 말이 무슨 뜻 일까? 진짜로 어두워서 안보인 다는 말일까?
아니다, 그것은 모른다는 말이다. 물리적 법칙도 모르고, 어떤 세계인지 모르기 때문에 Dark 인 것이다.
이 우주에는, 셀 수 없이 많은 Galaxy들이 있고, 그 Galxy에는 star, planet들이 무수히 많다.
그런데 Galaxy들과 Galaxy들 사이에는,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 빈 공간(empty space)이 압도적으로 많고,
그 빈공간(empty space)이 우주의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다.
그리고 Galaxy들 사이에는 엄청난 거리가 있다.
아눈나키가 우리의 DNA를 조작 해놓아, 우리의 인지 방법은 3D 수준을 벋어 나지 못한다. 나머지, 인지 능력은 DNA에 unplugged되어 있고 잠재만(dormant) 되어 있지 아직 활성화(activate)가 안되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오감( 5 senses)으로 느껴 지는 것 이외의 감각을, 인지하는 능력이 결여되어 있다.
우리의 5감(five senses)으로 인지 할 수 있는 우주가 4%에 불과 하다면 나머지 96%는 어디 있다는 말인가?
생각을 이렇게 해보라, 모든것은 관점(perspective)를 조금만 달리 해 보면, 이해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은 것이다.
방(room)에 가구(furniture), TV, computer, 침대, 벽의 그림(paintings) 등등이 있다고 생각 해보라.
그것은 분명하게 보이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전등의 불을 껐다고(turned off the light) 가정 해보라.
그러면, 방이 갑자기 말 그대로 Dark 한 공간이 되어 버릴 것이다.
그렇지만, 별빛이 비쳐, 그 중 4%의 공간이 보일 뿐 이라면.
그 방에 오직 4%의 빛이 비치는 공간에만 물건들이 있다는 말인가?
그렇지 않다. 나머지 96%의 공간에도 사물들이 존재 하지만, 당신의 눈(eyes)이 인지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것이 정확하게 우주가 어떻게 존재 하고 있는지, 보여 주고 있는 예다.
아눈나키 와 일루미나티는 우리의 인지수준(perception)을 오직 4%의 우주에 머무르도록, 시야를 한정시켜 놓는 것이다.
우리가 시야를 넓히고,주입된 사고를 벋어나야, 비로소 100%의 우주를 인지 할 수 있는 것이다.
일루미나티와 그 하수인 학자들이, Galaxy 사이의 empty space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환상을 주입시키고,
이 우주가 엄청나게 광대한 공간이라는 관념을 주입시키는 것이다.
그렇게, 우리의 시야를, 극도로, 고립적으로 제한 시키고,
다른 별들, 행성들에, 닿을 수 있는 가능성이 요원 하다는, 관념을 주입 시켜온 결과로,
결국 우리는 지구에 갇힌채, 좁은 시야로, 이 우주에 인간 이외의 지적생명체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고,
그들의 문화가 어떤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런 부당한 control system이 유지 되는 것이다.
일단 아눈나키의 Quarantine Trap(검역 트랩)을 벋어나고, mind control을 거부하게 되어, 자유 롭게 되면,
우리는 우주를 4% 와 96%의 우주가 존재하는 그 대로, 100%의 우주를 인지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엄청 나게 광대한 공간이지만, Nano-travel 테크놀로지 와 stargate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면, 거리는 문제가 안된다.
teleporting으로 real time으로 이동 할 수 있으며, stargate 테크놀로지는 이미 지구인들도 가지고 있다.
Fire의 energy는 파괴 될 수 있는가?
우리의 두개의 soul 중에 avartar의 energy는 고갈 되거나, 파괴 될 수 있다.
고문을 당하거나,학대 당하거나, 심하게 우울한 emotion에 짖눌리면, 몸 뿐, 아니라 avartar의 energy도 같이 약해진다.
그리고 alien들은 avartar의 energy를 파괴 할 수 있는, 첨단무기(advanced weapon system)이 있다.
avartar 테크놀로지는 일반화된, 그리 큰 비밀도 아닌, 테크놀로지에 불과하다.
그것은 ENS( Extensive Neuro Sensing)로 불리는 테크놀로지로,물론, alien들이 전수 해 준 테크놀로지다.
그 전에는 RV(Remote Viewing)을 이용했지만, 그것은 Timeline도 모르고, vision으로 보기만 하기 때문에,
대화나 능동적 움직임이 불가능해서, 그 Timeline을 추적하려면, 여러가지 변수를 조합해야 했다.
지금은 ENS 테크놀로지로, 우주의 어느 곳이든, 생각(Thought)으로 이동해, 다른 avartar들과 대화 도 가능하다.
물론 대화는, 텔레파시(telepathy)로 한다.
나는 그런 테크놀로지로 지구에 이해 관계있는 alien들과 회의를 하는,사람들을 통해서,
그 alien 들의 최근의 주요이슈가 무엇인지, 조금은 알고 있다.
그것은 아눈나키, 정확하게는 Sa.AM.i들의 움직임이다.
그러나,내가 아는 범위에서, Fire의 energy는 절대로 파괴되지 않는 것이다.
alien의 첨단 무기로도,일시적으로 Fire를 마비시킬 수는 있지만, Fire를 파괴 시킬 수는 없다.
그렇지만, 과거에도 이미 발생 했던 일이었고,, 앞으로도 이 상태로 진행 될 경우 발생 할 수 밖에 없는,가장 피하고 싶은 시나리오가 있다.
그것은 Godess의 군대와 와 sirius empire 군의, Space War에 ,우리 인간이 sirius empire의 foot soldier로 동원되는 것이다
이 space war는 time/space에서 벌어진다. 즉,4space/time의 공간을 넘은 dimension에서 벌어지는 것이다.,
과거에는 아눈나키 hybrid들이 그 전쟁을 수행했다.
왜냐면, 아눈나키는 avartar만 있지, 96%의 우주인, Dark Matter universe에 접근 할 수 있는, Fire가 없기 때문이다.
인간이 .Fire를 소유한 재능으로, 96%의 우주에서 벌어지는 Space War에 foot soldier로 동원 될 경우에, 최악의 시나리오는, Godess 군대의 첨단 테크놀로지의 무기가 우리 인간의 avartar를 타겟으로 공격하는 것이다.
spaceship등이 파괴되는 것은, 그리 큰 문제가 안되는 부수적 피해(collateral damage)에 불과 하다.
