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0901301139421&code=940100
용산참사와 관련해 경찰이 <조갑제닷컴>에 올려진 동영상을 보라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경찰관과 자율방범대 대원들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29일 진보신당 경남도당에 따르면 경남 창원중부경찰서는 지난 24일 자율방범대원들에게 “용산불법점거 관련 동영상을 조갑제 닷컴에서 시청하라”는 문자메시지를 화염병 투척, 새총 사진과 함께 대량으로 발송했다.
진보신당 경남도당은 “설 연휴가 끝난 이후에도 온 국민의 용산 철거민 학살에 대한 분노는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며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명박 정부는 철거민 사망에 책임을 져야 할 김석기 경찰청장 내정자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지만 이번에는 국민들이 쉽게 넘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경찰청도 최근 각 일선 경찰서에 “특공대를 투입한 경찰의 용산 철거민 강경진압은 정당하고, 철거민들의 과격시위가 참사를 유발했다는 내용을 홍보하라”는 지침을 내려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30일 한겨레 신문은 인천경찰청이 이런 내용을 직접 홍보하면 반발을 일으킬 수 있으니 경찰 협력단체를 활용하라고 지시했다고 보도했다.
<경향닷컴>
설마하니 '조갑제 정도는 건전한 보수논객 아니냐?' 하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겠지요?
민중의 지팡이란 것들이 조갑제 같은 놈과 파장이 맞아 쿵짝쿵짝하고 있다니..... 아이고~, 망했다. 망했어~~ ㅜㅜ
정권 바뀌자마자 이렇게 환장하는 놈들이 지난 '좌파정권' 10년 동안은 지랄하고 싶은걸 어떻게 참고 견뎠대?
응? 참, 용하다, 용해....
첫댓글 경찰관 여러분들의 정신세계여, 지못미.
뉴스보다기 이 기사가 나오는데 조갑제닷컴이 뭐냐고 집사람이 물어봐서 별 생각없이 '개인홈피'라고 했더니 그 사람이 누구냐고 하길래 뭐라고 답해야 할지 난감해서 그냥 '개XX'라고 해버렸습니다. 헐...
안참았어요 저 인간들 ㅡ,.ㅡ; 10년동안 저주를 퍼부은 걸로 따지면 이미 죽었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