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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브레이크 등의 원리 (모르면 무식한 놈)
택시독립 추천 0 조회 230 23.01.21 12:18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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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1.21 12:37

    첫댓글 비상시 소프트웨어로 점등 안되도록 할수있다는 가능성도
    있슴.
    언론은 광고가 있어서 철저히
    제조사편인데,너무순진한거
    아닌가요?

  • 작성자 23.01.21 12:39

    님아 학교 어디까지 나왔어요.?

  • 23.01.21 12:39

    폭스바겐도 CO2배출량 소프트웨어로 조작해서 망하기
    직전까지 간적도 있슴.

  • 작성자 23.01.21 12:40

    님아 내가 본문에서 설명해놨는데.. 소프트웨어 전혀없는 그냥 전선 연결한거라고..

  • 작성자 23.01.21 12:40

    그냥 전기줄 연결시킨거라고...거기에 스위치 하나 달려있다고 이게 브레이크등 회로라고...분명 설명해놨는데 이상한 소리하는구만요.

  • 작성자 23.01.21 12:41

    브레이크 등은 그냥 전기선에 뱃터리와 전구 연결시킨거라고 설명하는데도 자꾸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이 보이네요. 정말 미친거 아닙니까?

  • 23.01.21 12:46

    하드웨어를 콘트롤하는게 소프트웨어 아닌가요?
    가령 고알피엠이 발생했을때 조건 로직을 설정해놓으면
    보조등 점등않되게 할수있지
    않습니까?

  • 작성자 23.01.21 12:57

    아 진짜...... 브레이크 등은 그냥 전선을 밧데리에 연결시킨거라고 얘기하는데 자꾸 이상한 소리하시네..소프트웨어는 말이요.. cpu가 있어야 돌아가는 거요... 소프트웨어가 먼지니 알고나 이야기 하는 거요. 정말...

  • 23.01.21 13:17

    내연기관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비율이 8:2
    전기차는 비율이 6:4
    제조사에서 장난칠 가능성또는
    제어하기가 더쉽다.

  • 23.01.21 13:17

    브레이크등을 상식적으로 소프트웨어로 제어한다고 하면 믿어지나?
    한심하네

  • 23.01.21 13:21

    @,신고 그런 논리면,자동차리콜할때 펌웨어
    받아서 설치하면,고장도 없어지고. 연비도 좋아지는데,차에 손댄게 없는데 왜 개선이 되나요?

  • 23.01.21 15:48

    나는 독리비횽을 믿는당겡

  • 23.01.21 21:17

    차가 바뀌면 충분히 엑셀레다를 브레이크로 착각할수 있다고 봅니다. 차 제조회사 마다 엑셀과 브레이크 위치가 다름요. 예를 들어 브레이크와 엑셀이 중앙 쪽으로 치우친 외제차도 있음. 내가 모는 차도 자주 브레이크와 엑셀의 위치 파악을 해야하고 처음 모는 차는 몰기전 엑설과 브레이크 밟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본인도 처음 모는차 파킹 브레이크 건 상태에서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해서 헛 바퀴 돌린적 있어요.

  • 23.01.21 21:56

    브레이크등 너무 신뢰하시네...급발진 원인이 뭡니까? 전자 제어장치의 순간적인 과부하로 모든 전기장치의 쇼트와 동시에 브레이크등 퓨즈가 나가면 아무리 밟아도 등 안들어옵니다

  • 23.01.21 22:14

    브레이크등을 택독님 말대로 꼬마전구 원리처럼 브레이크등을 직접 전선으로 연결하면 될것을 왜 굳이 퓨즈박스에 연결했을까유?

  • 23.01.21 22:21

    설명을 해줘도 자동차 브레이크등 원리와 꼬마전구 원리가 같다고 생각하는 택독님이 이해를 못할것같아 따로 설명은 안할게유ㅠㅠ

  • 작성자 23.01.21 23:10

    퓨즈박스는 과전류 등으로 인하여 쇼트가 났을때 배터리를 보호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퓨즈가 없으면 배터리가 폭발할수도 또는 불이 날수도 있습니다. 님은 왜 휴즈가 필요한지 이해를 못하는 것 같네요...... 님말대로 휴즈가 나가면 불안들어옵니다. 하지만 저 티볼리의 휴즈가 나갔다는 이야기는 없습니다... 그리고 첫충돌시 순간적으로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그러니까 브레이크 등의 회로가 문제는 없다는 것이고 경찰수사도 이부분을 수사할 겁니다.....

  • 23.01.22 00:06

    @택시독립 티볼리 차량은 풀악셀 밟아도 저정도로 차가 치고 나가질 못해유 edr기록중 악셀링100프로에 흡기는 93프로만 열린것으로 나오는데 이건 어찌 생각해유?

  • 23.01.22 13:22

    @서울택시 제가 알기로도, 제조사에서 이미 셋팅에 있어서
    리미트를 걸어두었기에,
    사용자가 강제로 기어단수를 조절하여
    데드존 RPM을 찍지 않는 이상은
    일반적인 DRIVE모드에서는
    데드존 찍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풀악셀링해도 차가
    리미트이슈때문에 안나감.

  • 23.01.21 22:49

    무지가 지식보다 더 자주 확신을 안겨준다.무식하면 용감하다
    자기 정체성의 가장 소중한 것들 가운데 어떤 것을 버릴 시점을 아는 것 이것이 바로 지혜다.

  • 23.01.21 23:08

    코페르니쿠스가 당시 사람들이 당연히 여기던 천동설을 부인함으로서 진실에 더 다가 갔듯이 직관에 의해 당연히 여기는 것에 숨겨진 다른 진실을 발견하고 파헤치는 것이 할일이라고 생각한다.존재하나 인식하지 못하는,또는 맞거나,틀렸다고. 믿어왔던것을 회의하고,다시 확인해 좀 더 진실에 다가가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작성자 23.01.21 23:12

    코페르니쿠스를 아는 것을 보면 못배운 무식한 사람은 아니듯한데.. 왜 내가 설명한 브레이크 등 회로는 이해를 못할까요? 참 이해하기 힘든 사람이네요.. 당신은.... 글 쓰는 것도 최소 고등학교는 나온 사람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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