그러나,avartar energy가 alien들의 무기(weapon)로 직격을 당하면,
Big Fire(Fire의 총합, soul)는 vessel인 avartar가 없어져,작은 단위인, orbs,들로 분해 되어 버린다.
그러면 Fire의 작은 단위들인 orbs들은 우주를 떠돌게 된다. 정처 없이.아마도 영원히,
왜냐면, Fire의 이동수단인 avartar가 없어, 방향을 정해, navigating 할 수 없게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의 Fire는 너무나 오랜 세월을 기억상실(amnesia)처방을 위한, 쇼크를 당해와서,
혼자 여행하는 방법을 잊어 버렸다.
avartar를 상실한 Fire는 ,그 자체가 비물질적이고, 형태가 없는 성질을 가진 energy의 한 형태이지만,
이동방향도 모르고, 우주를 떠돌다가, 점점 작은 단위인, 수백만,수천만의 미세한 orbs로 나누어져,
Fire의 자체 인성(personality)를 상실하고, 우주의 일부분으로 통합되어 버릴 것이다.
이렇게, 우리는 존재가 우주위 일원으로 통합되어, 우리의 인성자체는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그렇지만, 이건 추축에 불과하지만,우리의 Fire의 energy가 절대 소멸 되지 않도록, 설계 되었다면,
어쩌면 새로운 avartar를 창조 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본다.기술적으로 그렇다는 말이다.
우리 인간이 지금 처럼, sirius alliance의 control을 벋어나지 못하면,Machine World에서,
space war의 foot soldier로 동원되는 것은 , 정해진 운명이다.
그리고, 우리의 avartar도 파괴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말 할 필요도 없는 자명한 사실이다.
Machine World 와 우리의 자유(Freedom), The choice is ours.
이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 선택이야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하겠지만,
그것이 그리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우리 모두는, 이미 그 길을 가고 있지 않은가?
우리는 cell phone, ipod,computers,TVs, 등등의 전자제품을 구입하고, 즐기며,
의식하고 있던,아니든, Machine World의 한 부분으로 기능하고, 우리의 의식은 그렇게 길들여 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는, 이렇게 중얼 거리는 것이다.
"Machine World? 그런게 도대체 어디 있다는 말인가? 음모론자들이란.....
길가에 10대들을 보라. 스마트폰 등등을 이용해 communication을 하는 것은 일반적인 것 아닌가?어른들도 마찮가지고, 전자파(electromagnetic waves)는 사람의 뇌파(brain waves)를 마음대로 manipulate하고, 기억을 삭제하거나, 허위기억(false memory)를 주입 하는 것은 일도 아니며, 일반화된 테크놀로지에 불과하다.
따라서 그들은 이미 우리들 한가운데 와있는 것이며, 그들의 침략(invasion)은 이미 진행 중인(on going) 사건이다.
그리고, 이 사회가 떠밀려 가는 trend를 유심히 보면, 그 외계의 종족들이 종말론 과 Propeshies들의 실현이라는 구실로, 뭔가 staged event를 꾸미고 있다는 심증을 강하게 주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들이 예수 재림( Jejus Second coming)을 기정사실화 하도록, 믿도록,우리의 의식, 마인드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모두 mis/dis information에 불과한 헛소리다.
그런것들이 그들이 이미, 우리의 의식을 휘젖고 통제하는 구체적 사례들인 것이다.
예수 재림(Jejus Second Coming)은 이미 진행 중이다.
많은 소위 음모론(conspiracy theories)들이 외계인의 침략을 가정한 준비한 어떤 이벤트(staged events)들이 있을것 이란 예측을 해왔다.
Project Blue Beam, 어느날 도시만한 거대한 spaceship이 나타날 것이다, 또는 아마겟돈 대전쟁(Battle of Armageddon),alien invasion,
the Anti-christ, Second Coming 등등,
이 중에서 실제로 여러가지 일들이 진행되고 있는데 ,정작 우리는 모르고 있는 것이 아닌가?
내가 볼 때는 이런 사태는, 일반인들이 예상하는 것처럼, 그렇게 표면적으로 trauma를 주는 방식으로 오지 않는다고 본다.
그것들, 예언들이 의미하는 것은,실제로는 은유적인 의미라 본다.(metaphor)
따라서 아마게돈 대전쟁은, 인간의 의식(human consciousness)의 성장 과 자각(awareness)과 이것을 방해하고 저지하려는, 외계의 종족과의 mind war인 것이고, 그것은 이미 진행 중이다. 치열하게.
2012.12.21.의 종말론을 유포하고, 이것에 대비하는 인간들의 영적 성장을 지원한다는 구실로 부쩍 channeling message들이 증가 했고 그 메세지들은 상당히 그럴싸하고 신빙성이 있어 보인다.
그렇지만, 깊숙히 속을 들여다 보면, 그들이 아무리 좋은 말로 포장하고 있어도 그들의 Hidden Agenda는 우리의 mind를 manipulate하고 2012.12.21 어떤 이벤트가 있을것 이라고 믿게 하려는 공작 들이다.
그러면 그 뒤에서 이런 channeling information(채널링 정보)을 통해, 우리의 mind를 조정 하려는,
그 sirian allinace의 mindset을 거꾸로 읽어 내야 하는 것이다.
다시한번 강조 하는데, alien attack은 우리의 의식에서 벌어지는 것이지, 외부적이고 표면적인 거대한 전투는 가능성이 희박한 것이다.
즉, 이 전쟁은 War on consciousness인 것이다.
바이블의 기록을 보면, Battle of Amargeddon 은 satanic force가 일단 이기는 것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단지 심판결과 정당한 자격이 있는 자들만 Heaven에 선택되어 간다고 되어 있다.
즉, "Harvest"(추수)가 있을 것 이라고 했다.
(바이블의 기록이 정확하고 사실이란 것이 아니라, sirian alliance는 인류에게 수천년간 세뇌 해온대로,
바이블의" 예언의 실현"(Propeshies fulfillment)이란, 명목으로, 사태를 진행 할 것이므로, 그것을 이해 하는것은 ,
앞으로 어떤일이 발생 할 것인지, 그 맥락을 알고, 대처하는 배경지식이 되는 것이고, 그럴 수 있을 때,
아무리 공포 와 테러로 우리의 soul energy를 고갈 시키려 할때도 흔들리지 않고, 대처 할 수 있는 것이기에 중요한 것이다)
그러면 이 말이 어떤 의미가 있다는 것인가? 그 의도는 무엇인가?
