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은 연준의 금리 인상이 끝났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나도 마찬가지다.
https://mishtalk.com/economics/the-market-thinks-the-fed-is-done-hiking-interest-rates-so-do-i/#google_vignette
어제 FOMC 회의에 대한 시장의 반응은 확실히 비둘기파적이었습니다. 연준이 또 다른 금리 인상을 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은 이제 막 사라졌습니다.
CME Fedwatch 선물 포지셔닝 데이터에 대한 잘못된 분석.
어제 일부 분석가들은 FOMC 회의를 매파적이라고 묘사했지만 그것은 내 해석이 아니었습니다. 선물 포지셔닝 분석도 같은 결과를 시사합니다.
연준의 편견은 인상이 아니라 보류입니다
어제 FOMC 기자회견에서 파월 의장은 “ 연준은 지금 당장은 금리 인하를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
매파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시장에서는 다르게 인식하고 있어서 어제도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추가 증거로 오늘날 엄청난 주식 시장 급등과 채권 수익률 붕괴를 살펴보십시오.
연준이 매파적인 금리를 보류할 것인가 ?
어제 저는 연준의 매파적인 금리 보류 또는 다른 것?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기자들은 비슷한 질문을 쏟아내며 연준이 더 많은 금리를 인상하거나 인하하도록 계속 노력했지만 파월은 상당한 긴축이 이루어졌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를 회피했으며 우리는 두고 볼 것입니다 .
긴축적 편견이 아닌 편견을 유지하라
기자회견 전체를 봤는데 긴축 편향이 보이지 않습니다.
명시된 보유 편향이 보입니다.
시장에서는 파월 의장이 이미 상당한 긴축정책을 반복적으로 언급한 것을 비둘기파적 발언으로 해석했습니다.
명시되지 않은 편견
명시적 편견과 명시되지 않은 편견이 항상 존재합니다. 언급되지 않은 편견은 연준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것이고 이에 대해 변명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시장이 연준이 원하는 대로 반응하지 않을 경우, 연준 총재들은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연설을 합니다.
연준의 불확실성 원칙
데이터에 관계없이 원하는 것을 수행하는 것이 Fed의 불확실성 원칙 에 대한 2008년 게시물의 핵심입니다 .
관찰자는 관찰자에게 영향을 미친다
연준은 연준을 지켜보는 모든 참여자들과 함께 경제 상황을 왜곡합니다. 나는 이것을 아원자 입자의 관찰이 그것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능력을 변화시킨다는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 에 비유합니다.
연준은 그 존재 자체로 경제적 지평을 변화시킵니다.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연준이 시스템을 조작하려는 모든 시선입니다.
연준의 불확실성 원칙 : 연준은 존재 자체로 자체 강화되는 관찰자/참가자 피드백 루프를 통해 시장을 완전히 왜곡했습니다. 따라서 연준이 단순히 시장을 따르고 있으므로 시장이 연준의 행동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논리입니다. 자유 시장에는 연준이 없을 것이며, 암묵적으로 관찰자/참가자 피드백 루프도 없을 것입니다.
결론 첫 번째 : 연준은 금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오직 자유 시장만이 그렇습니다. 연준은 자신이 알고 있는 것(아무 쓸모도 없음)과 모르는 것(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에 대해 솔직하지 않을 것이며, 특히 경제 위기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
두 번째 추론 : 이러한 혼란을 야기한 가장 큰 책임이 있는 정부/준정부 기관(연준)은 그것이 야기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장악을 시도할 것입니다. 그것이 만들어내는 혼란이 클수록 더 많은 힘을 얻으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을 이미 입증한 사람들의 손에 위험할 정도로 집중된 권력으로 이어집니다.
결과 3번 : 연준이 과거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대신, 연준이 초기 문제를 일으킨 정확한 원인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양의 조치를 반복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결과 4번 : 연준은 자신의 조치가 불법인지 여부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연준은 허가보다 용서를 받는 것이 더 쉽다는 원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서는 자신이 추구하는 원하는 권력을 얻기 위한 또 다른 수단일 뿐입니다.
연준은 여러 주요 자산 거품을 날려버렸고, 인플레이션이 무엇인지조차 모르면서 이전 인플레이션 부족을 만회하고 싶었습니다.
이제 연준은 자신들의 생각에 대한 지침을 제시하고 모든 은행과 헤지펀드는 실리콘 밸리 은행의 붕괴를 설명하는 지침을 미리 실행합니다 .
논의를 위해서는 연준이 SVB 붕괴의 실수를 인정하고 어쨌든 더 많은 권력을 추구함을 참조하십시오.
더 높은 인플레이션의 필요성
연준의 편견은 연준이 볼 수 없는 인플레이션을 촉발한 대규모 QE로 이어졌습니다. 연준은 세 차례에 걸친 대규모 부양책의 인플레이션 측면도 볼 수 없었습니다. 연준은 이를 보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코앞에 있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보지 못했습니다.
옳든 그르든 연준은 인상이나 인하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올바른 정책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 이는 명시된 편견인 동시에 명시되지 않은 편견인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터 의존성을 설교함에도 불구하고 연준은 편향된 의존성을 갖고 있습니다. 틀리면 매우 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준이 어떻게 주택 시장을 파괴하고 인플레이션을 일으켰는가?
연준은 주택 거품이나 자산 거품을 인플레이션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연준이 어떻게 주택시장을 파괴하고 인플레이션을 일으켰는가 에 대한 결과를 사진으로 설명했습니다.
명확한 편견을 갖는 것은 연준 문제의 큰 부분입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연준이 인플레이션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결과가 말해줍니다.