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이 컴퓨터 업그레이드 후 윈도우 설치를 부탁하셔서 .. 작업해 드리고 나서 잠시 보았네요..
성능은 현재 나와 있는 cpu 중 최고 수준의 제품과 비교 될 만한 제품아닌가 싶어요.. 물론 개인적인 시점에서 보고 있는 것이구요..
분분 적인 밴치 성능이긴해도 .. 수치 상으로 상당히 만이 높게 나오네요.. 생전 처음 보는 단위를 구경했습니다.
센디 브릿지 제품에는 노스 브릿지 보드 칩셋이 사용되지 안습니다. cpu 자체가 노스브릿지를 먹은 형태를 하고 있어서 메모리 와 그래픽을 cpu 에서 직접 지원 합니다. 다이랙트 방식이라고 말을 하고 싶어요.. 직접 지원 한다고... 노스브릿지가 실종 되었다고.. 말이죠..
보고 놀란 내용은 ...일반적인 조건에서 95,W 그리고 118W 번위 안에 있는데요..
이것은 터보 기능이나 여러가지 오버 형태의 기능이 동작을 하지 안았을때 야기이고요..
오버클럭을 적극 활용하시는 분들은 4코어 오버 시켜 쓰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3.8 GHZ 에서 딱 걸립니다..
200 와트 최대 250 인가를 CPU 에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잠시 오버를 돌려 보고 할말을 잊었어요..
아는 분께 제가 컴퓨터 작업 하면서 살살 컴퓨터 만저 본거 말안하고 조용히 사진 작업한 것인되..
쿼드 코어 제품 오버 클럭 걸어서 사용하지마세요... 전기세 보시면 ...머리 아픈 상황 벌어 질수 있어요...
외냐면 CPU 만 200 W ~ 250W 전기를 잡어먹으면 다른 장치 들까지 포함하면 파워 최대 사용량을 사용합니다...
정격 500W 80플러스 제품 실출력 600W 제품들이죠.. 그거 최대 치까지 거이 끌아다 사용합니다. 파워 쪽에서 슬슬 냄세가 난다 싶으면 복원 오버 플고 노멀 상태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요.. 고가 제품 아니면 파워 제품 견디어 내지 못할 겁니다..
E8500 제품 과 비교 안될 정도루 빠른 반응 성능과 안정된 성능을 보여주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E 8500 제품을 3 ~ 4 년 정도 사용했는데 ... 다른 제품 보도 별루다 싶었는데 센디 제품은 사실 할말을 잊게 하는군요..
특정 벤치 수치에서 AMD 투반 제품이 높게 나오는 부분이 있긴했는데.. 센디 브릿지 제품 쪽이 너무 큼 폭으로 앞서 나가 는 듯한 느낌을 주어 .. 투반 제품 쪽에 시선이 그리 가진 안내요..
첫댓글 와~ 오버사용후 전기세가... ㅎㄷㄷ. 샌디가 최강은 맞는거 같습니다.
푸헐... 샌디로 오버만은 말리는 사람들이 근거가 있어서 그러는 거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