이렇게 본다.
1) 인간들 중에 New World Order에 반대하고, NWO에 위협이 될 소지가 있는 자들의 일부는 Harvest,가 될 것이다.
두번째, 크리스챤 과 New Age 떨거지 들이, 허위 휴거(Rapture)될 것이다.
그들은 U.F.O가 와서, 자신들을 beam up해, 이 행성을 벋어나, 높은 차원,Heaven으로 인도 할 것이란 망상에 젖어있다.
예언대로 실행 되는 것이다.
그들은 U.F,O에 beam up 되어, 처리되거나, memeory를 조작해, 충성스런 주구로 만들것이다.
2) 이런 sirian alliance의 의도를 간파하고, 인내심을 갖고, 고난을 이겨 내는자는, 그때 비로소 말그대로 Heaven에 갈 것이다.
내가 말하는 sirian alliance의 공격은 언제 시작 된다는 것인가?
아직, 시작되지 않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미 맹열하게 진행 중이다.
alien들은 물리적 실체의 형태(physical form)의 형태로, 올 수도 있고, Nano World로도 오고 있다.
sirian alliance도 마찮가지다.
미국에는 아눈나키 hybrid들이 다수 존재하고, 혈액 검사에서 전에 없던 혈액 성분이 발견된 사례가 증가 추세에 있다.
그들 alien들은 non-physical 형태의 이동 할 수 있고, 일부는 physical body를 가지고 이동하기도 한다.
그럼 non-physical entity로 이동해온 그들이, 어떻게 물리적 실체로 전환 되는가?
그것은 이미, 확보해 놓은 body를 탈취 하는 것이다.
미국의 외계인 납치 경험이 있는, 수백만의 몸에는, 어떤 장치가 이식되기도 하고, 뭔가 기억 못하는 조치를 하고, 풀어 주고 있다.
( 그중 다수는 그레이, 렙틸리언,노르딕,
그리고 미 군부(military) 들이 그 납치 주체들이다)
그들은 spaceship 이나 지하기지(underfround facilities)에서 DNA에 어떤 조작이 가해지고,
sirian consciousness가 잠재되어 있어, 필요 할 때, 언제든지, 충격없이 그 body를 탈 취 할 수 있는 것이다.
그 sirian hybrid를 구분하는 blood test방법은 이미 개발 되어 있어, 확인이 가능하다.
이들 hybrid들이 모두 sirian alliance의 host로 쓰일 것이라는 말은 아니지만, 상당수가 그렇게 쓰일 것이다.
아무 근거 없이, 공포심을 조장하는 것이 아니다.
blood test중에 CK(creatine kinase) level test가 있다.
이것은 근육이 질병, 피로, 충격으로 dmamge를 입으면, 나타나는 수치로 심장마비등을 예방하기 위해, 검사하는 것으로,
이 level이 너무 높아, 황소도 죽을 많큼, 근육 피로도가 높은 상황 인데도, 아무 이상 없이 정상으로 생활하면,
그는 알든, 모르든 sirian hybrid인 것이고, 미국에는 이런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다.
이 hybrid 내지 body들은 오랜 세월 동안 준비되어 왔고, 바이블의 창세기의 Nepillim 의 후예부터,서양의 동화등에 나오는 fairy, gnome등은 개인적으로 Grey들이라고 보고 있다.
그리고 1700년대에 납치되어,DNA가 조작되고, sirian consciousness를 수용하도록 어떤 조치를 해 놓았다면,
그 후손들은 자신이 그런 hybrid인지도 모른체 살아가고 있을 것이다.
나는 그 sirian invasion은 진행 중인 사건이라고 강한 의심을 하고 있지만, 그 침략이 아직 종료 된 것이 아니다.
sirian alliance는 그동안 인류에게 바이블을 통해 brainwashing 해온 대로, 계시록(Revelation)에 맞춰 일정을 진행 시키고 있다.
따라서, 사건도 그에 맞춰 진행 시켜야
세뇌 당한 자들이 그 바비블의 내용이 사실이라고 확신하며, 믿게 될 것이고,기독교 원리주의자가 아니어도, 문화적 특성상 종말론 및 예수 재림 이벤트의 순서를 전해 들은자들도 그게 사실이라고 믿게 되는 것이다.
계시록에 보면, 우선적으로 대시련(Tribulation)의 7년이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현재 우리는 Tribulation 의 한가운데 있거나, 아니면 Tribulation은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 말도 될 수 있다.
따라서 New Age guys들이 말하는 Harvest는 아직 때가 되지 않은 것이며,
크리스챤들의 휴거(Rapture)도 마찮가지로,때가 아직 아닌 것이다.
계시록에 따르면 anti- Christ가 3년 1/2을 지배해야 한다.
그럼 annti- Christ은 누구를 말하는가?
나는 그것이 반드시 사람이라고 보지 않는다.
현재 지구 근방의 지구에 이해관계 있는 alien들과 ENS, 즉, avartar 테크놀로지로 미팅을 하고, 의견교환을 하는 소식통에 의하면,
그들이 우려하는 두가지 지구 관련 이슈는, 1. Sa.AM.e/ nibiru( Planet-X), 2. Sa.AM.I/ Anunnaki 두가지다.
그리고 그들에 의하면, nibiru는 태양(the Sun)뒤에 숨어 있다는 것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연구결과에 의하면, nibiru의 passing이 주는 직접적 충격 및 그 여파가 가라 앉아,
거주 조건이 다시 비교적 안정세를 보이는데, 7년이 소요 될 것 이라고, 하고 있다.
(이것이 우연이라고 보는가?)
따라서 나는 바이블의 Jejus Second Coming이 바로, sirian,즉, 아누나키들의 Second Coming이라 보고 있다.
과거 수천년전 처럼, 그들이 다시 인간들에게 God으로 군림하기 위한 staged event들이 준비되고 있는 것이다.
그 Tribulation의 7년이 끝나면, 고대의 그때 처럼, 니비루 king of king Nannar가 1000년간 지구를 통치 할 것이다.
물론 그 손자 Utu 또는 가까운 니비루의 Royal Prince들 중의 한명으로 대리통치 할 것이다.
그들도 나이를 먹으면 신체적 변화, 즉, 노화를 한다.
