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전 복귀해서 원래 하던 리체 말고 비호나 티첼을 해보려고 했지만
가장 핫한 예프넨을 일단은 키워봐야겠다는 생각에 예프넨 선택하고 시작했습니다
(템값이 비싸더라도...)
현재
버닝템 - 인퍼널 5셋, 인퍼널 리스트, 인퍼널 무기, 버닝에서 준 아티팩트
효과는 베베 젤리삐인가요.. 베기 올려주는 강화 없는 효과 끼고 있습니다.
1. 혼자 머루 하는데, 머루는 소화가 잘 되는데 프시키 미궁에서 자꾸 많이 죽습니다.
방어가 좀 더 높든지, 체력이 좀 더 많든지(근데 이건 포션이 한번 채워주는 상한이 있어서 별로일 거 같아요)
해야 할 거 같은데 이 다음 컨텐츠 생각하니까 덱스를 많이 찍더라고요.
- 미궁 하면서 보스 패턴을 보면서 장판을 피해야 하는건지요? 그냥 맞다이 떠서 자꾸 죽는거고
원래는 장판을 피하는 거라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알트키를 쓰는데도 똥손과 느린 반응속도로
피하려다가 움직이면서 그 다음 공격을 잇지 못하고 더 쳐맞기만 하더라고요..
- 재분배를 통해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싶은데 모든 재분배들이 덱스를 309 혹은 310을 찍더라고요
디펜을 안 찍고요.. 이건 신조나 어비스나 그 이후 컨텐츠에서 명중이 많이 요구되기 때문인거죠?
아직 베기가 1100이 안 돼서 어어 팀플에 끼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재분을 하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덱스가 명중 올려주는 효과말고 다른 효과가 더 있나요? 위에서 말씀드린 많이 죽어서 힘들다는 맥락에서
덱스 309 혹은 310 재분이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조 일반이나 어비스 일반은 아직 안 돌아봤습니다.
2. 버닝템 이후에 뭐부터 맞춰야 효율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일단 30억정도 있는데 아티팩트를 한계프참디로 먼저 바꾸는 게 좋을까요?
과거 거래 기록을 보니 20~22억쯤이었던 거 같은데
(추가. 다시보니 삽니다 거래글이었고, 파는 가격은 24억 이상이었네요. 베한계 프참디)
거래소에는 한계프참디가 아닌데 28억 29억에 올라와있더라고요.
베기 케릭의 숙명이라고 하시면 그냥 사겠습니다. 다만 저 가격이 합리적인 가격인지 판단이 참 어렵네요.
3. 데모닉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고, 무슨 페어리피타? 데모닉 상위호환템이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엔칼 인퍼널 아퀼 어비스 순서로 알고 있어서 아퀼로 넘어가야겠지 생각했는데,
무기랑 리스트는 페어리피타 템을 끼는건지요?
점검 시간을 이용해 궁금했던 질문을 쏟아냈네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감사합니다.
첫댓글 자게 보다가 저랑 같은 고민이신 분 봤는데 어느 분이 걸어준 링크 글들이 아주 유용하네요!! 그거 참고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