이 경우 그 지배자( Nannar 또는 손자 Utu)는, 새로 준비한 body로 avartar만 가지고 이동하면,
지구인들은 그들이 지구인이 아닌 줄 모르기 때문에, 아버지/아들의 권력 이양으로 알게 될 것이다.
그 1000년의 지배기간이 종료되면 (sirius인의 1,000년은 우리로 치면,3개월 정도에 불과한 시간이다)
그때가 Goddess의 영역인 Orion Empire의 침공시기, 본격적인 space war가 벌어지는 시기다.
크리스챤이던 아니던, 바이블에 맞추어 1,000년의 평화가 온다면, 진정한 평화를 기대 할 것이다.
우리 인간이 바라는 것은, 오직 그것이니까.
하지만, 그 위장된 1,000년의 평화가 외계종족에 의한, 숨어있는 압제자가 세계를 지배하는,1,000년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지는 것이다.
"평화"로운 1,000년이 어떤 의미인가?
그것은 지구인들이 sirius 압제자에게 저항하지 않고, 순응하며, 완전히 종속되어 지내는 1,000년 이라고 본다.
즉, 지구인들이 저항하지 않고, 말잘 듣는 노예로, 1,000년간의 세월이 지날 것이란 말이다.
이것도, 사전적 의미로는 "평화(peace)의 의미가 아니겠는가?
Machine World는 satged event로 전통적인 수법인 ORDO AB CHAO,즉, order out of chaos를 통해서,
모든것이 불타고 재만 남은 상태에서, 새롬게 태어나는 불사조( the Bird Phoenix)로 태어 날 것이다.
그것은 2008년의 리만브라더스 부도 등의 사태로, 시작 되었다 볼 수도 있고,
아니면 우리는 화려한 Phoenix의 비상을 위한, 거대한 staged Event를 기다리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 사건을 통해서, New World Order가 집행 되었어야 하나, 2008년의 staged event는 실패 했다고 본다.
따라서 무엇인가, NWO를 실행 시킬 확실한 event, 그것이 무엇이든, 조만간 우리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몇일 남지 않은 2012.12.21의 Mayan Calender에 따른, 지구 종말설의 유포자들이 New Age guys들이고,
그것은 70년대 중반에 시작해 집요하고 꾸준히, mainstram media, 헐리우드 등을 이용해 유포되어 왔으며,
이제 우리 눈으로 확인 할 차례다.
이 모든 사태의 뒤( behind the scene)에서 이 지구인의 의식을 그렇게 몰아가는 진정한 어둠의 손은 sisrian empire인 것이다.
영원한 윤회( Endless Recycling System)에서 벗어 나
우리들은 언젠가는 모두 body를 떠나야 한다.즉, 언젠가는 모두 죽는 것이 우리의 숙명이다.
그러면 이 세상을 살면서 부대끼며 배운 경험들 수 많은 시간을 들여 알게 된 지식들 이런 것들을 다 잊고, 삭제 당 할 거라면 이런 것들이 다 무슨 소용이란 말인가?
다음 생에 다시 recycling system에 의해 태어 날 때 이 소중한 기억들을 그대로 보유한 상태로 세상에 나올 수 있는 방법은 없단 말인가?
이런 것들에 대해 조금 알고 있는 사실을 같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지금은 한마디로 영적인 발전이 이루어 지는 시기입니다.
빛(LIGHT)는 information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과거 어느 시기보다
본인이 원하고 길을 추구하면 soul의 목소리를 더 잘 듣고 성장시킬 수 있는 황금의 기회입니다.
New Age 를 신봉 하는 자들이 믿고 있는 내용이랄까? 하는 것들을 보면,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우리들 중에 많은 사람들은 ,다음 생(Next Life Time)은 더 높은 차원(dimension), density에서 태어 나야 한다.
그러므로, 우리의 현재 생(This Life Time)에 하나 , 둘 이상의 교훈을 배우면, 그 많큼 현명 해 질것이고 다음 생에 그것이 바탕이 되어 더 나은 삶을 더 높은 차원(higher dimension)밀도에서 살게된다.
그리고 우리의 soul이 죽은 몸(body)을 떠나 다음 생을 위해 Between Lives Area에서 대기 할 때, 그 곳에서 쉬고 휴식을 취하면서,먼저 생을 마친 친척들(relatives) 또는 사랑 했던 사람들과 행복하게 시간을 보낼 것이다.
이말은 어느 정도 사실에 부합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New Age guys들의 책을 읽고, sirian alliance의 quarantine trap과 연동시켜 조합해 내린 결론은,
이것은 완전 사기이며, 이 Between Lives Area는 그런 곳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이 생(Life Time)에 어떤 경험을 하고, 지식을 많이 쌓아도, 다음 생에서 우리의 avartar,즉, Light-body는 그것을,기억하지 못하며,
뭔가 하다 만 것이 있는데, 잊고, 기억을 떠올리지 못하는 것 처럼 희미하게 DNA에 그 잔상이 남아있어,
오히려 살아가면서, 그 명확하지 않으면서도 무엇인지 모르는 기억 때문에, 마음 의식에 더 혼란만 가중 되는 것이 우리의 처지입니다.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현 생애(This Life Time)에 처하고 만나는 문제들이, 어디에서 기원했는지 도대체 알 수 없는 가운데, 마음이 항상 갈등을 겪고, 안정된 정신구조를 가지지 못하는 이유 중에 많은 부분을 설명 해 주는 사실입니다.
물론 전 생애( Past Life Time)에 그 인생의 문제를 해결하고, 교훈을 얻었다면, 그것이 이번 생(This Life Time)에 어느 정도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고, 한 단계 진화 할 수 있는 바탕이 되어 줄 것 입니다.
그렇지만 전체적인 그림을 보면, 우리 인간은 윤회(recycling system)로 새로운 body에 우리의 soul이 들어가, 새로운 생을 살아 갈 때,
전생에 배운것 들이, 사실상 그리 도움이 안되는 것 입니다. 기억을 못 하니까.
따라서 우리 인간이 이렇게 진화가 안되고, sirian alliance의 통제 구조속에 1년 365일 평생을 살아가는 이유는, 바로 "윤회" 때문인 것 입니다.
우리도 다른 star race들 처럼, reincarnation을 할 때,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계속 진화 할 수 있다면,
지금보다 얼마나 더 현명해 지겠습니까?
그리고 인생을 살면서 범했던, 많은 시행착오를 다시 할 필요도 없어 질 것 입니다.
따라서 한번 생을 살 때 마다, 모든 전생의 기억을 삭제 당하는 이 구조가 우리의 evolution에 막대한 장애요소인 것 입니다.
기억삭제(amnesia)가 없다면, 우리들은 인생에서 배워야 하는 교훈들을 지금 보다 더 빨리 깊이 있게 배울 것이고 인류의 발전은 가속화 될 것 입니다.
이미 100년전에 지구자체가 거대한 전력원 이라는 사실을 알고, 무한대의 전력을 사용 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그 구체적 기기까지,제작하고, 전기자동차 까지, 만들었던 니콜라 테슬러 같은 천재들이 기억삭제를 당하지 않고 계속 연구 할 수 있었다면 우리가 겪는 환 energy등의 모든 문제가 이미 해결 되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아눈나키가 계속 우리를 통제하고, 지구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 control system에 의해,
고통받고 있는 주 요인,이자 그 system이 유지되는 근본적 이유는 바로 윤회( recycling system)에 의한 기억상실( amnesia)로 그 외계의 종족들이,우리 인간들에게 어떤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지 모두 잊게 되기 때문인 것 입니다.
따라서 윤회는, 우리 인류에게 아무 도움도 안되는 해악인 것 입니다.
전생의 기억들을 유지 한 상태에서,우리의 soul이 새로운 body로 삶을 시작 한다면,
그 외계의 종족들의 범죄에 대해, 이미 알고 있으므로, 우리들은 그들의 통제를 거부 할 것이고,,그들은 더 이상 우리를 지배하지 못 할 것이고, 지구를 떠나야 할 것 입니다.
이런 이유로 아눈나키들은 우리가 살아 있을 때 뿐 아니라,죽은 이후의 과정까지, 그 control의 trap을 빈틈 없이 유지하고 있는 것 이고요.
그래서 저는 죽은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수천명의 기억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은, 모두 디테일한 면에서는 다르나,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살아서나, 죽어서나 Freedom은, 아무 대가 없이 거저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누가 나를 대신해, 얻어 주는 것도 아니라는 것, 반드시 내가 해내야 한 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인생이란, 살아서나 죽어서나, 언제나 선택의 기로에 서는 것이고 쉬운 길은 그리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다는 것 일부러 어려운 길을 갈 필요는 없지만 다른 사람들과 다른길을 가려면 강한 용기를 가지고 자기 선택에 책임을 부담할 각오를 단단히 하지 않고는 원하는 결과를 가져 올 수 없다는 것은 언제나 적용되는 진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죽으면 어떤 일들이 우리 앞에 전개되는가?
그것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발견한 공통점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죽으면, 아래에 기술한 경우의 수가 하나 또는 섞여서(mixed) 나타 나게 됩니다.
첫번째 시나리오:
우리가 죽으면 소위 영적인 선생, 안내자(spirit guide)가 우리의 soul을 인도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그들은 우리를 터널(tunnel)로 인도합니다.
죽고 나면, 많은 사람들이 죽기전과 달리, 짐을 벗은것 같이, 마음이 자유로워 지고, 각성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살아 있을 때, 느끼던 모든 고통 과 control system의 일부로 살아가면서 부담해야 했던, 여러가지 어려움에서 벋어난 듯한 느낌이죠.
그 터널의 맞은 편은 밝은 빛(Light)이 비추고, 그곳에는 사랑했던 친척, 친구, 이번 생에서 먼저 생을 마감한 그리운 사람들이,
어서 오라고 환영해 줍니다. 그 대상이 예수(Jejus)일 수도 있습니다.
(Hell에 가는 사람들의 증언)
그럼 모든 사람이, 이런 마음이 기쁜 상황을 만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옥(Hell)을 만나기도 합니다.
그곳은, 그들이 살아 있을 때, 믿고 있던 신념체계(종교)에서 묘사하는 지옥(Hell)과, 정확히 똑 같은 형태를 보입니다.
악령(demon)과 dark spirits들이 있는 곳이죠.
그들이 살아 있을 때, 그 신념체계가 준 환상을 강하게 믿고 있었다면, 그 Hell도 바로 그 환상 그대로 펼쳐집니다.
인간이 겪을 수 있는 최대한의 고통을, 끝없이 반복하는 곳 말씀이죠.
지옥(Hell)이란 것은, 자기자신이 만드는 것 입니다.
그래서 생각은 창조의 힘이 있는 것 입니다.
어찌되었던 간에,그가 살아 있을 때, 그가 믿던 신념체계에서 뭐라고 믿도록 만들었던 지간에,
그가 Jejus, Mother Mary, Devil 누구를 만나던지 간에, 그는 결국 recycling system에 의해 기억상실(amnesia)를 거쳐 지구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그 많은 사람들의 증언에서, 단 한가지 공통점은, 그들은 터널(Tunnel)을 만난다는 것 입니다.
그 터널의 반대편에는 밝은 빛(Light)가 있으며, 아눈나키들은 우리들 모두가 그 터널의 빛을 찾아 오도록 유인합니다.
그 증언들의 내용은 천차만별이고,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고, 어떤 존재가 되기를 원하든 누구를 만나던지, 결국에는 터널에 도착하는 것으로 귀결 됩니다.
이제까지 인류 중에 그 수없이 많은 죽은 사람 중에, 그 터널을 벋어난 사람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됩니다.
spirit guide가 그 soul을 그리로 인도 하던지, 아니면 그 soul이 외로이 홀로 떠돌던지 , 어떤 경로를 거치든지,
그 soul은 결국에는 tunnel과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일부 soul은 그 기간이 조금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불시에 body를 타의에 의해, 떠난 soul은 자기자신이 죽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그러면 그 soul은 혼란스러운 가운데, 외롭게 Astral plane(아스트랄계)를 방황 합니다.
그 기간은 얼마라고 측정을 못합니다. 왜냐면 그곳은 우리의 4space/time의 공간과 시간 개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soul은 친구 사랑하는 가족, 아니면 평소에 애착을 가지던 어느것과 이별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결국에는, 수주, 수년, 아니면 수백년? 아무튼 그 시간 후에는 자기가 죽었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고
soul들이 가는 길을 찾아가게 됩니다.
그리고는 그저 가다보면 그 Tunnel로 향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빛(Light)을 찾아 가게 되지요.
왜 그럴까요? 누가 이끄는 것도 아닌데, 왜 우리의 soul은 결국 한결같이 그 tunnel을 찾아 가는 것 일까요?
그 답은 의외로 simple한 것 입니다.
그 tunnel은 전자자석(electromagnetic pull)의 역할을 해서, soul들을 그리로 자석처럼 끌어 당기는 것 입니다.
다른 경우는, 만일 soul이 결국 자신은 죽은 상태라는 것, 이제는 이 4space/time의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 과
더 이상 같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그 soul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어디론가 가야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곳이 어디인지는 모릅니다. 그래서 정처없이 발길을 옮기는 것이죠.
그러다가 모든것이 어둡고, 뿌연 상태에서, 밝은 빛이 비추는 어딘가를 발견하게 되면 그곳으로 향하게 되는 것이다.
그러다 그곳으로 다가가면, 그 soul은 엄청난 흡입력으로 빨아들이는, 거대한 진공청소기 같은 아눈나키의 trap으로,
빠져들어가, 다른 soul들 같은 과정을 거치는 것이다.
빛(LIGHT)이 비취는 그 tunnel은 아눈나키들이 우리의 사후까지 통제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trap이다.
그리고, 그곳에서 새로운 body로 투입 될 때 까지, 대기 하는 것이다.
그들은 우리의 soul을 그 tunnel에 집어 넣도록만 하면, 그 다음엔 정해진 recycling system에 따라 일이 진행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번 그 recycling을 위한 그 시설에 들어가면, 절대로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마치 풍선속에 들어간 당신이 나올 수 없도록, 입구를 실로 동여맨 것 같은 상태가 되는 것 입니다.
(나는 최소 5,000명 이상의 기억을 토대로 해 이사실을 알게되었다.
그들이 인류의 전부는 아니지만 당신이 언젠가 마주칠 상황과 큰 차이는 없을 것이다)
이제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대략 어떻게 우리가 recycling을 반복 하는지, 알게 되었다.
이제 당신은 이런 상황에서 어떤 대응을 할 수 있겠는가
1. 그대로 빛을 따라, tunnel의 끝을 향해 다가간다.
당신은 recycle되어, 지구의 새 body에 들어가, 새인생을 살게 된다.
물론 전생의 기억은 삭제되지만, 당신은 확실하게 새 body를, 그들의 테크놀로지의 도움으로 확보 할 수 있다.
2. 터널의 빛을 따라가지 않고, 아눈나키의 Between Live Area의 기억삭제 및 새 body 확보,
테크놀로지의 도움없이, 당신의 힘으로, 새 body를 확보한다.
이 과정을 선택하면 목표 달성에 누구의 도움도 받을 수 없다.
3. 터널의 반대편으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와, 우주로 나간다.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1번 option에 대해서는 이미 다루었으니, 2번 option에 대해 알아보자.
당신에게 아눈나키 spirit guide가 다가와, 터널로 당신을 인도 할 것이다.
당신이 2번의 길을 가고자 한다면, 당신은 그 spirit guide에게 나를 놔두라고, 당신의 도움이 필요 없다고 말해야 한다.
그는 친절하게, 그리고 신뢰가 가는 태도로, 당신을 유도하고 ,조종하기 위해 애쓸것이다.
(당신은 이미 non-physical entity로 어떤 폭력이나 무력도 당신을 해 칠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은 끝까지 집요한 그의 설득을 거부 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그 spirit guide는 당신을 떠날 것이다.
왜냐면 그 곳은 Free Will zone으로, 당신이 그들의 trap을 벋어나면, 모든것은 당신의 choice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새 body를 선택해 새 인생을 전생의 기억을 다 가지고 살아가게 된다. 그러나 바로 직전의 생 이전의 삶들에 대한 기억은 여전히 할 수 없다.
그것은 이미 veil of amnesia가 드리워져 재생이 안되기 때문이다.
2번 옵션을 거쳐 우리가 다시 아기로 태어나면 처음엔 기억이 돌아 오지 않지만 5세나 그 이후 10대쯤이면 모든 기억이 되돌아 올 것이다.
나는 이길을 선택 할 예정이다. 조금 어려움은 각오해야 하겠지만, 지구로 돌아와 새 지구(New Earth)의 건설,
그리고 인류의 진화를 위해 힘을 보태고, 나의 지식을 전해 줄 것이다.
하지만 이길을 선택 하기로 결정 하는 분들은 반드시 명심 할 것이 있다.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 것을 혼자서 해내야 한다.
우리가 새로운 body를 선택해, 새로운 생을 선택하려 하면, 싸워서 이겨 그 body를 쟁취해야 한다.
반드시 그 몸을 차지 하려는, 다른 non-physical being이 있기 때문이다.
지구인이 70억명이 가까이 되어도 새로운 soul이 없는 body는 흔하지 않다.
그 non-Physical being 역시 새로운 body를 얻어 물질계를 경험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아스트랄계에는 새 body를 찾으며 기다리는 non-physical being이 많이 있다.
그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물질계로 나오기를 원한다.
만일 우리가 tunnel의 빛을 따라서, tunnel 맞은 편으로 가면, 비록 기억삭제(amnesia)를 당하지만,
sirian alliance의 파워 와 테크놀로지로, 다른 non-physical being을 물리치고, 우리의 soul이 body를 확보하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확실하게, body만 있다면, 당신은 새로룬 생을 살 수 있다.
또 한 가지 명심 할 것은 당신이 새로 태어날 경우, 당신의 부모는 그런 당신을 부담스러워 할 것이고 당신이 하는 말들을 환타지 소설이라고 치부 할 것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며 당신은 주변환경 학교생활 등 모든 게 전생과 다를 바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미친거 아닌가? 나는 왜 이상한 별난 기억을 가지고 있는가? 혼란스러워 질 수 있다.
그리고 현재의 삶에 적응하기 위해 지난 생의 기억들을 스스로 기억 안하려 할 수도 있다.
그리고 심리상담가나 주변사람들의 말을 점점 신뢰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2번째 option을 선택 할 경우, 마주치는 가장 큰 위협적 요인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focus를 잃지 않고, 침착하게 견디면 당신은 당신이 기억하는 현실이 정말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면, 우리의 기억이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 기억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고 당신은 그 정보를 통해 이번 생을 선택 한 이유를 기억 해 낼 것 이기 때문이다.
세번째 옵션은, 지구의 quarantine에는 빈틈이 있다.
그것은 energy가 특별히 강한 곳으로 당신은 이미 non-physical entity로 원한다면 그 틈을 통해 우주로 나갈 수 있다.
자유로운 존재가 되기위해,지구에서 사라지는 것이다. 영원히.아무도 당신을 저지 할 수 없다.
우리가 body를 떠나면, 그 이후로는 모든것을 Free Will에 로 내가 정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 quarantine 의 빈틈으로 다가서면 그곳에는 역시 spirit guide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또는 죽은 친척이나, 당신이 사랑하던 누군가 일수도 있다.
당신에게 가장 호소력있게 떠나지 말라하고, 다음생(After Life)이 얼마나 멋진지 말하며 tunnel로 가자고 유인 할 수 있는 누군가 일 것이다.
그것을 뿌리치기는 정말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당신이 꼭 기억해야 하는것은,당신이 누구인지,왜 그곳으로 갔는가 라는 사실이다.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사실들을 잊지 않아야 하는 것이다.
그들의 뿌리치기 힘든, 호소에 동조하면, 어떤 결과로 귀결 된 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 않은가?
우리가 지구를 벋어나, 우주의 일원이 되면, 자유롭게 우주를 유영 할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차원(dimansion)들도 자유롭게 경험 할 수 있다.
우리의 soul은 그렇게 multi-dimansional (다차원)적인 존재다.
그래서,이제까지 4%의 universe에 머무르던 한계를 벋어나 ,100%의 universe를 완전히 경험 하는 존재가 되는 것이다.
그때는 그저 생각만으로 당신은 우주의 어느곳이든 갈 수 있다.
아니 생각하는 순간, 그곳에 가있게 되는 것이다.
시간,거리는 아무 문제가 안된다.
option3을 선택 할 경우의 만날 수 있는 문제점.
당신이 우주를 자유롭게 주유하다 보면, 다른 행성의 star being을 만 날 수 있다.
그리고 그 존재가 호의적 존재인지, 악의적 존재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풍기는 분위기나 행동거지를 통해, 당신의 통찰력으로 구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quarantine trap을 벋어나면, 반드시 마주칠 것이라고 본다)
지구에서 낮선곳에 여행 갔을 때 마주치는 상황들과 별 다름 없을 것이고,
그들은 대개, 친절하고,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외모가 이상하고, 풍기는 energy의 느낌은 다를 지라도 말이다.,
의심이 간다면, 당신은 그 star being에게 물어 보면 될 것이다.
당신은 Queen Godess를 지지하는 존재냐고,
뭐든 물어 볼 수 있다. non physical being끼리는, mind reading,즉, 텔레파시로 대화가 되니까.
그다지 내기치 않으면, 혼자 있고 싶다고 하고, 당신의 길을 가면 된다.
새로운 star being을 또 마주 칠 때 까지.
혼자 여행을 할 때, 주의 할 사항은, 항상 현지 문화를 존중해야 한다는 점이다.
(나는 젊은 시절, 혼자 여행을 비교적 많이 다녔다.
그때 느낀점은, 피부색, 지역에 관계없이, 그들의 특유의 문화가 있고,
그것이 맘에 들던, 아니던, 그 다른 나라 사람들의 문화를 그대로 인정해주고,
내색하지 않는것이, 낮선곳에서 전혀 다른 문화에서 성장한 사람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 매너라는 것이다.
그리고, 우주 society도 다를 것이 없다고 본다)
다른 행성에 들러, 그들의 사는 모습을 보고, 경험 할 때, 그들의 진화를 방해 해서는 안된다.
그리고, 우리 지구보다 더 진화된 문명을 가진, 행성에 도착해, 당신이 그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정중하게 허락을 구하면 될 것이다.
그들이 친절한 문명이라면, 그것이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닐 것이다.
시간(Time)은 이제, 지구의 시간과 아무관련이 없게된다.
그리고 수명의 제한이나, 이런것도 없으므로, soul은 원하는 많큼 얼마든지 우주를 주유 할 수 있다.
그러다가, 마음에 들고, 쉴 수 있는 좋은 곳을 찾으면, 그곳을 집으로 삼고, 그곳에 거주하면 될 것이다.
이 option2 ,option3가 내가 그동안 알아본 결과로, 당신에게 제안 해 줄수 있는 방법들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언젠가 생을 마친후에,sirian alliance의 control system에 의한, 윤회를 벋어 날 수 있는 방법이다.
하지만, 우리중의 많은 사람들의 의식이 성장해, 집단의식의 frequency가 상승 할 수 있다면 지구가 Quarantine trap을 벋어나면, 구태여 어려운 길을 택하지 않고도 body는 지구에 있는채,
우리의 soul만으로 자유롭게 우주와 다른 차원을 경험 할 수도 있을 것이다.
따라서, sirian control system을 가능한 대로 거부하고 뜻이 맞는 사람들과 연합해서 서로 힘이 되어 준다면
그 날이 더 가까이 다가 올 수 있을 것이라 본다.
항상 기억해야 하는 것은, 해결책 solution은 의외로 그리 복잡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의식과 행동을 결정하는 주체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작은것이라도 생각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처음이 어렵지 한걸음만 걷기 시작하고나면 우리의 생각,행동의 패턴을 우리가 결정 하게 될 것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은 용기다.
우리가 주체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패턴을 정하는 것은 위험한 것이라고,
우리의 의식을 세뇌하는 것은, 일루미나티 sirian alliance다.
그래서 우리가 자유를 찾고 우리의 주권을 찾는 전쟁은 우리의 마음에서 벌어지는 것이다.
This is the Mind Game. And I know we will win!
https://m.blog.daum.net/arqul/111?category=67966
첫댓글 고맙습니다
어제 이 블로그에서 이 두글 읽고
머리속이 비워져 잠시 멍 해졌어요 전에도 읽은 내용인데 잊혀졌다 재확인하며 지금까지의 수업들은 초딩수준인가... 앞으로 밝혀질
새로움들에 희망을 기대해보네요
저도 프린트해서 읽고 또 읽고 ㅎㅎㅎ 이제까지 내용 퍼즐맞추기정도로 임팩트했습니다
우와 매일 매일 하나씩 새로운 지식을 배워가네요. 유익한 자료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자료가 방대해서 천천히 읽어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예요 🥳 🎉 🎈 🎁 🎊
감사합니다~
내용이 길어서 회원님들 읽어보실까 살짝 걱정도 되지만 ~~ 시간투자 대비 만족하실거예요 ☺
정리 감사합니다. 글도 색깔있고 사진도
있어서요 감사합니다
내용이 길어서 이미지 더 넣고싶어도 😆 😆 😆
와우 다 읽었어요
마음에 확 와 닿습니다
짝짝짝 👏 👏 👏 👏
대단하십니다
고맙습니다.
새롭다고 느껴지는 것들이 많네요.
블로그 가봤는데, 글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세계에 대해서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참 쉽지 않네요.
현재의 기억을 가지고, 사후의 세계에 간다면,
당연히 2번이나 3번을 선택할 겁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소중한 글에 감사 드립니다.
저도 2번이나 3번가야 하는데 혼자 가야한다니 망설여지네요
살아있을 때 ' 무소의 뿔처럼 혼자가라'라는 말처럼 그런 인생을 살아야할텐데요.. 두려움 대신 용기, 강한 영혼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슈퍼맨이라도 같이 만나면.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두번째도 잼나게 잘봤습니다!^^
3번 성공해보겠습니다 ㅋㅋ
ㅎㅎㅎ 3번 함께 가시죠~^^
KQ님들 모여있음 쉽게 찾아갈수 있을텐데요 ^^
그동안 1번이 지구를 장악해왔기 때문에 가진자 못가진자 모두 짧은 현생에서 탐욕,부,권력을 가지려고 그렇게 발버둥치고 스스로 노예로 자처해왔나봅니다..
어차피 기억삭제당해 전생 연결이 안되고 다시 환생해서 출발해야하니 살아 있을때 딥스추종자들 모두 "한탕주의"아니었을지~~~
그래서 반드시 지구를 탈출해서 우주로 나가서 뒤도 안돌아보고 지구보다 더 아름답거나 ~~ 멋지고 영혼성장을 돕는 행성으로~~~ 자유의지 여행을 선택해야 하겠죠
우리는 창조주와 연결된 근원의 다이렉트 빛이므로 이 사실만 전 지구인들이 알아차라면 ..그 어떤 누구도 우리를 가둬두고 통제할수없을 텐데요
놀라워요. 저도 이제껏 뉴에이지들의 생각, 그것대로 믿고있었어요.
평소, 부처님이나 예수님처럼 이 지구 매트릭스를 어떻게 떠날수 있나 궁리했지만요. 매트릭스 그물망을 벗어난 이는 예수 석가 노자 정도라 하더군요.
진리가 어떤것인지 아직도 새로운것들을 많이 알아야겠네요. 똑순님 감사해요!
제가 고맙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시고 느낀점도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가 근원의 빛이므로 각성을 통해 하나씩 깨어난 영혼들의 연대를 만들어가면 될것같아요~~ 사랑 💕
2편 읽다보니 이글 오래전 읽은 기억 나네요. 감회가 새롭고 그때는 다 이해해도 먼 나라 얘기마냥 내가 살기 바쁘고 나만 그런가 알아도 어쩔 수 없다 포기. 체념 이고 현실이 더 급했는데 참 요즘은 깊이 있게 따지고 들다 새로운 의문과 문제들이 나오니 이것도 이유가 있는지. 아무튼 모두 인정에 공감에 딱 맞는 진실로 받아 들여졌기에
우리가. 내가 이 주파수 상승 길에 더 깊이 관여 하려는 인연들인가봐요~
저장하고 간혹 읽어야 겠어요.
예전처럼 괴로운 마음 일때랑 틀리게 진실을 찻는 의문에서 답은 항상 간단했으니 뺑뺑이 돌고 등잔 밑으로 힘들게 만든 것들 갈아 버리구싶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 글 한번씩보면 이제서야 이해되는 글이 눈에 한번씩 들어옵니다
모두 의식확장이 되어 성장하고있다는 증거 아닐런지요~~^^
아눈나키는 지구인들이 한때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라는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가지고 있었다는것과 그들이 본래 다른 항성계들에서 지구로 이주해온 존재들이라는 사실을 차츰 잊어버리도록 유도했습니다.
그리고 지구인들이 다시 문명을 복구해나가는 과정을 조금씩 도와주면서 자신들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자들을 골라 심복으로 삼았습니다. 이렇게 아눈나키의 앞잡이들이 차츰 나머지 지구인들 위에 군림하게 되었고 그들의 후손들은 왕이 되거나 각종 권력을 계속 물려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세습은 사실 지금까지도 계속되어 오고 있습니다. 각국의 정부는 이들의 꼭두각시에 불과합니다. 아틀란티스의 몰락 이후로 벌어진 인류 역사의 모든 전쟁들은 사실 이들이 고의로 촉발시킨것입니다.
미국의 남북전쟁이나 대공황 그리고 1, 2차 세계대전 등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들은 전쟁을 통해서 부를 축적하고 자신들의 권력기반을 더욱 견고히 했습니다.
@똑순이 그리고 전 세계의 사람들은 이 사악한 인간들의 경제노예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도 계속 있어왔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이 바로 미국에서 만들어진 특별법 네사라(NESARA)입니다.
https://m.blog.naver.com/cyberspace2/222079911891
밝혀지는 지구의 역사 (Hidden History of Earth)
이것도 참고해보세요
https://m.blog.naver.com/cyberspace2/222780638352
@똑순이 엔키두와 길가메쉬, 엔키의 발을 주목하라!
엔키는 루시퍼입니다. 그는 지하세계의 왕입니다. 그는 또한 Gilgamesh/Noah의 아빠인 Enoch입니다. 이것은 성경이 말하는 나무와 그 악입니다. 엔키는 지하세계인 바다와 빙벽을 통해 왔다.
터키에서 우리는 성경에 숨겨진 많은 비밀과 사탄의 암호를 배우려고 합니다. 그들이 우리를 속이고 옳은 일을 그른 것으로 바꾼 이유. 그들이 나쁜 것이 좋다는 것을 우리에게 확신시켜야 했던 이유 또는 화학 물질이 치유될 수 있다는 가능성. 그 놀라운 속임수와 우리가 그들의 부패와 거짓말의 매트릭스에 굴복해야 했던 방법.
킹제임스 성경은 많은 진리를 말하고 나중에 수정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